우 포 타르비든오해의 소지가 있는 제품 제출

출시 시간:2024-04-15 18:04:27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424

핵심 팁:우 포 타르, 승강 플랫폼 초기부터 간단한 포크식 승강 플랫폼일 뿐이며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 바깥쪽 가장자리와 외신 가공 선로 사이의 거리가 작은 안전 거리의 규정을 만족시키지 못할 때 취한 보호 조치는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승강 플랫폼 초기부터 간단한 포크식 승강 플랫폼일 뿐이며

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 바깥쪽 가장자리와 외신 가공 선로 사이의 거리가 작은 안전 거리의 규정을 만족시키지 못할 때 취한 보호 조치는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강하 플랫폼은 일종의 다기능 재하역 기계 설비로, 이렇게 긴 세월의 업계 발전을 거쳐 기술 혁신 등을 포함하여 승강 플랫폼도 서로 다른 장소의 서로 다른 사용 환경에 적합한 고공 작업 플랫폼으로 발전하였다;그렇다면 승강 플랫폼은 어떻게 선택해야 현장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까?기업이 승강 플랫폼을 선택할 때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방면에서 고려해야 한다고 상기시킨다: 우선,우 포 타르송산, 특히 특수 환경에서 사용하는 승강 플랫폼, 예를 들면 유전, 주유소, 등등, 이럴 때는 폭발 방지형 승강 플랫폼을 선택해야 한다. 이런 승강 플랫폼은 폭발 방지형 전기 컨트롤러 및 선로를 포함한 외부 보호를 채택하는 것은 모두 엄격하고 여러 차례의 실험을 거쳐 만전을 기한다.새로운 발전의 길을 개척하는것은 이미 현재 알루미니움합금전동승강기업종발전의 가장 중요한 해결문제로 되였다.미리시대하에서 지난날 자신의 우세전환자본이 성장을 모색하는 모식은 이미 존재하지 않았으며 과학기술혁신은 중기업종발전의 새로운 성장점으로 되였다.

우 포 타르하강 밸브는 하강 버튼이 풀린 상태에서 전압계로 하강 밸브의 전기 여부를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회선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반드시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

고정식 승강 사다리 고정식 승강 사다리 이 아용 강철 프레임 구조 또는 고강도 강판 구조의 적재 능력 생산, 설비 사이즈는 사용자의 수요에 따라 정할 수 있다.조작 방식은 상하와 지면 인으로 나눌 수도 있고 여러 층으로 나눌 수도 있다.이 설비는 승강이 자유롭고 기구가 견고하며 고장률이 낮고 운행이 믿음직하며 안전하며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다.주로 광공업기업 및 의약업종, 승강 사다리 등 다양한 제품은 맞춤형 제작을 지원하고다년간의 생산 경험, 전문 계획 공장 직판, 배달, 구매하려면 속히 하세요.

하나의 완전한 승강 플랫폼 부품은 서로 다른 장소, 장소, 환경 사용 상황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선택할 수 있고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다.다양한 사용자 요구 사항 충족그러므로 승강플랫폼이 이렇게 많은 업종과 장소에서 사용되고 설치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다용도를 실현하고 다기능을 보여주며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시장 수요를 얻은 승강플랫폼은 현대 공업 운송 과정에서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발휘하기 시작했다. 공항, 부두, 창고, 층집, 작업장 등 신속하게 화물을 하역해야 하는 장소에서도 매우 실용적인 가치를 발휘한다.또한 전체 업계, 심지어 전체 경제 발전에 매우 큰 기여를 가져왔다.그러나 이러한 설비의 장기적인 조작과 사용은 마모와 소모를 피할 수 없으며, 정기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없어서는 안 된다.그렇지 않으면 업무 효율과 사용률이 모두 떨어질 것이고, 화학공업, 시정, 전력, 교통 등 고공작업에 종사하는 직업과 분야에 널리 응용된다.이동이 편리하고 운반이 쉬우며 승강대가 사용하기 좋은 하나, 우리는 제때에 정비작업을 잘해야 하는데 매우 필요하다. 왜냐하면 부품간의 마모는 아주 정상적이기때문이다. 그렇다면 전동액압승강경로의 보호정비관건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가?편집장이 우리와 토론해 봅시다.

각 부위의 알루미늄합금 전동 승강기 구동 장치 중 곳곳의 격진,우 포 타르Nas,우 포 타르디종, 완충 고무가 완전하고 밀착이 긴밀하다.

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갈고리 높이 위치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설정된 큰 높이를 초과하면 자동으로 승강기구의 상승 회로를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승강대 회전 각도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해 설정 회전 왼쪽 경계를 넘으면 회전기구 좌회전 회로를 자동으로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

평균 법높은 부착점 이상의 레일 레일의 끝 높이는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갈고리 높이 위치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설정된 큰 높이를 초과하면 자동으로 승강기구의 상승 회로를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승강대 회전 각도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해 설정 회전 왼쪽 경계를 넘으면 회전기구 좌회전 회로를 자동으로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

피뢰 장치를 설치하다.


우 포 타르비든오해의 소지가 있는 제품 제출



피뢰 장치를 설치하다.

신용 서비스.안전 접지 장치.인전기 설비에 대비하다.전기장비의 금속외각과 전동승강기의 금속구조에는 보험접지장치를 장착하고 접지선은 여러갈래의 전선을 조종해야 하며 함부로 중성선을 소지하여 보험접지선으로 계산하여 사용해서는 안되며 그 접지저항은 옴보다 크지 않다.전동 승강기의 전원을 차단할 수 있다.

웜 바퀴 상자는 표준과 충분한 양의 기름에 부합하여, 웜 바퀴의 웜 부량을 보장해야 한다.

시공 전동승강기 안전 안내판은 전동승강기 보호막에 걸어야 하며, 표지판 크기는 mXm이다.

우 포 타르중국의 도시화 수준이 부단히 향상됨에 따라 중국 도시의 고층 빌딩의 수량이 급격히 증가하고 빌딩의 높이도 부단히 증가하기 때문에 대고도 승강 플랫폼차에 대한 수요가 생겼다. 따라서 국내 시장과 민중의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반드시 강도를 높여 대고도 승강 플랫폼차를 설계 생산할 것이다.

표준 섹션 연결 볼트 사용은 사용 설명서 및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

부벽틀이 공사현장의 요구를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 부벽틀은 별도로 설계하여 계산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우 포 타르비든오해의 소지가 있는 제품 제출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우 포 타르비든오해의 소지가 있는 제품 제출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우 포 타르비든오해의 소지가 있는 제품 제출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우 포 타르비든오해의 소지가 있는 제품 제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