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다이허이동식 기계 등차교자주 발생하는 실패

  • 출시 시간:2024-03-28 13:18:09
  • 핵심어:

  • 페이지 뷰:103
  • 빠른 설명:

    베이다이허, 자신의 수요를 만족시키는지 본다.안전장치 완비 여부 등.현재 경제가 부단히 발전하고 사회의 수요에 순응하며 생산력이 부단히 커지고 있으며 현재 고공 조작도 비교적 많기 때문에 유압 화물 사다리는 우리가 고공 조작을

기사 내용
자신의 수요를 만족시키는지 본다.안전장치 완비 여부 등.

현재 경제가 부단히 발전하고 사회의 수요에 순응하며 생산력이 부단히 커지고 있으며 현재 고공 조작도 비교적 많기 때문에 유압 화물 사다리는 우리가 고공 조작을 할 때 우리에게 가져다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유압 화물 사다리는 바로 위아래로 조작하는 것이며 규격이 합격되는지

설비의 주요 부품이 어떤 재질을 사용하는지, 유지, 디젤유에 미치는 영향, 승강기 다리 받침대 수납 시스템과 중작업의 권양 변폭, 회전과 신축 등 동작은 모두 유압 오일이 작업 매체로 동력을 전달한다.유압유의 점도는 매우 중요하며, 점도가 너무 높고, 시스템 내부의 마찰 저항력이 커지며, 압력 손실이 증가하고 기름 온도가 너무 빨리 상승하며, 조작 시 동작이 뒤처진다;점도가 너무 낮고 펌프의 용적 효율이 낮으며 성능이 떨어지고 부품 간의 운동 마찰 저항이 커진다.유압유의 점도는 작업 온도에 따라 달라지므로 저온용 유압유를 선택할 때는 특히 주의해야 한다.

레일식 승강기 유압펌프장 시스템의 솔레노이드 밸브는 속도를 적당히 조절할 수 있다. 만약 이미 크게 조절했다면 유압승강기의 유압유가 충분한지, 실린더에서 기름이 새는지 등을 검사해 보자. 모두 문제가 없고 속도가 느리다면 더 큰 펌프장 시스템을 교체할 것을 제안한다.전문 승강기 공장 고가, 서비스, 현장 결산, 성실 경영!

겸 성승강기를 사용할 때는 승강기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지 않았는지 들어야 하며, 만약 있다면 즉시 사용을 중지하여 승강기가 심각한 손상을 입지 않도록 해야 한다.

모든 연결 축은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며 충분해야 합니다.

라벨 보관 제도를 만들다.유압유 품종의 혼동을 피하기 위해서는 제때에 라벨을 기입하고 기록을 잘 해야 한다.승강대는 현재 이미 광범위한 생활 속에 있으며, 승강대의 설치도 생활 속에서 비교적 간단한 기구이다. 그렇다면 다음으로 승강대를 사용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베이다이허이동식 기계 등차교자주 발생하는 실패



드롭 실험은 안전 속도 제한기 제동 간격이 규칙 요구에 부합되는지 확인합니다. 설비 전장 보수: 전동기와 웜 감속기 사이의 연축기를 확인합니다. 그리고 감속 탱크를 뜯어 검사하고, 각 부품과 밀봉 부품을 청소하고, 과도한 마모와 변형 부품과 매끄러운 기름을 교체합니다.

사용자 승강 플랫폼은 설비가 자신에게 보답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

에스컬레이터가 장기간 작동하면 노화, 오물 등으로 인해 에스컬레이터의 발생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한다.사다리 속도가 느려진 후에는 먼저 유압유 유량의 요소를 고려한다.유압 유량에 영향을 주는 요소는 유압 파이프라인, 유압 오일 펌프, 전동기 속도 조절 장치 등이 있다.특히 엘리베이터의 오버플로우 밸브는 스스로 조정할 수 없어 불필요한 손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생산 원가승강기 전원이 연결 지시 등 불이 켜진 후, 상승 버튼을 누르면 전기기계가 돌아가고 승강 플랫폼이 올라가지 않는다. 이것은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된 후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임의의 중량 교환 상 선로만 있으면 된다.

각 부분의 브러시는 그 면이 청결을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

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는 인민공화국 기계 업계 표준에 부합해야 하며, JB/TJB/T 승강대는 일반적으로 고정식 승강대, 이동식 승강대, 자전거식 승강대, 승강차로 나뉜다.작업환경온도--+ ℃, 일반적으로 작업대 상승속도는 -m/min이어야 하며,베이다이허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 플랫폼, 하강속도는 승강대 유형에 따라 계산방식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어야 한다;승강기 속도의 계산: 승강 속도는 승강 고도 / (유통의 부피 / 펌프장 배출량) 와 같다.승강 플랫폼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일부 고장이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고장에 대해 어떻게 해결해야 합니까?


베이다이허이동식 기계 등차교자주 발생하는 실패



가공 정밀도도 유압 승강 플랫폼의 침하량에 영향을 주는 중요한 요소이다. 같은 배치,베이다이허이동식 등차교 이동식 등차교, 다른 제조업체,베이다이허포크식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 생산된 제품, 침하량이 다르다. 왜, 가공 정밀도가 다르다.핀과 베어링 사이의 간격이 너무 크면 설비의 침하량이 증가한다;서로 다른 공예, 서로 다른 제작된 설비, 용접의 변형 정도가 다르면 가라앉는 양이 자연히 다르다.

얼마.승강 플랫폼에 작업대 상승이 무력하거나 상승하지 않는다: 과부하;제외는 하중을 줄이는 것이다.오일 리턴 밸브가 닫히지 않았습니다.배제는 회전 오일 밸브입니다.수동 펌프 단방향 밸브가 끊겨 리턴 실패;배제는 점검, 세척, 청결 유압유 교체입니다.

일반 레일 승강 플랫폼에서는 뾰족한 모서리와 울퉁불퉁한 면을 피하여 사람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레일 리프트 플랫폼은 구조적 안정성과 전반적인 장비 안정성을 갖추고 있습니다.진동, 바람 또는 기타 예상되는 외부 하중 작용으로 전복되거나 부적절한 변위가 생겨서는 안 된다.만약 형체 설계와 자체의 품질 분포가 안정성 요구를 완전히 만족시킬 수 없을 때, 반드시 어떤 안전 기술 조치를 취하여 그것을 보장해야 한다

헐거움이 발생하여 새로 가공하여 조립한 부품은 기하학적 형상과 배합 사이즈의 편차가 존재하며, 진동 등 교차 부하와 열, 변형 등 요소의 영향을 받고, 게다가 마모가 너무 빠른 등의 원인으로 인해 원래 단단했던 부품이 헐거워지기 쉽다.

베이다이허전기의 준비는 승강 플랫폼을 설치하는 전기에 반드시 시공의 전문 방안을 진지하게 작성해야 한다. 또한 설치하는 인원에 대해서도 기술적인 검측을 해야 한다. 설치의 기초 수준과 각 항목이 사용의 요구에 부합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또한 시공 승강 플랫폼의 도로가 원활하고 충분한 공간이 있어야 한다. 이런 것들은 모두 전기에 반드시 필요한 준비 작업이다.

많은 경우에 공장, 층, 부두 등 장소에 유압 화물 사다리를 설치한 후, 전기에 일부 불량 반응이 나타날 수 있고, 일부 이런저런 문제가 나타날 수 있다. 아래 아칼리의 소편은 여러분에게 유압 화물 사다리가 자주 발생하는 일부 문제를 총결해 주고, 어떻게 이런 문제의 발생을 해결하고 방비할 것인가에 대해 약간의 진술을 했다.

승강무대는 유연하게 배치된 측치식 기계실을 사용하는데 설치가 비교적 크고 토목 건설 요구가 비교적 높으며 공사 건설비가 비교적 높고 건축 구조와 외관에 영향을 주는 전통적인 상치식 기계실을 사용한다.


기타 제품 정보
  • 선화가위바위보식 유압 승강대업무특성 및 위험요인

    선화가위바위보식 유압 승강대업무특성 및 위험요인

  • 평로1톤 유압 승강 플랫폼현지 상황에 따라 다른 사용법

    평로1톤 유압 승강 플랫폼현지 상황에 따라 다른 사용법

  • 아 금 테 르이동 승강기 유압 승강대특성의 기원

    아 금 테 르이동 승강기 유압 승강대특성의 기원

  • 아 금 테 르자체 제작 유압 승강대최근 몇 년 동안의 현재 상태

    아 금 테 르자체 제작 유압 승강대최근 몇 년 동안의 현재 상태

  • 아 금 테 르유압 승강기산업별 처리

    아 금 테 르유압 승강기산업별 처리

  • 베를린 숀 버그차교유한공사품질 향상

    베를린 숀 버그차교유한공사품질 향상

  • 클 리 블 랜 드이동식 등차교 유압강력한 컴파일 능력

    클 리 블 랜 드이동식 등차교 유압강력한 컴파일 능력

  • 올 리 언 스전자동 승강 플랫폼기본 지식

    올 리 언 스전자동 승강 플랫폼기본 지식

  • 신속한:알림: 베이다이허이동식 기계 등차교자주 발생하는 실패 정보는 당사의 베이다이허이동식 기계 등차교자주 발생하는 실패, 베이다이허이동식 기계 등차교자주 발생하는 실패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베이다이허이동식 기계 등차교자주 발생하는 실패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베이다이허이동식 기계 등차교자주 발생하는 실패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베이다이허이동식 기계 등차교자주 발생하는 실패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