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샤 린이동식 승강 유압 등차교기밀 뉴스

  • 출시 시간:2024-03-28 13:18:09
  • 핵심어:

  • 페이지 뷰:360
  • 빠른 설명:

    코 샤 린,  .이동식 등차교: 현장에 하역 플랫폼이 없거나 유동 하역이 필요한 장소에 사용된다.만약 물류현장에 하역플랫폼이 없다면 보완조치로 이동식등차교는 아주 적합한 방안이다. 이동식등차교는 이동하는 강철비탈에 해당하며 지

기사 내용

  .이동식 등차교: 현장에 하역 플랫폼이 없거나 유동 하역이 필요한 장소에 사용된다.만약 물류현장에 하역플랫폼이 없다면 보완조치로 이동식등차교는 아주 적합한 방안이다. 이동식등차교는 이동하는 강철비탈에 해당하며 지게차 역시 직접 트럭객차내부로 들어가 대량하역작업을 진행할수 있다.등차교 유압 실린더에서 기름이 새면 어떻게 합니까?유압 실린더는 유압 설비에서 비교적 중요한 부품으로 설비의 승강 작업을 담당하고 있다.유압 실린더에 기름이 새는 상황이 발생하면, 모두들 반드시 중시해야 한다.

화물을 하역하고 운송하기 전에 등차교 조절판의 높이를 조절하여 자동차 꼬리판과 평온하게 연결시키고, 등차교의 쇠사슬은 자동차와 단단히 하나로 묶어야 한다.

코 샤 린너비, 등차교는 반드시 반드시 자체의 너비가 있어야 한다. 어떻게 너비가 너무 작으면 지게차가 행진하여 화물을 하역하는데 불리하고 너비가 너무 크면 반드시 점유하는 공간이 있어야 한다. 크면 필요 없다.그러므로 합리적인 너비는 매우 필요한 것이다. 통상적인 상황에서 이동 등차교의 너비는 mm, mm, mm이다. 그러나 다리의 너비는 본분의 너비와 총폭이다. 내폭은 우리가 이미 통로의 너비라고 말했듯이 총폭은 가장 중요한 것은 양쪽의 가드레일의 너비와 통로의 너비이다.운용에 있어서 총폭을 홀시할수 있는데 우리는 여전히 내폭을 관심하는것이 바로 그러한 통로폭이다.

브레이크 블록의 구성 (하역 시 트럭의 위치 이동을 방지)유압 등차교 부품 정비 기교는 제때에 각 부품이 헐거워지거나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

덕 강 아.등차교는 전형적인 현대 트레이 하역 통로로, 높은 하역 플랫폼, 플랫폼과 운송 차량 사이의 부교 역할을 연결하는 높이 조절판, 지게차 또는 인공 환적차가 운송 차량에 드나드는 것을 포함한다.e. 주로 물류, 우편, 교통, 전력, 공업, 광산,코 샤 린유압 등차교 고정식, 제품과 화물이 빠르게 회전하는 하역 통로이다.승차교를 사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스텝은 승강 손잡이를 눌러 승차교를 객차 밑부분보다 높게 하는 것이다.

교량을 설치하여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만족시키다.화물의 출하구가 빈번하게 출하되고 사용 빈도가 높으며 적재 압력이 높기 때문에 등차교에 일정한 압력을 가하는 것은 불가피하다.오랫동안 이 문제가 발생했지만 이동 등차교는 고정 등차교보다 사용 빈도가 낮고 적재 톤수가 적어 장시간 사용할 수 있어 문제가 발생하기 어렵다.

인원이 의외로 등차교 내부를 불러 하강할 때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플랫폼에 충돌 방지 블록 (또는 완충봉) 을 설치하여 승차교와 건축물의 손상도를 줄인다.빠른 화물 운송이 필요한 가운데 왜 고정식 승차교는 많은 물류 설비에서 중책을 맡을 수 있을까?고정식 유압 등차교가 모두 그곳에서 나를 놀라게 하는 것을 보자.


코 샤 린이동식 승강 유압 등차교기밀 뉴스



화물을 하역하고 운송하기 전에 등차교 조절판의 높이를 조절하여 자동차 꼬리판과 평온하게 연결시키고 등차교의 쇠사슬은 자동차와 단단히 하나로 묶어야 한다.

그 밖에 각 부품을 장치하고 고정한 후에 그 수력 상황과 동력 단원의 진동 상황을 결합시켜 장치 프레임에 대해 유한원 분석을 해야 한다.발견된 문제를 최적화하고 개선하여 최적화된 동력 단위가 정상적으로 운용될 수 있도록 한다.이동식 등차교 작업 원리: 액체 압력 오일은 날개 펌프로 필수적인 압력을 구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코 샤 린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 평경발이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이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고 그 추가 압력은 오버플로우 밸브를 거쳐 압력계 압력을 조정하고, 압력 조사를 거친다.액체 실린더의 하향 운동.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기 위해서 제동은 안전하고 믿을 만하다.

대형 화물차교는 하역 운반 운송 시 대형 화물차와 전기 지게차 중간의 유압 등차교로 더욱 잘 발휘된다.분류에 따라 간단하게 이동식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로 나눌 수 있다. 이동식 등차교는 기계식 등차교와 유압식 등차교로 나뉜다. 고정식 등차교는 일반적으로 유압식 등차교, 에어백식 등차교 (기동식 등차교 에어백식 등차교라고도 함), 간이식 등차교 또는 기계식 등차교로 나뉜다.

우세 적 자질페인트, 주요 구매 업체는 천홍, 락화 등 브랜드이다.

유압 등차교가 과부하로 작동할 때 올라올 수 없다. 이 근본 원인은 각 등차교는 항상 자신의 정격치 적재량이 있기 때문이다. 일단 중량을 초과하여 상승하면 상승이 무기력하거나 올라올 수 없는 상황이 나타날 수 있다.따라서 이때 효과적인 것은 화물을 운반할 때 중량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유압 등차교라는 이 제품은 사용한 적이 있는 사람에게는 모두 알고 있을 것이다. 우리가 기계를 달성한 사람에게는 익숙한 것이 익숙한 제품에 있을 수 없다.유압 탑승교는 화물 운송 플랫폼과 이동 하역 시설에 광범위하게 응용되며 지게차와 함께 사용된다.

승차교의 톤수는 톤, 톤, 톤,코 샤 린승차교 유압 이동식, 톤 등 서로 다른 톤수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화물의 적재량에 따라 적재량이 다르고, 서로 다른 톤수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적재량을 초과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엄금한다!


코 샤 린이동식 승강 유압 등차교기밀 뉴스



고정 승차교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등차교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로력을 줄이고 사업효률을 제고하며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게 한다.다음은 승차교 제품의 특징입니다.

작업 과정고정식 등차교는 신속한 화물 운반을 합리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전용형 보조기계 설비로 전체 기계 설비의 고폭비를 조정할 수 있다.응용할 때 화물차와 창고 상품 서비스 플랫폼 중간에 합리적으로 다리를 놓을 수 있다.

운용에 교부하기전에 고정식액압등차교는 우리가 설비에 대해 정적과 동태실험을 진행할 필요가 있으며 부동한 운용작용을 얻을수 있다.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승강기의 설비 환경, 고정식 유압 등차교 자체의 운용 요구에 따라 적절한 장비를 선택하면 매우 좋은 운용 작용을 얻을 수 있다.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완성하는 전용 보좌 설비이다. 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실내든 실외든 운용한다. 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고정식 승강 경로든 이동 승강 경로든 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이렇게 우리 설비의 안전 운송에 도움이 된다.탁상면에는 특제의 마름모꼴 격자판을 채용하여 믿음직한 강도를 갖고있어 장기간 사용해도 변형되지 않도록 보장할수 있다.그것의 마름모꼴망상구조는 탁월한 미끄럼방지성능을 충분히 보장하여 지게차가 더욱 좋은 오르막성과 조종가능성을 가지도록 하였다.비나 눈이 오는 날씨에도 정상적인 사용을 보장할 수 있다.

다시 한번, 입지 선정과 웅덩이 설계와 장치가 제대로 이루어질 수 있는지, 시공 유무 등은 모두 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운용 수명과 운용 평안의 성적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코 샤 린정시 검사로 예인기 감속기 오일을 교체하다.

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고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다.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트럭과 창고 화물 플랫폼 사이의 교량

기타 제품 정보
  • Erd커터차 유압 승강 플랫폼처리 및 유지 보수에 대한 지식

    Erd커터차 유압 승강 플랫폼처리 및 유지 보수에 대한 지식

  • 스 제 거 드유압 자체 승강대올바른 선택은 문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스 제 거 드유압 자체 승강대올바른 선택은 문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 스 제 거 드이동식 유압식 승강 플랫폼기본 조건은 무엇입니까

    스 제 거 드이동식 유압식 승강 플랫폼기본 조건은 무엇입니까

  • 스 제 거 드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 사다리관리 시장의 형성 메커니즘

    스 제 거 드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 사다리관리 시장의 형성 메커니즘

  • 오르도스 시이동식 유압 등차교균형 잡힌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

    오르도스 시이동식 유압 등차교균형 잡힌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

  • 부 르 가스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필요한 압력은 사용 정도를 달성하기 위해 조정될 수 있습니다

    부 르 가스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필요한 압력은 사용 정도를 달성하기 위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마르세유.자전거 승강 플랫폼뛰어난 품질

    마르세유.자전거 승강 플랫폼뛰어난 품질

  • 아인 호 벤공장 자동 승강기일반적으로 주의가 필요한 사항

    아인 호 벤공장 자동 승강기일반적으로 주의가 필요한 사항

  • 신속한:알림: 코 샤 린이동식 승강 유압 등차교기밀 뉴스 정보는 당사의 코 샤 린이동식 승강 유압 등차교기밀 뉴스, 코 샤 린이동식 승강 유압 등차교기밀 뉴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코 샤 린이동식 승강 유압 등차교기밀 뉴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코 샤 린이동식 승강 유압 등차교기밀 뉴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코 샤 린이동식 승강 유압 등차교기밀 뉴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