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 크 스승덕관련 표준 지수

출시 시간:2024-04-16 13:36:32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428

핵심 팁:파 크 스,높은 부착점 이상의 레일 레일의 끝 높이는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전동 액체 압력 승강 경로 정비 보호 기록을 유심히 잘 하고, 정시에 기록하는 것은 일종의 걸출한 것으로, 이렇게 하면 설비의 부동한 기

높은 부착점 이상의 레일 레일의 끝 높이는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전동 액체 압력 승강 경로 정비 보호 기록을 유심히 잘 하고, 정시에 기록하는 것은 일종의 걸출한 것으로, 이렇게 하면 설비의 부동한 기간의 성능을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쉽게 뒤섞이지 않으며,파 크 스키스쿤하라스, 부동한 단계에서 나타나는 문제를 확진하기 편리하다.

파 크 스밸브 조합은 판식 밸브가 입판에 장착된 것으로, 그 역할은 액압유에 대해 방향, 압력, 유량 조절을 실행하는 것이다.

오일 실린더와 밀봉 부품은 수입 부품을 채용하여 고객의 유압이 불안정하고 부품의 기름 누출 문제를 해결한다.

나 바 티 에 와 타 워설치 요구 사항: 레일은 강성이어야 하며 와이어나 체인과 같은 유연한 컴포넌트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시공 전기 승강기 금속 구조와 전기 설비 금속 케이스는 모두 접지해야 하며, 접지 저항은 & Omega;보다 커서는 안 된다.

업계인사는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고정식전동승강기는 부속장치를 배치하여 임의로 조합할수 있다. 례를 들면 승강가마는 출입구의 수송설비와 배합하여 사용할수 있어 수송과정을 완전히 자동화하고 작업원이 전동승강기내에 들어가지 않아도 되므로 작업원의 신변안전을 보장할수 있으며 다층간의 화물수송을 실현하여 생산효률을 높일수 있다.전기 제품 방식;작업 플랫폼 형식;동력 형식 등.


파 크 스승덕관련 표준 지수



층문 상부의 바깥쪽 가장자리와 정상 작업 시 전동 승강기 운동부품의 안전거리는 .m 이상이어야 한다.정격 속도가 .m/s보다 크지 않으면 이 안전 거리는 .m가 될 수 있습니다.

극한 스위치 동작 후 전문가만이 리프트를 다시 운동시킬 수 있다;극한 스위치와 스트로크 스위치는 트리거 컴포넌트를 공유하지 않아야 합니다.극한 스위치는 모두 조롱 또는

층문 상부의 바깥쪽 가장자리와 정상 작업 시 전동 승강기 운동부품의 안전거리는 .m 이상이어야 한다.정격 속도가 .m/s보다 크지 않으면 이 안전 거리는 .m가 될 수 있습니다.

무료 상담설치 요구: 벽걸이는 제조 공장의 조립 표준 제품을 채택해야 한다.

안전 접지 장치.인전기 설비에 대비하다.전기장비의 금속외각과 전동승강기의 금속구조에는 보험접지장치를 장착하고 접지선은 여러갈래의 전선을 조종해야 하며 함부로 중성선을 소지하여 보험접지선으로 계산하여 사용해서는 안되며 그 접지저항은 옴보다 크지 않다.전동 승강기의 전원을 차단할 수 있다.

피뢰 장치는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파 크 스승덕관련 표준 지수



오일 실린더와 밀봉 부품은 수입 부품을 채용하여 고객의 유압이 불안정하고 부품의 기름 누출 문제를 해결한다.

품질 이 좋다높이를 높이고 측식 오일 실린더를 채택하여 운행이 평온하고 소음이 없으며 수리가 편리하고 사용 수명이 더 길다.

현재의 승강 플랫폼 시장에서 각종 설비가 뒤섞여 브랜드 이미지를 수립하지 못한 것도 설비의 발전을 저해하기 때문에 브랜드 이미지를 수립하는 것은 기업에 있어서 의미가 남다르다.

전체 높이 층문은 다음과 같은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층문 개구의 순높이는 m보다 작지 않아야 한다.특수한 상황에서 건축물 입구의 순높이가 m보다 작으면 층문 개구부의 높이를 낮출 수 있지만 어떤 경우에도 하층 문 개구부의 순높이는 m보다 작지 않다.(GB- 제 조)

파 크 스피뢰 장치는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기초를 실상판이나 층면구조에 설치할 때 그 지지구조에 대해 적재력검산을 진행해야 한다.

무대 공예 배치의 수요를 만족시키려면 “품 ”자형으로 배치된 노래,파 크 스타폴카, 무용극장 무대에서는 주 무대 승강대의 앞, 뒤,파 크 스세나강변네, 왼쪽, 오른쪽에 보조 승강대를 자주 배치하고, 옆, 뒤 보조 승강대는 옆 차대와 뒷차 승강대의 순조로운 출발에 사용하며, 앞 보조 승강대는 뒷차 승강대를 무대 입구에 가까운 위치에 놓는 데 사용한다.그러나 측차대와 후차재전대 아래의 보평승강대는 측차대 또는 후차재전대가 출발한후 대면을 보평하여 전반 대면에 고차가 나타나지 않도록 함으로써 공연인원의 안전을 보장할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파 크 스승덕관련 표준 지수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파 크 스승덕관련 표준 지수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파 크 스승덕관련 표준 지수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파 크 스승덕관련 표준 지수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