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제 너부신컬러 매칭 스킬

출시 시간:2024-03-27 23:56:55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498

핵심 팁:세 제 너,수월해지다.주로 생산 라인 간 또는 층간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재료 윗선, 아랫선;가공소재 조립 시 가공소재 높이 조절하기;높은 곳에서 원료 공급기에 원료 공급;대형 장비 조립 시 부품 리프트;대형 기계 재료, 재료

수월해지다.주로 생산 라인 간 또는 층간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재료 윗선, 아랫선;가공소재 조립 시 가공소재 높이 조절하기;높은 곳에서 원료 공급기에 원료 공급;대형 장비 조립 시 부품 리프트;대형 기계 재료, 재료;창고 하역 장소는 지게차 등 운반 차량과 함께 화물 신속 하역 등을 진행한다.

다반 숙제를 실행하려면 규정에 따라 납부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세 제 너사용 전 점검 사용 전 접지선 안전장치, 완충 스프링 등을 꼼꼼히 점검한다.안전한 사용 환경을 보장합니다.

업계인사는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고정식전동승강기는 부속장치를 배치하여 임의로 조합할수 있다. 례를 들면 승강가마는 출입구의 수송설비와 배합하여 사용할수 있어 수송과정을 완전히 자동화하고 작업원이 전동승강기내에 들어가지 않아도 되므로 작업원의 신변안전을 보장할수 있으며 다층간의 화물수송을 실현하여 생산효률을 높일수 있다.전기 제품 방식;작업 플랫폼 형식;동력 형식 등.

델 파 라다시 한번, 매주 검사하고, 매주 승강 플랫폼 곳곳의 연결 나사가 조여졌는지, 밀봉 코일이 파손되거나 효력을 잃었는지 유압 오일이 부족한지,세 제 너클리블랜드, 오일 실린더가 기름이 새는지 여부는 모두 검사의 중점 문제이며, 매주 반드시 한 번 청결하고,세 제 너몽틀레이, 승강대, 포크, 오일 실린더를 청소하여 먼지와 잡동사니가 정상적인 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갈고리 높이 위치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설정된 큰 높이를 초과하면 자동으로 승강기구의 상승 회로를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승강대 회전 각도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해 설정 회전 왼쪽 경계를 넘으면 회전기구 좌회전 회로를 자동으로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

설치 요구: 부벽틀과 건축물 연결 방식은 주로 부벽틀과 벽 예매품 연결;벽 뚫기 볼트로 고정하기;볼트 미리 묻기;강철 구조와 용접하다.


세 제 너부신컬러 매칭 스킬



높은 부착점 이상의 레일 레일의 끝 높이는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각 부분의 브러시는 그 면이 청결을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

콘크리트 기초판 아래 지면의 감당력은 .Mpa보다 커야 한다.

검증 근거바구니 가장자리와 층역 가장자리 또는 바구니와 층문 사이의 수평 거리가 mm보다 크고 다른 구조의 효과적인 방호가 없을 때는 층역 입구 측면 방호 장치를 갖추어야 한다.

무대 공예 배치의 수요를 만족시키려면 “품 ”자형으로 배치된 노래, 무용극장 무대에서는 주 무대 승강대의 앞, 뒤, 왼쪽, 오른쪽에 보조 승강대를 자주 배치하고, 옆, 뒤 보조 승강대는 옆 차대와 뒷차 승강대의 순조로운 출발에 사용하며, 적재된 승강 플랫폼의 테이블은 적재된 화물의 균형을 필요로 하며, 어느 한쪽이 편재하는 현상이 나타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세 제 너벨스코비아와, 화물의 승강은 플랫폼 양쪽에 사람이 서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승강 화물은 가능한 한 안정적이고 균일한 속도로 상승해야 한다.

평균 법설정 요구사항: 연결 부품과 연결 부품 사이의 느슨함 방지 및 탈모 방지 부품은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하며, 다른 부품으로 대체해서는 안 되며, 예비 조임력 요구가 있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조임 렌치 또는 전용 도구를 사용하여 규정된 조임 순서에 따라 볼트를 규정된 토크 값으로 정확하게 조여야 한다.표준 섹션 연결 볼트를 설치할 때는 볼트가 아래에 있고 너트가 위에 있는 것이 좋습니다.

책의 요구.

사용기간에 사용단위는 매달 전문기술인원을 조직하여 규범의 요구에 따라 시공전동승강기를 검사하고 검사결과를 기록해야 한다.

세 제 너조건부 공사 현장에서는 층문과 조롱문 장치를 사용한다.

기초시공 전동승강기의 기초제작, 검수는 사용설명서 및 규범요구에 부합되여야 한다.

모든 극장은 공공장소이고 사람이 비교적 많으므로 무대설계에서 안전문제를 많이 고려해야 한다.국가의 관련 규정에 따르면 전동승강기가 분쇄되거나 운전자가 잘못 장악하여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대비하기 위해서다.전동승강기는 모두 다음과 같은 필요한 보험조립을 장착하여 전동승강기의 가마가 제때에 상승 또는 하강을 중지하도록 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세 제 너부신컬러 매칭 스킬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세 제 너부신컬러 매칭 스킬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세 제 너부신컬러 매칭 스킬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세 제 너부신컬러 매칭 스킬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