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멜 로창고 엘리베이터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4-03-28 11:44:21 사용자 게시:779HP136589660 페이지 뷰:593

핵심 팁:알 멜 로,화물용 엘리베이터가 고장난 경우 전문가를 초청하여 수리해야 하며 허가 없이 화물용 엘리베이터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유압 스테이션의 청결은 엘리베이터 유압 스테이션의 중요한 측면이므로 부주의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전문

화물용 엘리베이터가 고장난 경우 전문가를 초청하여 수리해야 하며 허가 없이 화물용 엘리베이터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유압 스테이션의 청결은 엘리베이터 유압 스테이션의 중요한 측면이므로 부주의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전문적인 관점에서 관련 규칙 및 요구 사항이 있으며 사양 설명서를 참조하여 올바른 이해를 하고 더 나은 청결을 달성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알 멜 로모터의 솔레노이드 밸브를 임의로 조정하지 마십시오.솔레노이드 밸브는 공장 출하 전에 사전 조정됩니다.무작위 조정으로 인해 내부 압력이 쉽게 증가하거나 감소합니다.심한 경우 모터의 수명이 단축됩니다. .

승강기 설치 시 주의사항 외부 공사용 승강기의 진입로를 원활하게 유지하고 장비를 위한 충분한 주차공간을 확보하십시오. 보조설치를 위해 스팀크레인을 사용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현장환경이 스팀크레인의 운전조건에 맞는지 충분히 고려하여야 한다.

볼 가 탄 가기초 계획에 따라 기초를 준비하고 기초의 수준과 다양한 사용 요구 사항을 보장하기 위해 정렬, 수평 조정 및 정렬에 주의하십시오.

물이 고이기 쉬운 고소작업차의 습도를 수시로 확인하세요 고소작업차는 우천시나 눈이 오는 날씨나 진흙탕길 주행은 불가피하오니 바닥과 약간의 틈과 실내 바닥에 슬러지가 쌓이기 쉽습니다 . 주인이 제 시간에 청소하지 않으면 습기를 숨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휠 허브의 바깥쪽 가장자리, 도어,알 멜 로화물 사다리가 오르내리다.,알 멜 로공사장 사람이 화물 사다리를 오르내리다., 트렁크 바닥 모서리, 키홀 및 와이퍼 프레임 등을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도어 및 각종 부품의 배수구를 잘 관리해야 합니다. 자동차 시트 커버, 카펫 및 바닥이 습기로부터 보호되도록 차단되지 않음 녹슨 부속품.

화물용 엘리베이터가 고장난 경우 전문가를 초청하여 수리해야 하며 허가 없이 화물용 엘리베이터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알 멜 로창고 엘리베이터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설치현장의 전원공급이 양호하도록 별도의 분전함을 설치하고 누수스위치는 분전함에 사용시 공사용 승강기의 요구사항을 만족하여야 하며 설치된 공사용 승강기가 주파수 변환인 경우 누수개폐기는 누설 스위치를 선택할 때 주파수 변환기.

엘리베이터의 모터에 물이 들어간 경우 모터를 제거하고 모터를 분해하여 물이 빨리 증발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것은 여름에 매우 빠른 제습 방법입니다.

인원이 화물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층을 오르내리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경영요즘 중소기업에서는 좋은 품질과 착한 가격이라는 이념으로 제품을 내놓고 있다.

화물용 엘리베이터를 매일 테스트하여 화물용 엘리베이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기초 계획에 따라 기초를 준비하고 기초의 수준과 다양한 사용 요구 사항을 보장하기 위해 정렬,알 멜 로2톤 레일식 승강 사다리, 수평 조정 및 정렬에 주의하십시오.


알 멜 로창고 엘리베이터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고소작업차의 방청작업은 일반적으로 고소작업차를 장기간 사용하지 않았을 때 주의가 필요한데 고소작업차 차체의 부식방지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것은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부식 방지를 위해 수리소에 가기 위해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 자동차 소유자가 쉽게 찾을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하는 한 실현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 운전 습관에주의를 기울이면 고소 작업 차량이 녹슬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참조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입니다.

분석 하 다.가이드 레일 엘리베이터 사용 시 주의 사항 가이드 레일 엘리베이터 사용 시 주의 사항: 인화성 및 폭발성 제품 및 기타 제품의 과부하, 운송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심하게 충격을 받은 자동 잠금 장치를 사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유압 스테이션의 청결과 관련하여 관련 규칙 요구 사항이 있습니까?

알 멜 로마지막으로 주목해야 할 점은 일부 지역의 리프팅 플랫폼과 비교할 때 일반적으로 플랫폼에 보호 울타리가 추가된다는 것입니다.리프트 플랫폼은 특수 장비이기 때문에 국가 품질 검사국은 이 검사에 대해 매우 엄격합니다.모두 반드시 철거하므로 담당자가 가드레일을 추가하겠느냐고 물으면 무작정 거절하지 말고 사용처에 따라 필요한지 여부를 고려한다. 또한 생산, 설치 및 유지관리를 위해서는 "인민공화국 특수장비제조허가증"과 "인민공화국 특수장비설치, 개조 및 유지관리허가증"이 있어야 하므로 제조업체에 이 두 가지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인증서.

상품을 운송한 후 플랫폼의 잔해물을 청소하십시오.

고소작업 차량은 가리지 않고 차량을 밖에 주차하시는게 가장 좋으며, 바람이 많이 불고 비가 내리면 옷이 반복적으로 자동차 페인트를 칠하게 되고, 특히 자동차가 옷에 모래를 날리면 미세한 흠집이 많이 생깁니다 시간이 지나면 검게 변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바람이 직접 가루를 뿌리거나 기구에 모래를 청소하지 않을 때는 물로 씻어내어 페인트 표면의 모래 입자가 진공 청소기로 긁히는 것을 방지해야 합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알 멜 로창고 엘리베이터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알 멜 로창고 엘리베이터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알 멜 로창고 엘리베이터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알 멜 로창고 엘리베이터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