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 다 시 룬 스 카알루미늄 리프트 사다리이중 질적 변화를 달성하는 방법

출시 시간:2024-04-18 12:14:49 사용자 게시:750HP120486450 페이지 뷰:534

핵심 팁:루 다 시 룬 스 카, 넓은 작업 플랫폼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을 가지고 있어 고공 작업 효율을 더욱 높고 안전하게 한다.전압 불안정의 위해를 피하기 위해서 전압의 안정을 보장해 주십시오.이 플랫폼은 층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편리하며그러

넓은 작업 플랫폼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을 가지고 있어 고공 작업 효율을 더욱 높고 안전하게 한다.전압 불안정의 위해를 피하기 위해서 전압의 안정을 보장해 주십시오.

이 플랫폼은 층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편리하며

그러므로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는 안정전압을 사용하는것이 안전조작에 매우 중요하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비교적 높은 안정성, 층에서 사용하려면 엘리베이터를 드나들어야 사용할 수 있다.그러나 엘리베이터를 드나드는 것은 설비의 외형 사이즈에 대해 일정한 요구가 있기 때문에 설비의 사이즈가 엘리베이터와 부합되지 않으면 사용할 방법이 없다.그래서 우리는 설비를 맞춤형으로 제작할 때도 일반 엘리베이터의 크기에 따라 개조하여 많은 고객의 수요에 부합하도록 한다.그러나 일부 고객의 엘리베이터는 맞춤형 가마이기 때문에 있을 때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루 다 시 룬 스 카다른 작동 장치는 케이지 상단 박스를 사용할 때 작동하지 않습니다.이때 바구니의 안전 장치는 여전히 보호 작용을 한다.바구니 상단에는 고정 압력 버튼이나 이중 안정 스위치를 사용하여 조작해야 하며, 바구니 상단에는 자체 재설정 급정지 스위치를 설치하여 언제든지 회로를 차단하고 바구니의 동작을 중지할 수 있다 ”.이 조항은 주로 SC형 시공 승강기를 대상으로 하며 매우 적은 기업의 제품이 이 조항의 다섯 가지 규정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다: 일부 유명한 설계 단위가 설계한 제품을 포함한다.이 다섯 가지 규정을 만족시키지 않으면 무슨 나쁜 점이 있습니까?설치, 유지 관리 직원의 오작동으로 인해 보안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관련 사용단위는 시공승강기에 대해 대조검사를 진행하기 바라며, 특히 오래된 제품은 상술한 규정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적극적으로 조치를 취하여 개조하여야 한다.

긴급 상황의 처리.정전 상황에 부딪히면 우선 냉정을 유지하고 긴장하지 말아야 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서스펜션하지 않고 움직일 수 없다. 상응하는 응급조치나 버튼이 있다. 자신의 무게를 이용하여 끝까지 완강할 수 있다.공구를 사용하여 밸브심을 지탱한 다음 밸브심을 안으로 힘껏 누르면 알루미늄합금 승강기가 내려갈 수 있다.다른 이상이 발견되면 급정지 버튼을 누르면 된다.이 버튼은 알루미늄 리프트의 비상 상황 설정을 방지하기 위한 것으로 안전하고 안정적이다.

로 사리 오알루미늄 리프트는 어떻게 정비해야 합니까?우리는 알루미늄 승강기를 사용했는데, 한동안 사용하면 사용하기가 쉽지 않은데, 너는 원인을 아니?이것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일정 기간 사용한 후에 정비를 해야 하기 때문이다. 아래에 우리는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정비하는 과정을 살펴보자. () 매월 승강대를 정비할 때 사람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해야 한다. 반드시 승강대를 매달아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하여 인명피해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이상의 몇 가지를 하면 우리가 사용하는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수명이 연장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 방면의 안전성도 크게 향상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알루미늄 리프트의 회전 부품에 주의해야 한다.발동기가 작동할 때.손, 공구는 회전하는 팬 벨트와 팬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시운전할 때 반드시 넓은 장소에 있어야 하며 반드시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가 안전하게 주차하고 방향을 바꾸는데 효과적임을 보장해야 한다.


루 다 시 룬 스 카알루미늄 리프트 사다리이중 질적 변화를 달성하는 방법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유압 작업 시스템,루 다 시 룬 스 카더블 포스트 알루미늄 리프트, 동력은 주로 유압 펌프를 이용하여 작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알루미늄합금 유압 승강기 유압 시스템은 매우 강한 밀봉성을 필요로 한다. 첫째, 공기의 침입을 방지하는 것이고, 둘째는 물의 침입이다. 공기의 침입은 유압 오일을 산화시킬 수 있다. 또한 공기가 너무 많으면 유압 시스템은 정상적으로 작동할 방법이 없다.그리고 물의 침입은 유압유를 유화시켜 유압유의 기능을 무력화시켜 유압실린더의 마모를 증가시킨다.많은 고객들이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알루미늄 합금 유압 승강기의 유압 오일 유화를 발견하면 반드시 제때에 교체해야 하고, 유압 시스템의 안에 불순물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제때에 정리해야 하며, 컨테이너, 금형 제조, 목재 가공, 화학 공업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 및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서로 다른 작업 고도의 승강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동시에 각종 테이블 형식 (예를 들면 롤러, 롤러, 회전판, 회전판, 회전, 전복, 신축) 을 조립할 수 있으며, 각종 방식 (분동, 연동, 폭발 방지) 에 배합하여 승강이 안정적이고 정확하며 빈번한 가동,적재량이 큰 등 특징은 공업기업중의 각종 승강작업의 난점을 효과적으로 해결하여 생산작업을 자유자재로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은 주로 유압 오일의 압력 전동으로 승강 기능을 실현한다. 그의 포크 절단 기계 구조는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를 비교적 높은 안정성을 가지게 한다. 넓은 작업 플랫폼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은 고공 작업 범위를 더욱 넓히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다.그것은 고공 작업의 효율을 더욱 높이고 안전을 더욱 보장한다.

어디 에 팝 니까돛대의 수량에 따라 다음과 같이 나눌수 있다. 단돛대알루미니움합금승강플랫폼: 단돛대기둥이 작업플랫폼을 지탱하는데 일찍 나타난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이다.전체 기계는 무게가 가볍고 이동이 유연하여 인 조작에 적합하며, 축합 후 일반 표준 통로와 빌딩의 엘리베이터에 진입할 수 있다.

락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위치제한 스위치 용도 해석 락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중의 위치제한 스위치는 도정 스위치라고도 하며,루 다 시 룬 스 카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 활동 극한 위치를 제한하는 장치로 스위치가 손상되지 않도록 유지하는 용도가 있다.조립 규정 낙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위치 제한 스위치, 낙알루미늄합금 승강기 플랫폼이 가득 차서 아래로 운행할 때, 스위치는 최저선 위치가 블록에 부딪힌 후 자동으로 절단하여 전원을 조종하고,루 다 시 룬 스 카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차, 주차한 후, 최저선 위치가 블록에 부딪힌 조립 위치는 플랫폼 바닥에서 지면까지 용수철의 간격을 -mm로 완화시켜야 한다.하극한 충돌 블록의 조립 위치는 극한 스위치가 최저선 위치 스위치 행동 이후 행동을 보장해야 하며, 더군다나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플랫폼은 완화 스프링에 부딪히지 않아야 한다.

안전성능이 높은 승강기의 표준절상절무치조의 설계는 플랫폼이 지붕을 솟구치지 않도록 보장하였고 위치제한과 극한스위치는 시원의 안전을 더욱 보장하였다.

루 다 시 룬 스 카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는 우리 생산에서의 응용이 이미 매우 보편적이며, 특히 화물의 고공 조작이 있다.

방법: 전원 지시선의 길이나 선경을 검사한다. 선길이가 미터 미만일 경우 선경은 m ㎡ 이상이어야 한다.선 길이가 m 미만일 때는 선경이 m㎡ 이상이어야 한다.케이블을 이동하지 않고 플러그를 콘센트에 직접 고정해 보십시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설계는 반드시 요구에 부합되어야 하며,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는 동시에 고객의 조작이 옳은 인원의 안전을 보장해야 한다.그게 중요한 거야.생산업체나 광범한 고객을 막론하고 우리가 가장 먼저 해야 할 점은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의 방호조치이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루 다 시 룬 스 카알루미늄 리프트 사다리이중 질적 변화를 달성하는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루 다 시 룬 스 카알루미늄 리프트 사다리이중 질적 변화를 달성하는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루 다 시 룬 스 카알루미늄 리프트 사다리이중 질적 변화를 달성하는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루 다 시 룬 스 카알루미늄 리프트 사다리이중 질적 변화를 달성하는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