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 터 스레일식 유압 승강대검사 요구 사항

출시 시간:2024-04-16 21:08:59 사용자 게시:695HP135175170 페이지 뷰:539

핵심 팁:센 터 스,유압 승강기의 각 부분의 연결 상황을 자주 검사하고, 만약 느슨해지면 꼭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긴장도를 검사해야 하며, 모든 연결 약간의 축은 반드시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며, 자유,

유압 승강기의 각 부분의 연결 상황을 자주 검사하고, 만약 느슨해지면 꼭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긴장도를 검사해야 하며, 모든 연결 약간의 축은 반드시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며, 자유, 신축이 제자리에 있게 하여 자동으로 보평을 실현할 수 있다.회당, 영화관, 다목적홀, 스튜디오, 문화체육관, 호텔 등 문화오락장소에 적응한다.

센 터 스승강기가 과열된 원인으로 끄는 기계의 부하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다.설비는 비록 조립되어 있지만,센 터 스승강대 유압, 드래그하는 기계의 부하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고, 운행할 때 부하가 크거나 작거나, 예를 들어 탈곡기의 유입량이 너무 많을 때 전기기계가 과부하된다.

나선형 승강기 표면의 녹슨 상황이 부족한 점을 해결할 수 있는 어떤 방법이 있습니까? 샌드페이퍼는 나선형 승강기 자체에 대한 손실이 비교적 큽니다.

사 려.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우리 생활중의 공업이나 건축의 시공장소에는 모두 시공승강기의 응용이 있는데 그는 주로 사람과 화물을 운송하는데 사용된다.우리는 시공승강기를 잘 리용하여 작업의 효률을 높일수 있고 또 조작자의 작업강도를 크게 줄일수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시공승강기의 시공장소를 검사해야 하는가?알고 있었어?

승강기는 작업 시 뒤집히지 않도록 튼튼하고 평평한 바닥에 놓아야 한다.“ 를 누릅니다.상승 ”또는 “하락 ”버튼, 작업대 승강 유지 보수 승강기 각 부품을 자주 검사해야 한다. 만약 작업대가 움직이지 않으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해야 한다.전동승강기의 작업압력이 지나치게 높거나 소리에 이상이 발견되면 즉시 전원을 끄고 검사하여 기계가 엄중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해야 한다.매월 정기적으로 샤프트 핀의 작업 상태를 검사하는데, 만약 샤프트 핀, 나사가 느슨하게 벗겨진 것을 발견하면, 반드시 샤프트 핀이 떨어져 사고를 초래하지 않도록 단단히 잠가야 한다.


센 터 스레일식 유압 승강대검사 요구 사항



유압 승강기 전동기에 과열 현상이 있으면 즉시 주차하고, 고장을 제거한 후에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 베어링은 양호해야 한다.

부하가 모터를 과열시키는 원인, 부하 방면에서 모터를 과열시키는 원인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가 있다: 모터가 과부하되어 운행한다.설비가 조립되지 않고 전기기계의 부하공률이 전기기계의 정격공률보다 클 경우 전기기계가 장기간 과부하되여 운행하면 전기기계가 과열될수 있다.과열된 전기 기계를 수리할 때, 먼저 부하 전력과 전기 기계 전력이 일치하는지 확인하여 맹목적으로 분해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레일식 승강 설비의 일상 정비는 정기적인 검사와 정비에 주의해야 하며, 잠재적 위험을 제거하고, 고장을 제거해야 하며, 이러한 것들은 작업 효율을 높이고, 설비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며, 승강기의 안전 성능을 보장하는 데 모두 도움이 된다.

가격.지붕, 구름다리, 비탈길, 안전줄을 사용해야 한다.

오버플로우 밸브: 유로의 통행을 방해하고 분류 효과를 완성할 수 있으며 오일 파이프가 터지면 설비가 급격히 하강하여 심각한 분실을 초래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이 설비의 성능에 근거하여 알루미니움합금 승강플랫폼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몇가지 류형으로 나뉜다. 이동식 알루미니움합금 승강플랫폼: 설비는 고강도 알루미니움합금 재료를 채용하여 승강플랫폼의 편전과크기가 작아 상대적으로 작은 공간에서 작업 승강이 가능합니다.동시에 품질이 가볍고 유연한 기종 이동 조작 고정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시장에서 일반적으로 고강도 알루미늄 합금 판재를 사용하며, 설계 과정에서 더욱 인간적이고 세밀화되며, 설비는 실제 사용 상황에 따라 탁상면의 크기와 적재량 상승에 대해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어 고객의 사용 다양화를 크게 만족시킬 수 있다.


센 터 스레일식 유압 승강대검사 요구 사항



이동식 승강기 선택 구매 후 한 가지는 설비가 도착한 후, 상자를 열고 검수할 때 무작위 기술 자료가 완비되어 있는지 무작위 부품, 공구, 부속품이 명세서와 일치하는지, 설비 및 부품에 손상, 상자를 열고 검수 기록을 잘 해야 한다.

오퍼 를 내다.사람이 과부하로 물건을 운반하러 갈 때 소리를 지르는 것은 같은 이치이므로 절대 과부하를 하지 마라!

단일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는 식별하기 쉬운 조작 패널, 다중 기계,센 터 스유압식 승강대, 전기 및 유압 안전 보호, 첨단 일체화 유압 전기 제품 통합 시스템.크랭크암 고공 작업차는 시정, 가로등, 광고, 통신 사진, 원림, 교통, 부두, 공항 항구, 대형 공광 기업 등 업종의 설치 수리 및 등고 작업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많은 고객들은 유압 승강 플랫폼의 조작 전원이 안전 전압 V 이하여서 감전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잘못이다. 정상적으로는 감전되지 않는다. 그러나 만약 부적절한 조작이 발생한다면 여전히 매우 위험할 것이다.그렇다면 어떻게 감전사고의 발생을 효과적으로 방지할수 있는가? 오늘 소편은 여러분들에게 안전지식을 공유해보겠습니다.

센 터 스감속함, 변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 부분의 및 액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한다.전문 포크식 승강기 공장 고가, 서비스, 현장 결산,센 터 스전동 유압 고정 승강 플랫폼, 성실 경영!

무대승강기의 응용 및 특징: 무대승강기는 승강무대라고도 하는데 무대승강기는 전문적으로 무대에 설치되여 무대승강 및 회전에 사용되는것을 무대승강기라고 한다.승강, 회전, 경사 등 여러 가지 기능이 있으며 자체 잠금, 상호 잠금, 여정 스위치, 기계 위치 제한, 유압 폭발 방지 등 보호 조치를 채택한다.

다르면 오일 실린더 소리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재질이 너무 단단한 밀봉부품과 실린더 통벽이 끊임없이 마찰하면 소리가 매우 울리는 상황을 초래할 수 있다. 또한 장기간 마모되면 오일 실린더를 긁어 기름이 새게 될 수 있다. 따라서 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 공장에서 어떤 브랜드와 어떤 재질의 밀봉부품을 사용하는지 주의해서 물어봐야 한다.기계마찰의 일부 상황도 상기 세가지 상황이 모두 정상적이고 여전히 소리가 나는 상황을 배제하지 않는다. 만약 조사해보니 확실히 아무런 문제가 없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단지 기계부품간의 마찰문제이다. 몇번 더 운행하면 소리는 자연히 소실될것이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센 터 스레일식 유압 승강대검사 요구 사항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센 터 스레일식 유압 승강대검사 요구 사항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센 터 스레일식 유압 승강대검사 요구 사항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센 터 스레일식 유압 승강대검사 요구 사항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