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스 나 브 루 크플랫폼 승강기 유압손상을 방지하는 방법

출시 시간:2024-04-16 12:47:34 사용자 게시:391HP142030639 페이지 뷰:327

핵심 팁:오 스 나 브 루 크,오 스 나 브 루 크유압 고정식 승강 플랫폼,등차교는 이동식 등차교와 고정식 등차교 두 가지 형식으로 나뉜다. 이동식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의 응용 범위 소개 및 이동식 등차교: 현장에서 하역 플랫폼이 없거나 유동

오 스 나 브 루 크유압 고정식 승강 플랫폼,

등차교는 이동식 등차교와 고정식 등차교 두 가지 형식으로 나뉜다. 이동식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의 응용 범위 소개 및 이동식 등차교: 현장에서 하역 플랫폼이 없거나 유동 하역이 필요한 장소에 사용된다.만약 물류현장에 하역플랫폼이 없다면 보완조치로 이동식등차교는 아주 적합한 방안이다. 이동식등차교는 이동하는 강철비탈에 해당하며 지게차 역시 직접 트럭객차내부로 들어가 대량하역작업을 진행할수 있다.혼자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쾌속적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

기본적으로 이상은 전동 승강대가 시장에서 양이 증가하는 몇 가지 원인이다. 미래의 시장에서 만약 공장이 줄곧 이러한 우세를 유지할 수 있다면 상황도 매우 가관일 것이다.

오 스 나 브 루 크상압 상온에서 유압유는 용적비가 ~% 인 공기를 함유하고 있으며 압력이 떨어질 때 공기가 기름에서 유리되고 기포가 파열되어 유압부품의 기식에 소음이 발생한다.대량의 공기가 기름에 들어가면 기식현상을 격화시키고 액압유의 압축성을 증가시키며 작업이 불안정하고 작업효률을 낮추며 집행부품은 작업이 기어가는 등 불량한 결과를 산생하게 된다.이밖에 공기는 또 액압유를 산화시켜 기름의 변질을 가속화시킨다.공기침입을 방지할 때 다음과 같은 몇가지 보수와 기름교환후 무작위"사용설명서"규정에 따라 시스템중의 공기를 배제해야만 정상적으로 작업할수 있다는것을 주의하기 바란다.

승강 플랫폼의 압력은 어떤 승강 플랫폼의 이동 문제가 우리가 현재 관심을 가지는 문제이다. 우리의 사용 장소가 정해지지 않고 대부분이 날품팔이이기 때문에 더 좋은 고객의 사랑을 위해 우리는 이동성이 좋은 승강 플랫폼을 계속 연구하고 있다. 이렇게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하지만 일부 대형 물류 회사나 일부 기업 가공 공장 등에 대해 우리는 고정식 승강기를 사용하는 데 익숙하다.그는 적재량이 매우 크고 안정적이며 매우 강하여 많은 고객의 사용을 만족시킬 수 있으며, 오일 펌프, 안전 밸브 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 속도 조절 밸브, 방향 전환 밸브 등 유압 부품이 있는 작은 연료 탱크 실린더 부분: 승강 실린더 직정 플랫폼 또는 상승 지게의 하나 이상의 실린더로 구성된 문계 부분: 강철 구조로 구성된 폐쇄식 또는 그물망 플랫폼 문과 문이 자동으로 있고,일반 개방식 플랫폼은 문 전기 부분을 설치하지 않는다: 동력, 신호, 조명 등 장치로 플랫폼 부분을 구성한다: 무거운 물건을 싣는 강철 구조 플랫폼은 폐쇄식 (즉, 가마식) 또는 개방식이 있고, 양쪽에는 가이드 롤러 또는 도화가 설치되어 있으며, 플랫폼 하단에는 승강 실린더 또는 승강 가위식 강철 프레임 보조 부분을 연결할 수 있다: 유압 파이프, 파이프, 압력계와 강철 구조 받침대 등으로 구성된다;안전장치: 안전밸브, 극한제한위치,오 스 나 브 루 크승강 플랫폼 고정식 액체 압력, 문기계전기련쇄, 파열밸브, 긴급스위치와 전기단락보호 등.

둘째, 승강 플랫폼은 전기 에너지 구동에 의존하고, 유압 시스템이 향상되며, 조작 과정에서 비정규적인 조작이 발생하는 것을 피하고, 승강 플랫폼이 정상적이고 질서 있게 작동하여 이상적인 하역 수준에 도달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제때에 각 기능을 검사하는 것은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작업이다.

압력승강플랫폼은 이중대기구를 채용하여 차량용화물계단플랫폼의 승강과 뒤집기를 실현하고 복잡한 자물쇠기구를 채용하여 베젤의 자동열림과 페합을 실현하며 구동력을 줄이기 위해 여러조의 도르래를 사용하여 운동전달과 승강장치 량측의 운동의 평온성을 실현하며 유압승강플랫폼은 유압동력단위의 전동방식을 채용하여 승강을 더욱 평온하게 하고 사용수명을 더욱 길게 한다.


오 스 나 브 루 크플랫폼 승강기 유압손상을 방지하는 방법



디테일 하중 범위.전동 승강대는 화물을 운송하고 이동할 때 하중 범위의 문제도 고려해야 한다.사용 효과를 확보하려면 승강 플랫폼이 규격한 하중 범위에 따라 엄격하게 사용해야 한다.하중 범위를 벗어나면 플랫폼에 미치는 영향은 매우 크다고 할 수 있다.

각 부위의 와이어 로프 헤드는 신뢰할 수 있는 연결 방식을 사용해야 한다. 예를 들어 짜임, 단조, 쐐기형 고정부품을 주입하고 u형 와이어 로프 카드 수와 와이어 로프 지름과 관련된다. 와이어 로프 지름과 일치하는 와이어 로프 카드 수와 와이어 로프 카드 간격은 로프 지름의 배 이상이다.밧줄의 머리는 뒷줄의 카드 길이가 mm 이상이므로 반드시 가는 밧줄로 묶어야 한다.로프카드의 도르래는 로프가 작업할 때 힘을 받는 한쪽에 놓여있고 u형볼트는 로프의 끝부분에 단단히 고정되여있으며 앞뒤로 교차하여 로프카드를 설치하지 못한다.밧줄은 힘을 받기 전에 밧줄을 고정하고 힘을 받은 후에 단단히 조인다.그러나 많은 공사현장의 안전의식이 희박하고 로프카드로 고정할 때 로프카드의 수량, 카드의 거리, 로프간의 설정, 꼬리끝의 길이 등이 마음대로 표준에 부합되지 않아 원래 ~% 의 고정강도의 이음매만 할인되여 안전상의 위험을 남겼다.

만약 엘리베이터에 고장이 생기면, 비전기 전문가는 마음대로 전기기구를 분해하고 조립하여, 오접이나 감전을 방지해서는 안 된다!

얼마예요?그러므로 전동승강화물사다리가공을 진행할 때 상기 이런 공예요점은 주의를 끌고 파악해야 한다. 이렇게 해야만 이 류형의 화물사다리가 더욱 좋아질수 있다.

일반적으로 각 부의 연결 상황을 검사하는데 만약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긴장도를 검사해야 하며, 모든 연결 약간의 축은 반드시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며, 충분히 전개하여 각 조직의 운행이 정상인지, 소음이 있는지 검사해야 하며, 만약 장애가 발견되면 반드시 서둘러 제거해야 한다.

동력 유닛 조절, 포크식 승강 플랫폼이든 레일식 승강 사다리든 모두 동력 유닛과 오일 실린더에 의해 조절되며, 동력 유닛은 생산 시 개의 구멍을 설치하여 크기를 조절할 수 있고, 오일 실린더의 유압 유량을 증대하거나 줄일 수 있으며, 우리는 마달 속도나 전액 비율 밸브를 조정하여 유압 유량을 조정할 수 있다;어떤 요소가 유압식 승강기의 승강 속도 오일 파이프에 영향을 미칠지, 유압 오일 파이프가 길수록 상승 시간도 길어진다.따라서 설치 시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오일 파이프의 길이를 줄여야 한다;동력 단위를 조절하는 기초 위에서 송유관로의 크기를 조절할 수도 있고,설비가 정상적인 수요에 도달하고 안전함을 보장하는 전제하에 상응한 조정을 진행할 수 있다.


오 스 나 브 루 크플랫폼 승강기 유압손상을 방지하는 방법



지반부품은 물을 건너는 과정에서 쉽게 기름이 변질되는 현상이 나타난다. 특히 방향전환 전동 등 시스템에서 지반에 대해 분해검사를 진행해야 한다. 승강기가 물에 들어가면 모두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똑똑히 검사해야 한다. 위의 몇 가지는 반드시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분석 하 다.각 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지 않고 느슨한 곳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라.만약 관련 규정이 밀렸다면 반드시 즉시 새 것으로 바꾸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유지 보수는 GB- 규정에 따라 엄격해야 한다.

1.적합한 유압유를 선택하다.

하이라이트는 저렴한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알루미늄 리프트가 시장에 있을 때 가격도 비교적 큰 하이라이트이다.왜냐하면 공장은 일상적인 과정에서 가격에 관한 제정이 매우 합리적이고 적당하기 때문에,오 스 나 브 루 크1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 보통 공장은 가격을 정할 때 제조 원가의 요소를 고려한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그리고 이러한 공장들은 일상적인 생산 제조 과정에서 생산 원가에 대해 매우 엄격하기 때문에 가격을 정할 때도 좀 더 우세할 것이다.

오 스 나 브 루 크유압 승강 무대 롤러, 롤러, 회전판 등 테이블을 임의로 배치하면 서로 다른 작업 상황의 사용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다.

먼저 비교해야 할 것은 브랜드 제품의 품질이다.사실 많은 경우에 시장에서 브랜드 제품이 될 수 있다면 품질에서 어느 정도 우세가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그러나 높은 성가비를 가지려면 품질에 대한 요구가 더 높아진다.그러나 많은 공장들은 전동승강대를 생산제조할 때 품질에 대한 파악이 매우 엄격할 것이며, 생산기술의 응용이든 제조재료의 선택에 있어서 모두 엄격한 표준과 우세를 가지고 있다.

승강 플랫폼은 도랑 위치를 배치하여 상응하는 미끄럼 방지 작업을 잘 해야 한다;설비의 기어 박스를 뜯고, 포축 오일 박스를 벗기고, 기와와 흡유기를 꺼낸다;천천히 시운전하여 포축경 일주일 표면이 심각하게 손상되었는지 검사한다;손상이 심하고 텅스텐 금을 차지할 때는 유석으로 매끄럽게 다듬어야 한다.전동기 아래에 침목을 레일 안쪽 도랑 가장자리에 메고 천근으로 전동기를 정기적으로 견인하여 기와를 벗긴다.승강 플랫폼 중의 중요한 설비 파손은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포축 기와, 흡유기의 상태를 살펴보고, 파손 원인을 조사하며, 포축 기와를 교체하고, 포축 오일 박스를 세척한다;모든 부품을 조립하고 포축유함에 새로운 흡유기, 깨끗한 축유를 설치한다;기어 박스는 규정에 따라 기어 오일;베어링 상자 베어링 소손 베어링 상자 베어링은 흔히 볼 수 있는 것이 외열 베어링 소손이다. 심하면 베어링 상자와 바퀴 쌍이 하나로 고정되어 설비 운행에 영향을 준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오 스 나 브 루 크플랫폼 승강기 유압손상을 방지하는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오 스 나 브 루 크플랫폼 승강기 유압손상을 방지하는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오 스 나 브 루 크플랫폼 승강기 유압손상을 방지하는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오 스 나 브 루 크플랫폼 승강기 유압손상을 방지하는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