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델그코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현물 거래의 핵심 포인트는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4-04-15 23:21:59 사용자 게시:695HP135175170 페이지 뷰:280

핵심 팁:토델그코,화물의 적재량, 한 번에 화물을 운송하는 톤수도 승강의 속도에 영향을 미치며, 승강 플랫폼에서 화물을 운송하는 뛰어난 값에 도달하는 것은 속도의 보장이다. 만약 편중되면 속도에 영향을 미치고, 만약 화물이 너무 가볍

화물의 적재량, 한 번에 화물을 운송하는 톤수도 승강의 속도에 영향을 미치며, 승강 플랫폼에서 화물을 운송하는 뛰어난 값에 도달하는 것은 속도의 보장이다. 만약 편중되면 속도에 영향을 미치고, 만약 화물이 너무 가볍다면 정상적인 운송 시간에도 영향을 미친다.

유압소의 수냉은 일반적으로 관식 수냉이다. 그 선형은 열부하량에 근거하여 환열면적을 계산한다. 그러나 그 풍냉승강기는 풍냉각기를 사용하여 진행한다. 또한 열부하에 근거하여 환열능력을 계산한 후 만족스러운 유량을 계산할 수 있는 상황에서 선형채산을 한다.그러므로 이 두가지 랭각은 같지 않고 아주 큰 차이가 있다.

토델그코하강 속도 밸브가 조정되지 않으면 하강 속도 밸브를 조정합니다. 만약 조절이 잘못되면 새 밸브를 교체합니다.전문적인 트림식 승강기 공장의 품질 보장. 우대 활동이 진행 중이니, 신구 고객이 와서 문의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승강플랫폼의 압력에 어떤 승강플랫폼의 이동 문제가 있는지는 우리가 현재 관심을 가지는 문제이다. 우리의 사용 장소가 정해지지 않고 대부분이 날품팔이이기 때문에 더 좋은 고객의 사랑을 위해 우리는 이동성이 좋은 승강플랫폼을 계속 연구하고 있다. 이렇게 서로 다른 장소에서 사용하는 것을 만족시킨다. 그러나 일부 대형 물류회사나 일부 기업 가공공장 등에 대해 우리는 고정식 승강기를 사용하는 것에 익숙하다.그는 적재량이 매우 크고 안정적이며 매우 강하여 많은 고객의 사용을 만족시킬 수 있으며, 이는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승강 플랫폼의 사용이기도 하다.

브 리 카 마승강 무대는 이중 테이블의 승강을 실현할 수 있다.필요에 따라 계단형, 다경, 다층차계단으로 결합하여 승강대군을 구성할 수 있고 스케줄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계단을 구성할 수 있다. 풍부한 무대 다기능 효과 신축무대는 회당, 영화관,토델그코유압 이동식 승강 플랫폼, 다기능청, 스튜디오, 문화체육관 등의 설비에 적응하고 신축무대는 효과적인 안내시스템을 사용하여 신축대가 평행 이동 과정에서 고정대와 간격이 적고 운행, 평온, 속도 변화가 없다.동기화 장치 전동은 저속 큰 비틀림 구동 장치를 사용하며, 자유자재 신축 과정 중 평행, 자동으로 보평 무대 승강기 응용 및 특징 회전 무대는 승강, 회전, 경사 등 여러 가지 기능이 있으며, 자물쇠, 상호 잠금, 여정 스위치, 기계 위치 제한, 유압 폭발 방지 등 보호 조치를 채택한다.무대, 평온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회당, 영화관, 다목적홀, 스튜디오, 문화체육관, 호텔 등 문화오락장소의 무대 승강기 특징: 유압 승강 무대 구조가 치밀하고 안정적이며 고주파 연속 운행에 적응할 수 있다.

유압 승강기의 각 상자, 배전함 등은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한다.

젖은 손 전기 제어 스위치에 사용되는 손으로 스위치를 켜는 것을 엄금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 세부 사항을 무시하기 쉽다. 비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안전 전압은 V 이하이지만, 사용하는 손으로 전원을 만지면 가벼우면 승강이 작동하지 않고 무거우면 감전 사고를 초래한다.


토델그코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현물 거래의 핵심 포인트는 무엇입니까



레일식 승강 사다리는 출고 전에 모두 이미 검사하고 조정하였으며, 각 기술 지표는 모두 설계 요구에 도달하였으며, 유압, 전기 시스템은 조정할 필요가 없다.

이상의 가지에 따라 액압승강플랫폼의 액압계통의 로화를 효과적으로 지연시킬수 있으며 안심하고 편안하게 사용하고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다.

안전벨트는 개월마다 검사를 해야 한다. 검사하중은 킬로그람이고 시험시간은 분이다. 시험후 안전벨트가 파렬되고 변형된 상황이 있는지 살펴보고 실험의 기록을 잘해야 한다. 불합격한 안전벨트에 대해서는 즉시 사용을 중지해야 한다.

어디 에 있 느 냐많은 고객들은 유압 승강 플랫폼의 조작 전원이 안전 전압 V 이하여서 감전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잘못이다. 정상적으로는 감전되지 않는다. 그러나 만약 부적절한 조작이 발생한다면 여전히 매우 위험할 것이다.그렇다면 어떻게 감전사고의 발생을 효과적으로 방지할수 있는가? 오늘 소편은 여러분들에게 안전지식을 공유해보겠습니다.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토델그코맞춤형 유압 승강대, 화물 엘리베이터는 주로 화물을 운송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설비가 가볍고 이동이 유연하며


토델그코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현물 거래의 핵심 포인트는 무엇입니까



회전 메커니즘을 설치, 분해 및 조정할 때는 회전 메커니즘 감속기의 중심선이 기어 중심선과 평행하고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이 적합해야 한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분석 하 다.레일식 승강 설비의 일상 정비는 정기적인 검사와 정비에 주의해야 하며, 잠재적 위험을 제거하고,토델그코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 / 승강 플랫폼, 고장을 제거해야 하며, 이러한 것들은 작업 효율을 높이고, 설비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며, 승강기의 안전 성능을 보장하는 데 모두 도움이 된다.

유압식 승강기는 사용 과정 중, 만약 조작을 잘못하면 항상 문제에 부딪히게 되는데 많은 고객들은 유압식 승강기가 때때로 올라오지 못하는 것은 어떻게 된 일인지 반영하고 있다. 만약 유압 승강펌프가 계속 작동할 수 있다면 다른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 아래 소편은 유압승강기펌프장이 기름을 치지 않아 발생하는 원인과 유압승강기펌프장이 기름을 치지 않아 발생하는 원인을 해결하고 이동식 승강기,레일식 승강기 등 유압 승강기 펌프장 상황 분석은 다음과 같다: 전기 기계의 전원이 정상적이지 않거나 반전;해결은 전기기계의 전원을 정확하게 련결하거나 전향우편함을 조정하는데 액압유가 없거나 기름량이 부족하다.해결은 유압유를 첨가하는 것이다.

디자인이 유니크한 & ldquo;노동 ”자강 골격은 평균적으로 압력을 견딜 수 있어 골격의 비틀림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내구성이 더욱 강하다.

토델그코이중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은 디자인이 아름답고 대범하며 고강도 알루미늄 합금 재료를 사용하여 적재량이 많고 높이는 일반적으로 -미터이며 적재량은 킬로그램-킬로그램이다.대형 테이블은 한두 사람이 동시에 작업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승강 사다리가 가라앉는 것은 지정된 위치로 올라간 후 일정한 시간을 거쳐 테이블이 중력으로 인해 하강하는 현상이다. 물론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틀림없이 비정상적인 것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가?우선 원인을 찾아야 한다. 다음 소편은 궁극적인 해결방법을 총화하였다.

유압 등차교 “유선형 ”개방형 피스톤 관절 설계로 일반 관식 관절보다 용접 면적을 배 이상 늘려 사용 수명을 효과적으로 연장하고 보수 보수를 더욱 단순화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토델그코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현물 거래의 핵심 포인트는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토델그코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현물 거래의 핵심 포인트는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토델그코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현물 거래의 핵심 포인트는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토델그코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현물 거래의 핵심 포인트는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