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멜 로14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업계의 뉴 노멀이 되다

출시 시간:2024-04-15 20:41:51 사용자 게시:323HP155335083 페이지 뷰:450

핵심 팁:알 멜 로, 단독 배전함을 설치하며, 배전함을 사용할 때 전기 누전 스위치는 반드시 시공 승강기의 사용 요구를 만족시켜야 하며, 만약 설치한 시공 승강기가 주파수 변환이라면 누전 스위치를 선택할 때 주파수 변환기와 적합해야 한

단독 배전함을 설치하며, 배전함을 사용할 때 전기 누전 스위치는 반드시 시공 승강기의 사용 요구를 만족시켜야 하며, 만약 설치한 시공 승강기가 주파수 변환이라면 누전 스위치를 선택할 때 주파수 변환기와 적합해야 한다.

알 멜 로포크식 고정 승강 플랫폼 지식 보급 우월 성능: 승강 플랫폼의 과부하를 방지하는 안전 장치가 설치되어 있다;액체 압력 오일 파이프의 파열을 방지하는 보호 밸브가 설치되어 있다.갑자기 정전되는 비상하강장치가 설치되어 있다.상하층 문에는 시스템과 서로 연결되는 안전 장치가 설치되어 있다.

유압유를 주입할 때도 실린더의 구조에 주의해야 한다. 어떤 실린더의 내부는 비교적 복잡하다. 주입할 때 얼마나 많은 승강 조작을 해야 유압유가 충분한 모든 위치에 도달할 수 있다. 그러므로 주입할 때 가능한 한 많이 주입한 다음 빈 기계가 일부 운행하여 규정된 위치에 도달했는지 검사한다.

슬 레 마유압 등차교 유압 시스템은 성능이 안정적이고 품질이 높으며 수리율이 낮고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하다.

요즘 중소기업은 품질이 좋고 가격이 싸다는 생각으로 제품을 만든다.

리프트 엘리베이터는 일상적인 유지 보수에서 전동기에 부딪히면 과열 현상이 있으면 빨리 주차하고, 장애물을 제거한 후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 베어링이 매끄럽고 우수해야 한다.


알 멜 로14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업계의 뉴 노멀이 되다



디자인이 유니크한 & ldquo;노동 ”자강 골격은 평균적으로 압력을 견딜 수 있어 골격의 비틀림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내구성이 더욱 강하다.

고공 작업장의 아래쪽은 체류가 금지되어 있으며, 작업장 아래쪽에는 고공 낙하물이 사람을 다치게 하지 않도록 안전망 또는 기타 방호 장치가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

초보자 조작: 초보자가 이동 승강기 등 고공 작업 플랫폼에 대해 잘 모르거나 조작 방식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조작 실수로 설비 고장을 일으키기 쉽다. 이 방면의 조작 인원에 관해서는 인내심을 가지고 학습해야 한다. 교육에 합격해야만 조작하여 사용할 수 있다.

검사 요구유지보수는 정시,알 멜 로4미터 승강기, 정인은 예정대로 진행하고, 반월보, 월보 및 연간 유지보수로 나누며, 각종 유지보수 내용은 다르지만, 모두 해야 하며, 갑과 을 쌍방의 서명 인정을 상세히 기록해야 한다.

  

단방향 밸브가 손상되었는데,알 멜 로5백 근의 소형 자동 승강기,알 멜 로12미터 승강기, 단방향 밸브는 기름이 돌아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며, 문제가 생기면 부분적으로 환류할 수 있기 때문에 이때 새로 바꾸면 된다.


알 멜 로14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업계의 뉴 노멀이 되다



변하지 않다.만약 발명 제목이 실시간으로 공장과 연락하면 보증 기간이 지나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전면 품질 관리우선 승강기를 정확하게 사용하고 조작인원에 대해 체계적인 조작훈련을 진행해야 한다. 정기적으로 조작규범검사를 진행하고 규정을 어기고 승강기를 조작한것을 발견하면 즉시 처벌을 해야 하며 엄중한 사람은 이 직위에서 전근해야 한다.회사 이래의 승강기 생산 경험에서 대부분의 승강기 고객들이 승강기 과부하 사용이 존재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비록 승강기는 설계상 매우 큰 과적량을 가지고 있지만, 이렇게 사용하면 가져오는 위험은 매우 크다. 오일 실린더가 지붕을 넘고 승강기 지지대가 변형되는 등 상해를 입기 쉽다.그러므로 다음과 같은 점을 총화해야 한다. 승강기를 유지보수하려면 반드시 전임의 근무훈련을 거친 승강기조작인원을 배치하고 규정을 어기고 조작하여 사용하는것을 엄금해야 한다.

자주 닫는 밸브가 더럽다;해결은 상폐 밸브용 세척제나 세척을 떼어내는 것이다.

사용 전 점검 사용 전 접지선, 안전장치 완충 스프링 등을 꼼꼼히 점검한다.안전한 사용 환경을 보장합니다.

알 멜 로모든 전선과 케이블의 손상 유무를 자주 검사한다.우리 회사는 일년 내내 각종 승강기 공장 등 물자에 종사하고 있으며, 전보를 환영합니다!

이상은 소편이 궤도식승강기가 응용과정에 속도가 느려지는 상황에 대한 해석으로서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문제가 생기면 일일이 조사하고 제때에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를 해결하는것은 우리 생활에서 쉽게 볼수 있는 대형기계이지만 사용과정에 늘 적지 않은 문제에 부딪치게 되는데 오늘 소편은 여러분들에게 알루미니움합금승강플랫폼의 락속도가 느려진 원인과 처리를 말하게 된다.

유압소의 청결도, 관련 규칙 요구가 있습니까?각종 승강기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요청합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알 멜 로14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업계의 뉴 노멀이 되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알 멜 로14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업계의 뉴 노멀이 되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알 멜 로14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업계의 뉴 노멀이 되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알 멜 로14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업계의 뉴 노멀이 되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