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즈 발 다전동 유압 승강대무결성 및 상호 이익

출시 시간:2024-03-29 23:47:53 사용자 게시:695HP135175170 페이지 뷰:490

핵심 팁:키 즈 발 다,젖은 손 전기 제어 스위치에 사용되는 손으로 스위치를 켜는 것을 엄금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 세부 사항을 무시하기 쉽다. 비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안전 전압은 V 이하이지만, 기름이 마찰 표면에 균일한 기름막을 구성

젖은 손 전기 제어 스위치에 사용되는 손으로 스위치를 켜는 것을 엄금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 세부 사항을 무시하기 쉽다. 비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안전 전압은 V 이하이지만, 기름이 마찰 표면에 균일한 기름막을 구성하기 쉽지 않으며, 또한 조립 등의 이유로 배합 간격의 균일성을 보장하기 어려워 효능을 떨어뜨리고 설비 부품의 초기 이상 마모를 구성한다;심하면 정밀하게 배합된 마찰 표면의 긁힘이나 교합 현상을 구성하여 설비의 이상 진동이 발생할 수 있다.

키 즈 발 다모터 자체가 과열을 초래하는 원인 모터 자체가 과열을 초래하는 원인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가 있다: 모터 권선 차단.모터 권선 중 한 개의 위상 권선 회로가 끊어지거나 병렬 브랜치 중 한 개의 브랜치가 끊어질 때, 모두 삼상 전류의 불균형을 초래하여 모터를 과열시킬 것이다.

유압 승강 플랫폼 지지대 생산 사이즈가 일치하지 않아 승강 플랫폼 설비 자체의 품질 결함에 속하므로 생산 업체가 교체할 것을 건의하는데 이런 상황이 나타날 확률은 비교적 낮다.

시호.조작봉 무거운 조작봉 기구는 결함 검사, 조정, 불합격 부품 교체;밸브 세척하기;유압유 청결도 밸브 밸브 코어 조임 검사 (제조, 설치 문제, 오물 문제)

승강 플랫폼은 도랑 위치를 배치하여 상응하는 미끄럼 방지 작업을 잘 해야 한다;설비의 기어 박스를 뜯고, 포축 오일 박스를 벗기고, 기와와 흡유기를 꺼낸다;천천히 시운전하여 포축경 일주일 표면이 심각하게 손상되었는지 검사한다;손상이 심하고 텅스텐 금을 차지할 때는 유석으로 매끄럽게 다듬어야 한다.전동기 아래에 침목을 레일 안쪽 도랑 가장자리에 메고 천근으로 전동기를 정기적으로 견인하여 기와를 벗긴다.승강 플랫폼 중의 중요한 설비 파손은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포축 기와, 흡유기의 상태를 살펴보고, 파손 원인을 조사하며,키 즈 발 다2톤의 유압 승강 플랫폼, 포축 기와를 교체하고, 포축 오일 박스를 세척한다;모두 조립 완료

레일식 승강 설비의 일상 정비는 정기적인 검사와 정비에 주의해야 하며, 잠재적 위험을 제거하고, 고장을 제거해야 하며, 이러한 것들은 작업 효율을 높이고, 설비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며, 승강기의 안전 성능을 보장하는 데 모두 도움이 된다.


키 즈 발 다전동 유압 승강대무결성 및 상호 이익



유압유는 청결을 유지하고 개월마다 교체해야 한다.승강기를 정비하고 청소할 때는 반드시 지지대를 받쳐야 한다.

지지다리: 기계지지다리, 유압지지다리, 일반수동지지다리, 뽑기식지지다리.전문 포크식 승강기 공장 등 각종 제품의 종류가 완비되어 있고,키 즈 발 다포크식 승강기 공장, 국내외에서 잘 팔리고, 설비, 사용 수명이 길다!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주자, 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

어떤 기계든 설비가 출고되기 전에 일련의 검사와 디버깅을 거쳐 각 단계까지

더 많이 확인 하 세 요어떤 기계든 설비가 출고되기 전에 일련의 검사와 디버깅을 거쳐 각 단계까지

우리 생활중의 공업이나 건축의 시공장소에는 모두 시공승강기의 응용이 있는데 그는 주로 사람과 화물을 운송하는데 사용된다.우리는 시공승강기를 잘 리용하여 작업의 효률을 높일수 있고 또 조작자의 작업강도를 크게 줄일수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시공승강기의 시공장소를 검사해야 하는가?알고 있었어?

승강 사다리가 가라앉는 것은 지정된 위치로 올라간 후 일정한 시간을 거쳐 테이블이 중력으로 인해 하강하는 현상이다. 물론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틀림없이 비정상적인 것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가?우선 원인을 찾아야 한다. 다음 소편은 궁극적인 해결방법을 총화하였다.


키 즈 발 다전동 유압 승강대무결성 및 상호 이익



송토기의 승강이 약하거나 상승력이 약하다: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조절이 수요에 부합하지 않아 압력을 수요치로 조정한다;오일 실린더 안에서 상항 의 청소를 볼 수 있다;밸브를 바짝 끼우거나 내설하기;기름면이 너무 낮고 기름여과기가 막힌다;급유펌프에 결함이 있음;단방향 밸브는 단방향 밸브 심지와 밸브 받침대의 마모 손상 상황, 단방향 밸브 스프링의 피로 여부, 변형 등을 검사한다.

전면 품질 보증유압승강플랫폼의 설계가 불합리하여 설계사가 실린더실린더통과 막대를 설계할 때 설계치수각도 등에 문제가 생기면 후기에 틀림없이 문제가 생기게 된다.그래서 유압 승강 플랫폼을 할 때 공장의 기술 실력을 확인하는 것은 여전히 매우 필요하다;유압승강플랫폼의 실린더음향은 어떻게 된 것인가유압승강플랫폼의 제작조립문제는 만약 기계를 제작하는 과정에 엄격히 설계사의 설계도면에 따라 제작하지 않았다면 실린더제작의 각도가 약간 편차되면 실린더실린더와 실린더의 마찰을 초래하여 음향을 초래하는 상황을 초래할수 있다.

단일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는 식별하기 쉬운 조작 패널 다중 기계, 전기 및 유압 안전 보호 첨단 일체화 유압 전기 제품 통합 시스템.크랭크암 고공 작업차는 시정, 가로등, 광고 통신, 원림, 교통, 부두, 공항 항구, 대형 공광 기업 등 업종의 설치 수리 및 등고 작업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 소형 풍동 또는 전동 녹 제거, 이것은 공기 압축을 이용하여 마찰력 또는 전자기 효과로 마찰력을 발생시키는 원리, 나선 승강기 시계의 녹 표면을 다듬어 녹을 제거하는 경우, 정밀 기기의 밀대나 나선 승강기에 대한 미세 조작이 필요한 기업에 사용할 수 있다.

키 즈 발 다: 고압 물 연마재 녹 제거.고압 수사류의 충격 작용과 연마재를 이용하여 나선형 승강기를 다듬어 녹을 제거하는 일종으로, 장점은 재질에 대한 손상이 적지만,키 즈 발 다유압 승강 플랫폼과 유압 승강 플랫폼, 물은 전자 설비에 일정한 손상이 있어 분해 가능한 유형의 나선형 승강기에 적용된다.

정확한 시공 승강기 장소 검사는 우선 기초적인 곳에 물이 고였는지, 접지의 시스템이 요구에 부합하는지 살펴봐야 한다.이 선반의 구조 볼트의 단단함이 어떤지, 용접봉에 균열이 있는지 살펴봐야 한다. 우리는 설명서에 따라 설치해야 한다.기계 전동에서 그는 개방식과 폐쇄식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다.그럼요. 승강기도 안전장치가 많아요.

유압 승강 사다리 하강 밸브를 내리고 분해하여 압축 공기로 피스톤을 깨끗이 불어 넣은 다음 싣고 다시 설치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키 즈 발 다전동 유압 승강대무결성 및 상호 이익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키 즈 발 다전동 유압 승강대무결성 및 상호 이익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키 즈 발 다전동 유압 승강대무결성 및 상호 이익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키 즈 발 다전동 유압 승강대무결성 및 상호 이익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