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 레 츠이동 유압 승강대 공급개발 가치가 높은가?

출시 시간:2024-03-29 22:27:15 사용자 게시:695HP135175170 페이지 뷰:248

핵심 팁:멜 레 츠, 궤도틀이 수직을 조정한 후 개의 지각볼트를 단단히 눌러야 한다;위와 마찬가지로 울타리 문틀의 수직도를 조정하고 나머지 지각 볼트를 단단히 누른다;버퍼 스프링 설치하기;나머지 절반의 울타리를 앞부분과 볼트로 연결한다

궤도틀이 수직을 조정한 후 개의 지각볼트를 단단히 눌러야 한다;위와 마찬가지로 울타리 문틀의 수직도를 조정하고 나머지 지각 볼트를 단단히 누른다;버퍼 스프링 설치하기;나머지 절반의 울타리를 앞부분과 볼트로 연결한다.수직도를 조절하여 지각 볼트를 단단히 조이고,멜 레 츠유압 승강 플랫폼 맞춤형, 리프트 안의 전동기의 브레이크를 느슨하게 한다.(SC/형은 먼저 케이지를 설치한 후 전동판을 설치한다.)

멜 레 츠승강대는 전압을 너무 낮추지 않고 모터의 부하 작업 시 시동기 전위를 검사한다.전압 액동 범위 허용 & plusmn;% 의 전기기계는 회전하지 않고 전기기계와 회로전기기계를 거꾸로 돌려 임의로 상선중의 상을 변경한다.

고공작업플랫폼을 사용하기전에 반드시 지지다리가 잘 버티고 버텨지는가를 확인하고 설비의 수평구슬을 참고하여 판단조정을 진행해야만 작업을 진행할수 있다.롤러와 슬라이더는 유압 승강 플랫폼의 각 롤러 슬라이더 사이에 마르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만약 마르는 현장이 나타나면 적당량의 버터를 첨가하여 운행 시 자도를 확보하여 기계 부품 사이의 딱딱한 마모를 피해야 한다.

제 랄 턴하역 이동식 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이 신속하고 회전하는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하역 조작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운송 객차를 오가는 객지의 높이는 운송하지 않는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 항상 일정한 고도의 낙차나 간격이 형성된다.지게차를 운반할 때 운송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할 수 없게 하다.승차교를 운용하여 믿을 만한 연결을 제공하다.지게차를 운반하여 운송 차량을 신속하게 드나들며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다.

수동 유압 플랫폼 용도: 수동 유압 운반 플랫폼은 디자인이 참신하고 기구가 합리적이며 사용이 편리하다.공장, 작업장, 창고, 유류 창고에 적용되는 원통 하역, 운반, 더미.특히 화학공업에 적합하며, 식품작업장에서 재료를 거꾸로 하거나 재료를 배합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중량을 자동차, 더미에 하역할 수 있고, 유압 원통 운반차 작업에 배합할 수 있으며, 작업 효율을 크게 높일 수 있고,멜 레 츠승강 유압 플랫폼, 경감된 노동 강도를 크게 높일 수 있으며, 또한 그것을 하역, 중량 상승에 개조하여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이상적인 다용도의 하역 기계이다.

시공 승강기에서 스위치 박스에는 누전 보호 설비도 있다. 그의 전선과 케이블은 모두 좋은 절연성을 가지고 있다. 누전이 없다. 선을 뚫은 금속은 녹이 슬지 않았다. 그의 파손은 에 가깝다.그의 와이어 로프는 상응하는 배치 요구를 준수해야 하며, 단주와 축경 문제가 없다. 물론 이 단사의 수량도 상응하는 표준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그의 도르래는 매우 민첩하게 움직인다.


멜 레 츠이동 유압 승강대 공급개발 가치가 높은가?



오일 파이프 첫 페이지에서 유압 승강 플랫폼의 오일 파이프 표피가 파손되고 균열되는 등의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고, 만약 있으면 즉시 교체한다;다음으로 오일 파이프와 오일 파이프의 연결부에 느슨한 징후가 있는지 살펴보고, 만약 있다면, 즉시 그것을 조여 유압 승강 플랫폼의 승강 과정에 기름이 새는 현장이 나타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하기 전에 어떤 사항을 검사해야 합니까 회로 가위 유압 승강 플랫폼 회로 시스템 각 전선 이음매가 느슨한지 확인하고,멜 레 츠적재용 유압 승강 플랫폼, 즉시 조이십시오 (주의: 손 전선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전원을 차단하여 누전 감전 등 비극이 발생하지 않도록)

오늘날 사회에서 & ldquo;브랜드 ”바로 무형의 자산으로서 제품은 브랜드만 있으면 일정한 지명도가 있게 되고 응집력과 확산력이 있게 된다.

레일식 승강기 공장 가이드 기구 가이드 기구는 주로 가이드 플라스틱 파이프, 가이드 브래킷, 압축 스프링, 안전 플러그, 가이드 케이스와 가이드 축 등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이드 기구의 반단부를 위해 두 가이드 플라스틱 파이프 사이에 좁은 틈이 형성되며, 승강 벨트는 이 좁은 틈에서 상자체를 내밀어 벨트가 흐트러지는 것을 방지하고 가이드의 역할을 한다.안전 플러그는 가이드 브래킷과 압축 스프링으로 지지되며, 리프트 후크의 무게, 리프트 후크가 탑승할 때 편안한 상태에 놓일 수 있도록 두 리프트 후크 간격 참조표는 수평 사이즈의 관련 데이터를 설계 참고로 하고 밸런스 레버는 리프트 장치를 유지하는 데 사용한다.소재는 공심관 모양으로 설계되어 팔뚝 전체의 무게를 줄였다.

검증 근거개방형 조절판 받침대로 잡동사니 청소가 더욱 편리합니다.전문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포크식 승강기 공장 등 관련 업무, 이 업무를 희망하는 상인들이 요청합니다.

레일식 승강기의 주요 구조 및 용도: 레일식 승강기의 기계 부분은 주로 승강 장치, 궤도 장치와 벨트 교환 장치 세 부분을 포함하는데, 그 중 승강 장치는 주로 피승강자를 매달아 올리는 데 사용되며, 전체 기구의 핵심 부분이며, 궤도 장치의 역할은 주로 이동 궤적을 제공하여 운행을 더욱 원활하게 하는 것이다. 벨트 교환 장치는 승강기가 문을 통과할 때 궤도를 전환하는 데 사용된다.승강 장치 승강 장치의 내부 구조는 주로 기어 기구 지지대, 웜 바퀴 웜, 가이드 기구, 위, 아래 껍질 등으로 구성된다.기어 메커니즘 기어 메커니즘에는 크게, 작은 기어, 밴드 휠, 중축 및 브레이크 버클, 스프링으로 구성된 보험 장치가 포함됩니다.

수동 유압 플랫폼 개요: 수동 유압 플랫폼은 소형 승강 기계 플랫폼으로 주로 작은 범위의 승강, 물품의 상승 이동, 배치에 사용되며 소형 귀중품을 운반하는 데도 사용된다.제품의 외관이 대범하고 아름다우며 구조가 견고하고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믿음직하며 성능과 사용수명은 이미 동등한 설비선진수준에 이르렀다.현재 시장의 주류는 유압 구동 승강이다. 부피가 작고 이동이 편리하기 때문에 물류 운송, 창고 관리, 도서관, 슈퍼마켓 일반 소형 설비 제조업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


멜 레 츠이동 유압 승강대 공급개발 가치가 높은가?



고정식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이다. 그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고 지게차 등 이륙과 화물차 내부에서 화물의 대량 하역을 한다.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그것은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며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게 한다.

프로젝트 범위지반부품은 물을 건너는 과정에서 쉽게 기름이 변질되는 현상이 나타난다. 특히 방향전환, 전동 등 시스템에서 지반에 대해 분해검사를 진행해야 한다. 승강기가 물에 들어가면 모두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똑똑히 검사해야 한다. 위의 몇 가지는 반드시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현재 우리는 엘리베이터에 대한 수요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는데, 아래에 소편이 여러분을 위해 레일식 엘리베이터의 정비 업무를 소개하겠습니다.우리는 평소에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를 사용할 때 자주 검사, 유지보수를 진행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사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업할 때 더욱 큰 위력을 발산할 수 있다!예를 들어, 전동 부분은 충분한 기름이 있어야 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반드시 자주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하며, 기계의 볼트, 특히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회전 지지, 승강 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반드시 느슨한지 검사해야 하며,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다음은 정비 단계를 소개한다: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중요한 정비 작업은 정기적으로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타이어 기압 베어링의 상태가 정상인지 검사한다;정기적으로 지지대와 패널의 구조가 양호한지 검사하고 베어링과 부품에 기름, 버터를 매월 한 번 주입한다;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항상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한다.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볼트, 회전 지지 등은 반드시 느슨한지 검사해야 한다.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

다주식 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은 공항, 고속철도역, 백화점과 성급 호텔 등 로비 꼭대기의 청결, 회로 점검 수리 등 업무에 광범위하게 응용되며 상승이 비교적 높고 자중이 비교적 낮으며 이동이 유연하고 디자인이 간단하다.

멜 레 츠승강기는 작업 시 뒤집히지 않도록 튼튼하고 평평한 바닥에 놓아야 한다.“ 를 누릅니다.상승 ”또는 “하락 ”버튼, 작업대 승강 유지 보수 승강기 각 부품을 자주 검사해야 한다. 만약 작업대가 움직이지 않으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해야 한다.전동승강기의 작업압력이 지나치게 높거나 소리에 이상이 발견되면 즉시 전원을 끄고 검사하여 기계가 엄중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해야 한다.매월 정기적으로 샤프트 핀의 작업 상태를 검사하는데, 만약 샤프트 핀, 나사가 느슨하게 벗겨진 것을 발견하면, 관련 규칙 요구가 있습니까?전문 포크식 승강기 공장 안전, 환경 보호, 경제!제품은 국외로 멀리 팔려서 깊은 신뢰를 받는다.

전기기계의 전자기밸브는 마음대로 조절하지 말아야 한다. 전자기밸브는 출고하기전에 모두 사전에 조절한것으로서 마음대로 조절한후 내부압력이 커지거나 작아지기 쉬우며 엄중할 경우 전기기계의 사용수명을 단축시킬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멜 레 츠이동 유압 승강대 공급개발 가치가 높은가?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멜 레 츠이동 유압 승강대 공급개발 가치가 높은가?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멜 레 츠이동 유압 승강대 공급개발 가치가 높은가?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멜 레 츠이동 유압 승강대 공급개발 가치가 높은가?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