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 위 고이동 유압 승강대공기 노출율

출시 시간:2024-03-29 22:22:05 사용자 게시:695HP135175170 페이지 뷰:97

핵심 팁:츠 위 고,츠 위 고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차,승강 플랫폼은 도랑 위치를 배치하여 상응하는 미끄럼 방지 작업을 잘 해야 한다;설비의 기어 박스를 뜯고, 포축 오일 박스를 벗기고, 기와와 흡유기를 꺼낸다;천천히 시운전하여 포축경

츠 위 고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차,

승강 플랫폼은 도랑 위치를 배치하여 상응하는 미끄럼 방지 작업을 잘 해야 한다;설비의 기어 박스를 뜯고, 포축 오일 박스를 벗기고, 기와와 흡유기를 꺼낸다;천천히 시운전하여 포축경 일주일 표면이 심각하게 손상되었는지 검사한다;손상이 심하고 텅스텐 금을 차지할 때는 유석으로 매끄럽게 다듬어야 한다.전동기 아래에 침목을 레일 안쪽 도랑 가장자리에 메고 천근으로 전동기를 정기적으로 견인하여 기와를 벗긴다.승강 플랫폼 중의 중요한 설비 파손은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츠 위 고가위식 유압 승강대, 포축 기와 흡유기의 상태를 살펴보고, 포축 기와를 교체하고 파손 원인을 조사하며, 포축 오일 박스를 세척한다;모두 조립 완료

정기적인 검사와 정비, 잠재적 위험을 제거하고 고장을 제거하는 것은 작업 효율을 높이고 설비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며 승강기의 안전 성능을 보장하는 데 모두 좋다.

츠 위 고승강기 플랜지 바깥쪽 방진공의 나사를 돌려 PCS 시스템 고리를 조정하여 옆구멍을 방진공과 정렬시키고 안쪽 각 회전을 단단히 한다.그런 다음 모터 축 키를 가져옵니다.

조절판 양쪽에는 각각 개의 활동판이 있어 조절판이 내려갈 때 조작자의 발가락을 잘못 다치게 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어 설비 사용의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

2 조 롬유압 승강 플랫폼에 어떤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이 있는가 유압 승강 플랫폼의 오일 실린더 손실이 심각하고, 내부 봉인 코일에 손상이 고르지 않거나 안에 방해물이 있으면 쉽게 수력이 고르지 않아 오일 실린더의 승강 높이가 고르지 못하므로 오일 실린더가 정상인지 자세히 검사할 것을 건의한다.

유압승강화물사다리 일상점검수리주의사항은 유압승강화물사다리의 모든 유압도관과 이음매를 검사하며 도관은 파손되여서는 안되며 이음매는 느슨해져서는 안되며 반드시 모든 이음매를 단단히 조여야 한다.

고공 작업장의 아래쪽은 체류가 금지되어 있으며, 작업장 아래쪽에는 고공 낙하물이 사람을 다치게 하지 않도록 안전망 또는 기타 방호 장치가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


츠 위 고이동 유압 승강대공기 노출율



 

승강기가 과열된 원인으로 끄는 기계의 부하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다.설비는 비록 조립되어 있지만, 드래그하는 기계의 부하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고, 운행할 때 부하가 크거나 작거나, 예를 들어 탈곡기의 유입량이 너무 많을 때 전기기계가 과부하된다.

발견은 주로 두 가지 원인으로 인한 것인데, 첫째는 액체 압력의 손실이고,츠 위 고대형 유압 승강 플랫폼, 둘째는 액체 압력 밸브 또는 밀봉 부품이 누출되는 것이다.

품질 관리승강기의 베어링은 어떻게 물건을 설치하여 승강기 베어링 장치에 운용해야 하는지, 우리는 매번 베어링 장치의 방위가 정확하다는 것을 보장할 수 없다. 일부 장치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거나 베어링 오프셋이 나타나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일단 장치가 이러한 문제를 나타내면 베어링 사이의 유극이 너무 작아지고, 그 다음에 베어링 안의 내외권이 같은 회전 중심에 있을 수 없게 된다.그러므로 베어링을 설치할 때 전문적인 것을 운용하는 것은 필요하며, 베어링 장치가 좋은 후에도 검측기로 검측할 필요가 있다. 이렇게 해야만 베어링 장치의 성공을 보장할 수 있다.

조절판 양쪽에는 각각 개의 활동판이 있어 조절판이 내려갈 때 조작자의 발가락을 잘못 다치게 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어 설비 사용의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

유압 등차교 유압 시스템은 성능이 안정적이고 품질이 높으며 수리율이 낮고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하다.


츠 위 고이동 유압 승강대공기 노출율



만약 물이 이미 승강기의 전기기계내에 들어갔다면 전기기계를 돌려 전기기계를 분해하여 수분이 아주 빨리 증발할수 있도록 해야 한다.여름철에 이것은 매우 빠른 제습 방식이다.

에너지 비용젖은 손 전기 제어 스위치에 사용되는 손으로 스위치를 켜는 것을 엄금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 세부 사항을 무시하기 쉽다. 비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안전 전압은 V 이하이지만, 사용하는 손으로 전원을 만지면 가벼우면 승강이 작동하지 않고 무거우면 감전 사고를 초래한다.

승강기 설치 주의사항은 외용 시공 승강기의 진입도로를 원활하게 유지하고 주차 설비 공간이 충분하다.기중기로 보조 설치를 해야 할 때는 현장 환경이 기중기의 작업 조건에 부합하는지 등을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

새로 착수한 이동 승강기는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고가의 각종 규격의 포크식 승강기 공장은 폐품상, 공업회사, 기업, 전력부문이 회사에 와서 참관하고 상담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츠 위 고유압 승강기의 각 부분의 연결 상황을 자주 검사하고, 모든 연결 약간의 축은 반드시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며, 충분해야 한다.

승강기가 보급됨에 따라, 나는 모두가 승강기에 대해 낯설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일종의 고공 작업 설비이다. 우리의 고공 작업에 편리를 제공할 수 있다. 그러나 편집장이 다음으로 말하는 것은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확한 정비이다. 어떤 기계도 사용 후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정비가 필요하다.

레일식 승강 사다리는 출고 전에 모두 이미 검사하고 조정하였으며, 각 기술 지표는 모두 설계 요구에 도달하였으며, 사용 시 전원만 연결하면 되고, 전기 시스템은 조정할 필요가 없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츠 위 고이동 유압 승강대공기 노출율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츠 위 고이동 유압 승강대공기 노출율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츠 위 고이동 유압 승강대공기 노출율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츠 위 고이동 유압 승강대공기 노출율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