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청 고성이석사용 재료

출시 시간:2024-03-29 22:22:05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330

핵심 팁:17 청 고성,종전동 승강기의 정비는 걸출한 것을 길러야 한다. 관련 문제를 잘 정리하고 관련 사항을 유의해야 한다. 알루미늄합금 제남의 승강 경로를 정비하는 데 적은 노력으로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따라서 수명을 연장하고 작업

종전동 승강기의 정비는 걸출한 것을 길러야 한다. 관련 문제를 잘 정리하고 관련 사항을 유의해야 한다. 알루미늄합금 제남의 승강 경로를 정비하는 데 적은 노력으로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따라서 수명을 연장하고 작업 효율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된다. 편집장은 우리에게 매번 정비 작업은 모두 안전 생산의 기본 보장이다. 전동 유압 승강 경로, 승강 사다리 등 다양한 제품은 맞춤형 제작을 지원하고다년간의 생산 경험, 전문 계획,17 청 고성덴비카, 공장 직판, 배달, 구매하려면 속히 하세요.

승강 플랫폼의 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액체 압력 자물쇠를 증가하여 액체 압력 파이프라인이 의외로 폭발할 때 안전하게 스스로 잠글 수 있도록 보장한다.과부하 또는 장치 고장을 구별하기 위해 과부하 음향 제어 경보기가 설치되었다.전기 시스템 폭발 방지 버튼 SB & mdash;SB 래전기의 회전,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의 방향전환은 하중이 향상되거나 하강되는 것을 유지하고 & ldquo;프로그램은 시간 지연량을 조정하여 전동 승강기가 빈번하게 움직여 사용 수명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한다.

17 청 고성알루미늄합금 전동 승강기 구동장치 중 모터 축과 웜 축의 동축도는 .mm보다 작아야 하고 축 끝은 mm의 간격이 있어야 하며,17 청 고성오버하우젠, 모터 베어링이 합리적인 부하를 견디도록 보장하고, 모터 운행 소음을 줄여야 한다;전기

안전 보호 부품 안전 생산 작업을 위해, 설치 승강

자 르 곤그것은 칠막을 아주 빨리 용해할 수 있다.동시에.제동액 은 눈 에도 해롭다. 기계 · 철도 중기 · 문좌식 중기

승강대를 수직으로 화물을 운송하는 도구로 이용하는 많은 극장의 주 무대 뒷부분이나 측면 무대의 끝부분에 세트 컨테이너 운송 승강대가 설치되어 있어 수직으로 물품을 지상에서 어떤 지정된 위치, 심지어 무대 평면까지 운송하는 데 사용된다.악지 승강대도 행사 좌석 등을 운반하는 데 자주 쓰인다.

기초 주변은 배수 조치를 고려해야 한다.배수구는 기초 위에 고인 물을 빼낸다.


17 청 고성이석사용 재료



그렇다면 승강 플랫폼은 왜 이런 기능과 용도가 있고, 이렇게 많은 업계가 이 설비를 필요로 하는가?다음 편집장은 승강 플랫폼 구성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공유해 주시겠어요?

최고의 보안 파트너.

사용기간에 사용단위는 매달 전문기술인원을 조직하여 규범의 요구에 따라 시공전동승강기를 검사하고 검사결과를 기록해야 한다.

분석 하 다.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 보호: 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가 표준 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 온도 보호 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리베이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 온도가 내려간 후에 엘리베이터를 가동할 수 있다.

드라이브, 승강 플랫폼에 구동 장치를 설치하는 것은 기둥에 일정한 레일 바퀴를 잘 설치하기 위한 것이며, 문 주위의 간격 또는 부품 사이의 간격은 GB - 표 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유압소의 청결도, 관련 규칙 요구가 있습니까?

어떻게 액체 압력 승강 경로의 운용 수명을 연장해야 합니까?이러한 기계설비의 운용수명을 더욱 길게 하기 위하여 평소에 운용할 때 정기적으로 설비에 대한 점검과 수양을 중지해야 한다. 례를 들면 기계설비의 유형적인 스위치설비는 운용하는 과정의 옆에서 정기적으로 이런 스위치가 정상적으로 운용될수 있는가 없는가를 검사하고 스위치의 점이 뛰여날수 있는가를 검사해야 한다.승강기 안에는 조종 전기 상자와 배전 상자가 있을 것이다. 이런 조종 설비 밖에는 먼지가 쌓이기 쉽다. 먼지가 너무 많이 쌓이면 전기 상자 바깥의 녹을 초래할 수 있다고 가정하면 운용할 때 각종 조종 상자 바깥의 먼지를 정시에 숙청해야 한다.보통 이 숙제는 모두 조작자가 매 조작이 끝난 후에 해야 할 것이다.

17 청 고성전동 승강기를 시공하기 전에 규정에 따라 정기적인 검사를 하고 검사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안전 보호 부품, 안전 생산 작업을 위해, 승강 플랫폼의 유압유 교체에 대해서는 개월에 한 번 교체하고, 사용 빈도가 높지 않으면 년에 한 번 교체할 수 있다.유압유는 반드시 청결해야 하며, 유압유를 교체한 후 반드시 기계를 가동하여 자동으로 ~회 승강하여 오일 실린더 내의 공기를 깨끗하게 배출하고 충분한 공간을 유지하여 승강 플랫폼이 규정된 승강 높이에 도달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17 청 고성이석사용 재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17 청 고성이석사용 재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17 청 고성이석사용 재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17 청 고성이석사용 재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