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계 시알루미늄 리프트 8미터경영진이 알고 있는 상식은 매우 도움이 됩니다.

출시 시간:2024-03-29 20:34:33 사용자 게시:750HP120486450 페이지 뷰:560

핵심 팁:본 계 시,각 안전장치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반드시 믿을 수 있어야 하며,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오일 실린더의 기름 유출 여부와 지지 팔 사이의 여부를 검사하고, 폐쇄성에 문제가 생기면 즉시 수리하여 문

각 안전장치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반드시 믿을 수 있어야 하며,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

오일 실린더의 기름 유출 여부와 지지 팔 사이의 여부를 검사하고, 폐쇄성에 문제가 생기면 즉시 수리하여 문제를 해결한다.

본 계 시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 국외 고공 작업차는 보통 고공 작업 기능만 있으면 차량이 매우 간단해 보이지만, 중국 사용자들은 부가적인 보좌 기능을 많이 요청한다.주로 팔걸이가 무겁고, 경로가 작은 크레인, 유인, 화물 적재 등이 있다.고공 작업차가 널리 쓰이기 때문이다.접촉직업이 많고 매 직업의 사업내용이 다르며 같은 직업이 다르고 구역의 요구가 다르고 환경이 다르다.다르다, 업무 기준이 다르다 등등.작업차에 대한 기능 요청이 다르고 구조와 기능 요청이 다르다. 즉, 백화점이 고공 작업차에 대한 요청은 천차만별이고 개성화, 차별화와 다원화의 수요 특징을 나타낸다.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

타 카 로 그시험 적재 시험 후,

사용할 때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네 다리는 반드시 받쳐야 한다. 네 개의 타이어는 힘을 받지 않기 때문에 네 바퀴의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밑받침은 반드시 수평이어야 한다.

배관이 터지는 것을 방지하는 추락 방지 안전 보호 장치가 설치되어 있다.


본 계 시알루미늄 리프트 8미터경영진이 알고 있는 상식은 매우 도움이 됩니다.



방법: 메일박스의 유압유가 충분한지 확인한다.오일 탱크의 주유 구멍 뚜껑이 지나치게 밀봉되어 오일 펌프의 오일 흡입이 어려운지 검사하고 오일 펌프의 공기 흡입 파이프의 연결이 느슨한지 검사한다;모터, 덮개 등의 위치 이동 여부, 고정 나사가 느슨한지,본 계 시리프트 알루미늄, 설비가 사용하는 환경 온도가 규정된 사용 조건에 부합하는지 검사한다.공기, 모터, 덮개 등의 위치 이동 여부, 고정 나사가 느슨한지, 설비가 사용하는 환경 온도가 규정된 사용 조건에 부합하는지 검사한다.

다른 작동 장치는 케이지 상단 박스를 사용할 때 작동하지 않습니다.이때 바구니의 안전 장치는 여전히 보호 작용을 한다.바구니 상단에는 고정 압력 버튼이나 이중 안정 스위치를 사용하여 조작해야 하며, 바구니 상단에는 자체 재설정 급정지 스위치를 설치하여 언제든지 회로를 차단하고 바구니의 동작을 중지할 수 있다 ”.이 조항은 주로 SC형 시공 승강기를 대상으로 하며, 매우 적은 기업의 제품이 이 조항의 다섯 가지 규정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다: 일부 유명한 설계 단위가 설계한 제품을 포함한다.이 다섯 가지 규정을 만족시키지 않으면 무슨 나쁜 점이 있습니까?설치, 유지 관리 직원의 오작동으로 인해 보안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관련 사용단위는 시공승강기에 대해 대조검사를 진행하기 바라며, 컨테이너, 금형 제조, 목재 가공, 화학 공업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 및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서로 다른 작업 고도의 승강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동시에 각종 테이블 형식 (예를 들면 롤러, 롤러, 회전판, 회전판 회전, 신축) 을 조립할 수 있으며, 각종 방식 (분동, 연동, 폭발 방지) 에 배합하여 승강이 안정적이고 정확하며 빈번한 가동,적재량이 큰 등 특징은 공업기업중의 각종 승강작업의 난점을 효과적으로 해결하여 생산작업을 자유자재로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은 주로 유압 오일의 압력 전동으로 승강 기능을 실현한다. 그의 포크 절단 기계 구조는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를 비교적 높은 안정성을 가지게 한다. 넓은 작업 플랫폼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은 고공 작업 범위를 더욱 넓히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다.그것은 고공 작업의 효율을 더욱 높이고 안전을 더욱 보장한다.

판매 부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은 작업할 때 반드시 받침대를 벌리고 받침대 볼트를 조정하여 승강 플랫폼이 받침대에 안정적으로 힘을 받고 수평을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승강 과정 중 승강 상태에서 승강 플랫폼을 이동해서는 안 되며,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리는 것을 엄금한다.

향특유압고정식승강기의 주요구성부분: 갱도부분: 건축물 또는 경형강철구조로 둘러싸인 페쇄식 또는 그물형틀이고 내부 량측에 설치형강철레일: 구동부분: 유압구동전기기계,본 계 시알루미늄 합금식 고공 승강 플랫폼, 기름펌프, 안전밸브,속도 조절 밸브와 방향 전환 밸브와 같은 유압 부품의 작은 연료 탱크: 오일 실린더 부분: 승강 오일 실린더 직상 플랫폼 또는 상단 리프트 지게의 하나 또는 여러 오일 실린더 구성: 문계 부분: 강철 구조로 구성된 폐쇄식 또는 그물 모양의 플랫폼 문 또는 층문 시스템, 수동 문과 자동 문이 있습니다. 일반 개방식 플랫폼은 문을 설치하지 않습니다: 전기 부분: 동력, 층문 포함안전 및 조명 등 장치 구성: 플랫폼 부분: 무거운 물건을 싣는 강철 구조 플랫폼, 폐쇄식 (즉, 가마식) 또는 개방식, 양쪽에 가이드 롤러 또는 부츠, 플랫폼 하단에 승강 실린더 또는 연결 승강 가위 포크 철골: 우리는 평소에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를 사용할 때 자주 검사, 유지 보수 및 정비를 해야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의 사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일할 때 더욱 빛나게 하는 위력!예를 들어, 전동 부분은 충분한 기름이 있어야 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반드시 자주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하며, 기계의 볼트, 특히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회전 지지, 승강 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반드시 느슨한지 검사해야 하며,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다음, 우리는 먼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수리 시간의 규정을 살펴보겠습니다: 일상 정비 (매 반마다 진행).

돛대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 형식의 리프트 구조를 채택하고, 주요 구조는 양질의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로 제작되었으며, 강도가 높고, 적재가 중대하며, 안정성이 좋고, 운행이 유연하며,본 계 시8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플랫폼 면적이 넓고 추진이 편리하여 ~명이 동시에 높은 곳에 오르는 작업에 적용된다.


본 계 시알루미늄 리프트 8미터경영진이 알고 있는 상식은 매우 도움이 됩니다.



알루미늄 리프트는 사용하지 않을 때 어떻게 관리해야 합니까?소편은 사용자들에게 우리의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가 만약 장기간 사용할 준비를 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설비의 불사용보호를 잘해야 한다고 일깨워주었다.

생산 부장점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가 고공 작업의 이동 설비로서 독특한 역할과 장점을 가진다는 것을 설명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실내외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고 편리하고 빠르다. 크게는 시공 건설, 작게는 가정용 식량 운송에 이르기까지 운용 범위가 매우 넓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독특한 외형 구조와 내구성과 마모에 강한 성능 특징으로 많은 고객들의 지지를 받아왔다.

작살깎기식 구조별 소개: 작살깎기식은 용도가 광범위한 고공 작업 전용 설비이다.그것의 포크식 기계 구조는 승강대가 올라간 후 비교적 높은 안정성을 가지게 하고 넓은 작업 플랫폼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을 가지게 하며, 고공 작업 범위를 더욱 넓히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다.그것은 고공 작업의 효율을 더욱 높이고 더욱 안전하게 한다.용도가 광범위한 고공작업 승강 설비입니다.

알루미늄 리프트는 사용하지 않을 때 어떻게 관리해야 합니까?소편은 사용자들에게 우리의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가 만약 장기간 사용할 준비를 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설비의 불사용보호를 잘해야 한다고 일깨워주었다.

본 계 시, 설비의 각 부분은 어떤 재료를 선택해야 하는지, 그리고 설비의 설치 디버깅을 조직하여 완성하는 등 일련의 문제, 또한 설계자는 승강 사다리의 운행 방식을 고려해야 하며, 상기 이러한 요구만 있으면 알루미늄합금 승강기가 품질이 우수하고 모두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각 부분의 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유지 보수는 GB- 규정에 따라 엄격해야 한다.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어떻게 관리해야 합니까?우리는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매달 정비하는 동시에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연말 정비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알루미늄 리프트가 연말 정비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살펴보자.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본 계 시알루미늄 리프트 8미터경영진이 알고 있는 상식은 매우 도움이 됩니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본 계 시알루미늄 리프트 8미터경영진이 알고 있는 상식은 매우 도움이 됩니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본 계 시알루미늄 리프트 8미터경영진이 알고 있는 상식은 매우 도움이 됩니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본 계 시알루미늄 리프트 8미터경영진이 알고 있는 상식은 매우 도움이 됩니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