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 리 무 리 노울란호트의 품질은 어떻습니까

출시 시간:2024-03-29 20:07:59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357

핵심 팁:이소 리 무 리 노,그것은 칠막을 아주 빨리 용해할 수 있다.동시에.제동액 은 눈 에도 해롭다. 기계 · 철도 중기 · 문좌식 중기수평 철봉 기계 전기이소 리 무 리 노과적 승강 금지 대전체 이동 전체 기계 무단 설치 금지 작업 높이

그것은 칠막을 아주 빨리 용해할 수 있다.동시에.제동액 은 눈 에도 해롭다. 기계 · 철도 중기 · 문좌식 중기

수평 철봉 기계 전기

이소 리 무 리 노과적 승강 금지 대전체 이동 전체 기계 무단 설치 금지 작업 높이 증가 장치 다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승강 동력은 V, V, 또는 동력원, 특수 고리로 나뉜다

설치 요구: 부벽틀과 건축물 연결 방식은 주로 부벽틀과 벽 예매품 연결;벽 뚫기 볼트로 고정하기;볼트 미리 묻기;강철 구조와 용접하다.

비 쿠 나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를 시공하는 설치 해체공, 전기공 등 작업자는 건축 시공 특수 작업 조작을 갖추어야 한다.

승강플랫폼 받침대, 각 승강플랫폼에는 용접틀로 만든 섀시가 있는데 섀시의 개 지지발은 립주에서 전해오는 하중의 압력을 분산시키는데 사용된다.

특히 철골 구조물 공장에 적합하며 실내와 실외에 모두 설치할 수 있다.


이소 리 무 리 노울란호트의 품질은 어떻습니까



기계 안의 각 베어링 사이에도 정시 검사가 필요한데, 버터가 안 된다고 가정하면 베어링이 작동할 때 마모가 심하여 기계의 운용 수명에 영향을 줄 수 있다.기계 안에 형태가 있는 전선과 케이블이 있을 수 있는데 특히 베어링은 정시에 버터를 첨가해야 하는데, 일정 기간 운용한 후에 전선 케이블에 대한 검사를 중단해야 한다. 전선 케이블에 손상이 발견되면 수리를 중단해야 한다. 아마도 교환일 것이다.또한 정시에 이 연결부의 나사가 느슨해질 수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나사가 느슨해진 것을 발견하면 나사를 조여야 한다. 일부 나사는 반드시 필요한 비틀림 요청에 만족해야 한다. 관련 전문 설비가 없는 상황에서 수리점에 가서 전문 설비를 운용하여 나사를 조일 수 있다. 이 나사가 상응하는 비틀림 요청에 도달할 필요가 있다.

전동 승강기를 시공할 때 급정지 스위치를 설치해야 하며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레일 브래킷 레일 브래킷의 수직도는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

품질 부검수: 콘크리트 강도 등급 C, 강도 검측 보고.

승강플랫폼은 매월 유압승강플랫폼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이소 리 무 리 노해주,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를 정비하여 검사한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승강 플랫폼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승강플랫폼은 전반 과정에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액압지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만약 유압유가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모래와 자갈 등 이물질이 발견되면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 (# 유압유).승강 플랫폼 연말 정비 검사 모든 유압 파이프와 이음매.파이프가 파손되거나 조인트가 느슨해져서는 안 되며 모든 조인트를 조여야 합니다.승강플랫폼 하강밸브를 분해하고 분해하여 압축공기로 피스톤을 깨끗이 불어낸 다음 싣고 다시 설치한다.유압유를 다 버리고 이음매를 꽉 조여 기름려과기를 꺼내고 씻은후 압축공기로 깨끗이 정리한후 연료탱크에 넣고 파이프라인을 잘 련결해야 한다.

설치요구: 표준절의 품질은 제품설명서의 요구에 부합되여야 하며 전동승강기를 시공하기전에 각 부품을 검사하고 엄중한 마모, 변형이 있는 표준절 및 기타 부품을 교체해야 한다.


이소 리 무 리 노울란호트의 품질은 어떻습니까



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의 장점: 전동 승강기 파이프 설치를 간소화했습니다.조작이 더욱 간편하여 수시로 밸브를 열고 닫을 수 있다;회전 밸브를 설치하여 밀봉 부품의 마찰을 줄였습니다.구조가 긴밀하고 부피가 작아 공간을 절약한다.전동 승강기 관로의 수명을 늘리고 기름이 잘 새는 현황을 해결했다.

제도.전동 액체 압력 승강 경로 정비 보호 기록을 유심히 잘 하고, 정시에 기록하는 것은 일종의 걸출한 것으로, 이렇게 하면 설비의 부동한 기간의 성능을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쉽게 뒤섞이지 않으며, 부동한 단계에서 나타나는 문제를 확진하기 편리하다.

여정 상단과 하단에 모두 비자동 리셋형 상·하단 한계 스위치를 설치해야 하며, 리프트와 기타 기계식 정지 장치 (예: 버퍼) 앞에서 동력 공급을 차단할 수 있어야 한다.

승강대를 수직으로 화물을 운송하는 도구로 이용하는 많은 극장의 주 무대 뒷부분이나 측면 무대의 끝부분에 세트 컨테이너 운송 승강대가 설치되어 있어 수직으로 물품을 지상에서 어떤 지정된 위치,이소 리 무 리 노힐데스하임,이소 리 무 리 노베르겐 조작 줌, 심지어 무대 평면까지 운송하는 데 사용된다.악지 승강대도 행사 좌석 등을 운반하는 데 자주 쓰인다.

이소 리 무 리 노정층 플랫폼의 발판 부설은 엄밀하고 견고해야 한다.

부벽틀 부착점의 건축구조 적재력은 시공 전동승강기 사용설명서에 규정된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

후에 이번 알림기업은 승강플랫폼을 선택구매할 때 우선 본 기업의 사용범위, 리용률, 정격중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본 단위의 사용요구에 적합한 작업등급의 전동승강기를 선택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이소 리 무 리 노울란호트의 품질은 어떻습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이소 리 무 리 노울란호트의 품질은 어떻습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이소 리 무 리 노울란호트의 품질은 어떻습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이소 리 무 리 노울란호트의 품질은 어떻습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