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 어 스 코 비 아 바운남유지 관리가 서비스 수명을 연장하는 방법

출시 시간:2024-03-29 19:57:28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155

핵심 팁:베 어 스 코 비 아 바,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

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균형밸브를 설치하고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

승강 플랫폼 가격 방면의 영향 요소에 대한 간단한 분석: 전기 승강기 가격의 지역성은 우선 지역성에 달려 있다.지역적으로,베 어 스 코 비 아 바전안, 남쪽에서 북쪽으로, 가격은 점차 높아질 것이다.동북이나 서남지역으로 확장되면 가격이 증가하는 기초에서 운임도 점차 증가하게 되는데 이는 남북방의 전동승강기가격, 승강플랫폼가격도 직접 뚜렷한 대비를 이루게 한다.

베 어 스 코 비 아 바격의.고객이 말한 한 대의 가격이 아니라, 테이블이 얼마나 큰지 몇 미터 상승하고, 적재량이 얼마인지에 따라 가격을 매기는 것이다.

승강플랫폼 받침대, 각 승강플랫폼에는 용접틀로 만든 섀시가 있는데 섀시의 개 지지발은 립주에서 전해오는 하중의 압력을 분산시키는데 사용된다.

콩고소안전조작거리 외전선회로전압(kV)<~~~소안전조작거리(m) 설치요구: 전동승강기 외측변두리와 외전가공선로의 변선사이를 시공할 때 소안전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당대 관중들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완벽한 효과를 얻기 위하여 무대에서는 조명, 음향 외에 무대기계가 특히 중요하다.무대에는 리프트, 리프트 지점, 조명 리프트,베 어 스 코 비 아 바에드, 방화막이 설치되어 있고, 무대 아래에는 승강대, 차대, 회전대, 승강악지 등이 설치되어 있으며, 어떤 승강대 중에는 회전대가 설치되어 있거나, 회전대 중에는 승강대가 있다.전문 오페라하우스, 무용극장, 화극장 및 많은 국제 유명 콘서트홀에는 각종 유형의 승강대가 갖추어져 있다.그것은 신속하게 배경을 바꾸고 무대 공예 배치의 수요를 만족시키며 무용미 디자인과 드라마 연출자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특수한 분위기와 효과를 조성하며 공연의 수요에 따라 무대 형식을 바꾸는 등 역할을 한다.

서로 다른 공연 유파의 수요에 따라 무대의 형식을 바꾼다. 예를 들어 악지 승강대를 이용하여 액자형 무대와 큰 입술 심지어 뻗는 무대를 결합시킬 수 있다. 실험 극장에서 승강대를 이용하면 극장은 극단식 무대, 뻗는 무대,베 어 스 코 비 아 바루다시렌스카, 중간식 무대, T형 무대 또는 홀 등 다양한 형식을 가지게 할 수 있다.


베 어 스 코 비 아 바운남유지 관리가 서비스 수명을 연장하는 방법



둘째, 승강 플랫폼의 유압유 교체에 대해서는 개월에 한 번 교체하고, 사용 빈도가 높지 않으면 년에 한 번 교체할 수 있다.유압유는 반드시 청결해야 하며, 유압유를 교체한 후 반드시 기계를 가동하여 자동으로 ~회 승강하여 오일 실린더 내의 공기를 깨끗하게 배출하고 충분한 공간을 유지하여 승강 플랫폼이 규정된 승강 높이에 도달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간격, 나사를 조일 때의 축방향 힘을 가로 힘에서 분리하여 승강 플랫폼의 레일 롤러를 고정시킵니다.레일 위치 추적 장치를 잘 배치해야만 뒤의 설치가 훨씬 순조롭다.

승강플랫폼은 매월 유압승강플랫폼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를 정비하여 검사한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승강 플랫폼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승강플랫폼은 전반 과정에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액압지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만약 유압유가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모래와 자갈 등 이물질이 발견되면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 (# 유압유).승강 플랫폼 연말 정비 검사 모든 유압 파이프와 이음매.파이프가 파손되거나 조인트가 느슨해져서는 안 되며 모든 조인트를 조여야 합니다.승강플랫폼 하강밸브를 분해하고 분해하여 압축공기로 피스톤을 깨끗이 불어낸 다음 싣고 다시 설치한다.유압유를 다 버리고 이음매를 꽉 조여 기름려과기를 꺼내고 씻은후 압축공기로 깨끗이 정리한후 연료탱크에 넣고 파이프라인을 잘 련결해야 한다.

특혜파이프라인 파열 밸브: 유압 시스템 파이프라인 파열 가마가 속도를 잃고 하강할 때, 자동으로 기름길을 차단하여 하강을 멈출 수 있습니다.

전동승강기의 건설비 전동승강기, 승강플랫폼의 가격도 제품의 건설비에 의해 결정된다.재질 규격에 따라 사용 기능 수명, 안전성이 다르다.전동 승강기, 승강 플랫폼에서 많은 사람들이 가격에만 치중하여 안전성과 내구도를 소홀히 했다.전기 승강기, 승강 플랫폼의 제품 제조에 비해 세밀하고 안전성이 더 강하다.

층문은 규범의 요구에 부합하고 정형화에 도달해야 한다.


베 어 스 코 비 아 바운남유지 관리가 서비스 수명을 연장하는 방법



비상 수동 밸브: 전원이 고장났을 때, 가마칸을 가까운 층으로 비상 하강하여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발전 과정수동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수동펌프를 조종하여 고압유를 내어 가마칸을 가까운 층으로 상승시킬 수 있다.

경보기, 과적 또는 설비 고장 플랫폼의 승강 사다리를 구별하는 것은 고정식과 이동식, 레일식과 지그재그식 (굽은 팔식) 으로 나눌 수 있다.고정은 있다: 가위식 승강 사다리, 체인식 전동 승강기, 장착

그 후, 승강 플랫폼에 비교적 큰 고장이 발생했을 때, 가능한 한 빨리 전문가가 수리해야 하며, 고장이 발생한 후에는 사용하지 않아도 되며 의외의 사고, 제조원과 재물 손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베 어 스 코 비 아 바업계인사는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고정식전동승강기는 부속장치를 배치하여 임의로 조합할수 있다. 례를 들면 승강가마는 출입구의 수송설비와 배합하여 사용할수 있어 수송과정을 완전히 자동화하고 작업원이 전동승강기내에 들어가지 않아도 되므로 작업원의 신변안전을 보장할수 있으며 다층간의 화물수송을 실현하여 생산효률을 높일수 있다.전기 제품 방식;작업 플랫폼 형식;동력 형식 등.

시공 전동 승강기 운전사는 건축 시공 특수 작업 조작을 소지해야 하며, 무허가 조작을 해서는 안 된다.

모든 운용의 평안을 확보하기에 충분하다.세밀하게 운용할 때 그 꼭대기에 승강경로가 있는데 반드시 이 경로를 확고히 중지하고 고정시킨 후에야 관련 작업자들이 설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관련 작업자들이 그 사이에 들어가는 것을 억제해야 한다.조작자든 수리자든 이 기계 설비에 대한 조작을 중지하거나 수리하여 볼 때 임의로 안의 전기 시스템을 변경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일단 전기 시스템이 변경되면 운용 과정에서 심각한 사고를 초래할 가능성이 높다.조작인원이 전동승강기우에서 작업조작을 중지할 때 반드시 평안대를 장착해야 하고 반드시 평안모를 착용해야만 충분히 작업할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작업인원이 작업현장에 참여하는것을 저지해야 한다.이런 설비를 조작하는 작업자들은 모두 특수한 훈련을 거쳐야 하며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베 어 스 코 비 아 바운남유지 관리가 서비스 수명을 연장하는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베 어 스 코 비 아 바운남유지 관리가 서비스 수명을 연장하는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베 어 스 코 비 아 바운남유지 관리가 서비스 수명을 연장하는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베 어 스 코 비 아 바운남유지 관리가 서비스 수명을 연장하는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