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 니 눈우덴인용

출시 시간:2024-03-29 19:36:43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558

핵심 팁:웨 니 눈,리디렉션 레일은 사양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 보호: 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가 표준 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 온도 보호 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리베이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 온도가

리디렉션 레일은 사양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 보호: 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가 표준 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 온도 보호 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리베이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 온도가 내려간 후에 엘리베이터를 가동할 수 있다.

웨 니 눈전력 소비량이 적다: 유압 엘리베이터가 하행할 때 자중으로 인한 압력에 의해 구동되고, 대폭적인 에너지 절약 레일식 승강 엘리베이터는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때 정비에 주의해야 하며, 주요 특징은 설비의 점용 기초 구덩이가 작고 여정이 크다는 것이다.설비의 높이는 ~mm에 불과하고 여정은 m에 달한다. 무대가 층 이상에 지어진 건축물에는 공간으로 인해 극장이 특히 적합하다.

포크식 전동 승강기는 용도가 광범위한 고공 작업 전용 설비이다. 그것의 포크식 기계 구조는 승강대 승강을 비교적 높은 안정성을 가지게 한다. 넓은 작업 플랫폼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은 고공 작업 범위를 더욱 넓히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다. 그것은 고공 작업 효율을 더욱 높이고 안전을 더욱 보장한다.

시공 전기 승강기 금속 구조와 전기 설비 금속 케이스는 모두 접지해야 하며, 접지 저항은 & Omega;보다 커서는 안 된다.


웨 니 눈우덴인용



다시 한번, 매주 검사하고, 매주 승강 플랫폼 곳곳의 연결 나사가 조여졌는지, 밀봉 코일이 파손되거나 효력을 잃었는지, 유압 오일이 부족한지,웨 니 눈후프도프, 오일 실린더가 기름이 새는지 여부는 모두 검사의 중점 문제이며, 매주 반드시 한 번 청결하고, 승강대, 포크, 선로, 넓은 작업 플랫폼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을 가지게 하며, 고공 작업 범위를 더욱 넓게 하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다.승강 동력은 V,웨 니 눈보홍 부락, V 또는 V 전원, 디젤 엔진으로 나뉘며, 이탈리아와 국산 유압 펌프장을 사용하며, 탁상에는 미끄럼 방지 절연 탭을 사용하여 미끄럼 방지, 절연, 안전을 갖추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십시오.

업 종 관리무대 설비 안전문.사람의 머리, 손, 발을 방비하기 위해 우물길과 물건을 뻗어 세로로 추락했다.그 세로는 폐쇄식이어야 하고, 그 가마는 만문이어야 하며, 우물길 (청문) 은 미터 이상이어야 한다;세로와 승하대 문에서 문 스위치를 분해하고 문 스위치를 닫아야 한다.세로, 승재상문, 가마정문이 닫히지 않아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입니다.세로와 캐리어 문에 문 연결 자물쇠를 조립해야 한다.

인위적으로 부당한 작업은 포크식 전동 승강기에 고장이 발생하는 주요 요소이다. 전동 승강기가 화물을 쌓을 때 화물의 퇴적을 가지런히 해야 한다. 엘리베이터 화물 퇴적구역의 중심 위치에 퇴적하는 것보다 낫다. 퇴적구역의 양쪽 끝이 불균형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결국 전동 승강기가 작업할 때 전동 승강기가 균형을 잃게 된다. 화물을 완전히 쌓은 후에 밧줄로 화물을 잠그는 것이 좋다. 이렇게 승강하는 과정에서 화물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 ldquo;부주의 & rdquo;흩어지다.

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의 모든 케이블과 배선의 배치와 설치는 기계 손상을 보호할 수 있어야 한다.


웨 니 눈우덴인용



설치요구: 실상판, 층면 또는 기타 하부공중구조에 기초적으로 설치된 시공전동승강기에 대해서는 기초지지구조에 대해 적재력검산을 진행해야 한다.시공 기술 자료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려면 배수 시설을 설치해야 합니다.

견적서전동 승강기를 시공할 때 케이블 가이드 프레임을 설치하고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회전 시스템과 웜 시스템을 확인합니다.필요한 경우 웜을 조정합니다 (연간).

레일 브래킷 레일 브래킷의 수직도는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

웨 니 눈정층 플랫폼의 발판 부설은 엄밀하고 견고해야 한다.

전동승강기를 시공하는 부벽틀은 완전무결하고 고정이 믿음직하며 그 부착거리,웨 니 눈베르기스그라드바흐, 부벽틀의 간격과 끝의 높이는 반드시"사용설명서"의 요구에 부합되여야 한다.부벽틀 평면과 부착면의 법방향 협각은 & deg; 이상이어야 합니다.부착장치가 조건으로 인하여 ≪ 사용설명서 ≫ 의 요구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그 계산서, 설계 및 제작재료는 제조공장에서 확인하거나 설치단위의 기술책임자의 심사를 거쳐야 하며 전문가의 론증을 거쳐야 한다.

파이프라인 파열 밸브: 유압 시스템 파이프라인 파열 가마가 속도를 잃고 하강할 때, 자동으로 기름길을 차단하여 하강을 멈출 수 있습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웨 니 눈우덴인용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웨 니 눈우덴인용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웨 니 눈우덴인용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웨 니 눈우덴인용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