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점와저의 구성과 기능

출시 시간:2024-03-29 19:16:17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112

핵심 팁:교차점,하나의 완전한 승강 플랫폼 부품은 서로 다른 장소, 장소, 환경 사용 상황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선택할 수 있고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다.다양한 사용자 요구 사항 충족그러므로 승강플랫폼이 이렇게 많은 업종과 장소에

하나의 완전한 승강 플랫폼 부품은 서로 다른 장소, 장소, 환경 사용 상황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선택할 수 있고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다.다양한 사용자 요구 사항 충족그러므로 승강플랫폼이 이렇게 많은 업종과 장소에서 사용되고 설치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다용도를 실현하고 다기능을 보여주며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시장 수요를 얻은 승강플랫폼은 현대 공업 운송 과정에서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발휘하기 시작했다. 공항, 부두, 창고, 층집, 작업장 등 신속하게 화물을 하역해야 하는 장소에서도 매우 실용적인 가치를 발휘한다.또한 전체 업계, 심지어 전체 경제 발전에 매우 큰 기여를 가져왔다.그러나 이러한 설비의 장기적인 조작과 사용은 마모와 소모를 피할 수 없으며,교차점하덴바흐, 정기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없어서는 안 된다.그렇지 않으면 업무 효율과 사용률이 모두 떨어질 것이고,교차점비텐,교차점베를린 숀버그, 그때가 되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을 것이다.

설치 작업 전에 설치 업체는 시공 전동 승강기 기초 검수표, 은폐 공사 검수표와 콘크리트 강도 보고 등 관련 자료에 근거하여 설치한 시공 전동 승강기와 보조 중장비의 기초, 지반 적재력, 예매품, 기초 배수 조치 등이 시공 전동 승강기 설치, 해체 공사 전문 시공 방안의 요구에 부합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교차점전동 승강기 케이블을 어떻게 선택하는지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전동 승강기 케이블의 선택에 있어서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합니다. 좋은 전기 파라미터입니다.케이블은 전동 승강기가 운동하는 과정에서 중간에 중력의 작용을 받아 구부러지고 변형되어 케이블의 저항과 분포 용량 등 전기 파라미터가 변화한다.품질이 좋지 않은 케이블은 힘을 받아 변형될 때 매개 변수의 변화가 크면 임피던스가 일치하지 않고 동영상의 감쇠가 커지며 신호반사가 발생하는데 이는 영상신호의 신소비가 내려가고 영상교란이 생기므로 될수록 잘 차단되고 선경이 굵은 영상케이블을 선택해야 한다.

업계인사는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고정식전동승강기는 부속장치를 배치하여 임의로 조합할수 있다. 례를 들면 승강가마는 출입구의 수송설비와 배합하여 사용할수 있어 수송과정을 완전히 자동화하고 작업원이 전동승강기내에 들어가지 않아도 되므로 작업원의 신변안전을 보장할수 있으며 다층간의 화물수송을 실현하여 생산효률을 높일수 있다.전기 제품 방식;작업 플랫폼 형식;동력 형식 등.

아하 세 라 스케이지 동작에 의해 조작되는 기계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층문을 열거나 닫아서는 안 된다.

나선기 전동 승강 기구: 일반 승강대의 모든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주요 특징은 설비의 점용 기초 구덩이가 작고 여정이 크다는 것이다.설비의 높이는 ~mm에 불과하고 여정은 m에 달한다. 무대가 층 이상에 지어진 건축물에는 공간으로 인해 극장이 특히 적합하다.

기계 안의 각 베어링 사이에도 정시 검사가 필요한데, 특히 베어링은 정시에 버터를 첨가해야 하는데, 버터가 안 된다고 가정하면 베어링이 작동할 때 마모가 심하여 기계의 운용 수명에 영향을 줄 수 있다.기계 안에 형태가 있는 전선과 케이블이 있을 수 있는데, 일정 기간 운용한 후에 전선 케이블에 대한 검사를 중단해야 한다. 전선 케이블에 손상이 발견되면 수리를 중단해야 한다. 아마도 교환일 것이다.또한 정시에 이 연결부의 나사가 느슨해질 수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나사가 느슨해진 것을 발견하면 나사를 조여야 한다. 일부 나사는 반드시 필요한 비틀림 요청에 만족해야 한다. 관련 전문 설비가 없는 상황에서 수리점에 가서 전문 설비를 운용하여 나사를 조일 수 있다. 이 나사가 상응하는 비틀림 요청에 도달할 필요가 있다.


교차점와저의 구성과 기능



층문은 규범의 요구에 부합하고 정형화에 도달해야 한다.

설정 요구: 여정 상단과 하단에 모두 극한 스위치를 설치해야 하며 리프트와 기타 기계식 정지 장치 (예: 버퍼) 앞에서 동력 공급을 차단하여 리프트를 정지시킬 수 있어야 한다

정층 플랫폼의 발판 부설은 엄밀하고 견고해야 한다.

설치 공사설치, 부벽틀의 간격과 끝의 높이는 반드시"사용설명서"의 요구에 부합되여야 한다.부벽틀 평면과 부착면의 법방향 협각은 & deg; 이상이어야 합니다.부착장치가 조건으로 인하여 ≪ 사용설명서 ≫ 의 요구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그 계산서 해체 인원 및 운전사는 자격증을 소지하고 근무해야 한다.

표준 섹션 연결 볼트 사용은 사용 설명서 및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

기초 받침대나 기초 예매품은 모두 콘크리트 기초판 안에 묻어야 한다.


교차점와저의 구성과 기능



전동승강기를 시공하는 부벽틀은 완전무결하고 고정이 믿음직하며 그 부착거리, 설계 및 제작재료는 제조공장에서 확인하거나 설치단위의 기술책임자의 심사를 거쳐야 하며 전문가의 론증을 거쳐야 한다.

개발 에 정진 하 다문이 닫힐 때 문 아래쪽의 간격이 mm보다 크지 않아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인접한 모션 부품의 간격과 관련된 모든 통과 구멍과 개구 크기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교차점와저의 구성과 기능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교차점와저의 구성과 기능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교차점와저의 구성과 기능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교차점와저의 구성과 기능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