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석 뿌리영하오해의 소지가 있는 제품 제출

출시 시간:2024-03-29 16:15:00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500

핵심 팁:주석 뿌리,수월해지다.주로 생산 라인 간 또는 층간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재료 윗선, 아랫선;가공소재 조립 시 가공소재 높이 조절하기;높은 곳에서 원료 공급기에 원료 공급;대형 장비 조립 시 부품 리프트;대형 기계 재료, 재료

수월해지다.주로 생산 라인 간 또는 층간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재료 윗선, 아랫선;가공소재 조립 시 가공소재 높이 조절하기;높은 곳에서 원료 공급기에 원료 공급;대형 장비 조립 시 부품 리프트;대형 기계 재료, 재료;창고 하역 장소는 지게차 등 운반 차량과 함께 화물 신속 하역 등을 진행한다.

우물길 위에는 엘리베이터처럼 위에 기계실을 설치할 필요가 없으며, 최상층 높이가 m 이상이면 모두 설치할 수 있다.

주석 뿌리회전 시스템과 웜 시스템을 확인합니다.필요한 경우 웜을 조정합니다 (연간).

위의 비교에서 알 수 있듯이, 유압식 전동 승강 기구는 승강이 안정적이고, 소음이 낮으며, 사용 수명이 길고, 하중을 견디는 것이 크며, 유압 승강 플랫폼에 대한 수요도 날로 증가하고 있다. 산둥성 지난은 “중국 유압 승강 플랫폼의 고향 ”,주석 뿌리카르타니세타,주석 뿌리아람,많은 관련 기업의 집결과 탄생을 이루었고 주로 시장에 공급된 유압 승강 설비는 고정식 승강 플랫폼, 하역 플랫폼, 이동식 승강 플랫폼, 이동식 승강 다리, 고정식 승강 다리,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과 급류 유압 설비 등이 있다. 일반 제품 외에 특수한 사용 환경, 장소는 요구에 따라 설계 제조할 수 있다. 시장 수요에 따라승강 플랫폼은 이미 여러 가지 다른 유형의 제품을 파생시켰는데, 아래 상하이 편집장은 여러분에게 몇 가지 승강 플랫폼의 종류 제품을 소개합니다: 륜 이동식 승강 플랫폼 륜식 이동식 구조, 공기 충전 타이어, 실심 타이어 및 폴리우레탄 타이어 등을 배치하고, 포크 구조는 상하이 바오강 망간강 직사각형 파이프로 제작합니다.플랫폼 승강 동력은 수동 또는 전동으로 V, V, 디젤 엔진, 동력 등의 형식을 선택할 수 있다.수입과 국산 펌프장을 선별하여 미터-미터 상승, .톤-톤 적재 등을 할 수 있으며, 대면에는 방연 플라스틱 버클 또는 무늬 강판이 설치되어 있어 이동이 유연하고 승강이 안정적이다.조작이 편리하고 전체적인 미관 등의 특징.이 설비의 주요 사용 장소: 작업장 점검 수리 운행, 공항, 주유소, 도로 관리, 호텔 체육관, 부두, 야외 전력 시공, 가로등 유지 보수 및 건축 인테리어 등 각종 업종은 사용자의 사용 요구에 따라 설계 제조할 수도 있다.

설치요구: 표준절의 품질은 제품설명서의 요구에 부합되여야 하며 전동승강기를 시공하기전에 각 부품을 검사하고 엄중한 마모, 변형이 있는 표준절 및 기타 부품을 교체해야 한다.


주석 뿌리영하오해의 소지가 있는 제품 제출



층문 상부의 바깥쪽 가장자리와 정상 작업 시 전동 승강기 운동부품의 안전거리는 .m 이상이어야 한다.정격 속도가 .m/s보다 크지 않으면 이 안전 거리는 .m가 될 수 있습니다.

과적 승급 금지 대전체 이동 전체 기계 유압 승강 금지 플랫폼 가격 문제는 모두 고객 사용 상황에 근거하고 또 제품 유형, 규격, 즉 (대면, 상승, 적재량) 에 따라 가격을 정산한다

시공 전동 승강기 운전사는 건축 시공 특수 작업 조작을 소지해야 하며,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이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며,주석 뿌리루브, 그 정격 압력 오버플로우 밸브는 조정을 진행하고, 압력계는 압력 표독 수치를 관찰한다.액체 실린더의 하향 운동.

첨부된 벽과 수평면 사이의 각도는 사용 설명서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주석 뿌리영하오해의 소지가 있는 제품 제출



설치 요구: 부벽틀과 건축물 연결 방식은 주로 부벽틀과 벽 예매품 연결;벽 뚫기 볼트로 고정하기;볼트 미리 묻기;강철 구조와 용접하다.

어느 집 이 좋아요?바구니 가장자리와 층역 가장자리 또는 바구니와 층문 사이의 수평 거리가 mm보다 크고 다른 구조의 효과적인 방호가 없을 때는 층역 입구 측면 방호 장치를 갖추어야 한다.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믿음직한 등의 장점.공장, 호텔, 식당, 역, 영화관, 전시관 등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정비기구, 조명기구 교환, 전기기구, 청결 정비 등 용도이다

전체 높이 층문은 다음과 같은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층문 개구의 순높이는 m보다 작지 않아야 한다.특수한 상황에서 건축물 입구의 순높이가 m보다 작으면 층문 개구부의 높이를 낮출 수 있지만 어떤 경우에도 하층 문 개구부의 순높이는 m보다 작지 않다.(GB- 제 조)

주석 뿌리전력 소비량이 적다: 유압 레일 승강 플랫폼이 하락할 때, 자중으로 인한 압력 구동에 의해 대폭적인 에너지 절약과 소모 감소.

레이어 문이 잠긴 위치에서 강성 mm의 사각형 또는 원형 평평한 표면으로 N의 수직 힘을 문의 어느 한 면에 있는 어느 위치에나 가할 때 문은 다음과 같아야 한다: - - 견딜 수 있고 변형이 없다.- - 변형이 mm보다 크지 않습니다.-- 시험 이후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다.

설치 요구: 시공 전동 승강기 레일 프레임 설치 수직도 편차는 사용 설명서와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하며, 구체적으로 상기 표의 규정을 참조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주석 뿌리영하오해의 소지가 있는 제품 제출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주석 뿌리영하오해의 소지가 있는 제품 제출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주석 뿌리영하오해의 소지가 있는 제품 제출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주석 뿌리영하오해의 소지가 있는 제품 제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