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로엘살바도르생산 과정에 대한 간략한 소개

출시 시간:2024-03-29 15:14:34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207

핵심 팁:아크 로,케이블 가이드 브래킷 설치는 사용 설명서 및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높이를 높이고 측식 오일 실린더를 채택하여 운행이 평온하고 소음이 없으며 수리가 편리하고 사용 수명이 더 길다.아크 로건강에 나쁜 영향을

케이블 가이드 브래킷 설치는 사용 설명서 및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

높이를 높이고 측식 오일 실린더를 채택하여 운행이 평온하고 소음이 없으며 수리가 편리하고 사용 수명이 더 길다.

아크 로건강에 나쁜 영향을 끼쳐 피부와 눈에 직접 닿는 것을 제지하고 신변 안전을 방지한다;유압 승강 플랫폼 펌프장의 각종 밸브, 이음매, 부속품을 무단으로 분해하는 것을 제지하다

설치요구: 매일 착공전과 매번 교대하기전에 시공전동승강기운전사는 사용설명서 및 규범의 요구에 따라 시공전동승강기를 검사하고 검사결과를 기록하며 문제를 발견하면 사용단위에 보고해야 한다.

피 토 야설치요구: 실상판 층면 또는 기타 하부공중구조에 기초적으로 설치된 시공전동승강기에 대해서는 기초지지구조에 대해 적재력검산을 진행해야 한다.시공 기술 자료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려면 배수 시설을 설치해야 합니다.

모든 극장은 공공장소이고 사람이 비교적 많으므로 무대설계에서 안전문제를 많이 고려해야 한다.국가의 관련 규정에 따르면 전동승강기가 분쇄되거나 운전자가 잘못 장악하여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대비하기 위해서다.전동승강기는 모두 다음과 같은 필요한 보험조립을 장착하여 전동승강기의 가마가 제때에 상승 또는 하강을 중지하도록 해야 한다.

행위 규범에 유의하고, 전동 유압 승강 경로를 정비하는 중 손 또는 기타 부위를 채널 간격 사이에 두는 것을 엄금한다. 이렇게 하면 위험 사단을 나타내기 쉽다. 매년 이런 사단이 빚어내는 비극이 적지 않다. 우리가 교훈으로 삼기를 바란다.


아크 로엘살바도르생산 과정에 대한 간략한 소개



유압 레일 승강 플랫폼의 전기 기계는 갱도 주변에 설치되어 점유 면적이 상대적으로 적어 갱도 면적의 이용률을 높였다.

절약량 승강속도.제동을 안전하고 견고하게 하고 예측하지 못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아크 로타란토,아크 로근하,아크 로베로나, 즉 액체 압력 자물쇠를 첨가하여 액체 압력 파이프라인이 측정하지 않고 폭발할 때 안전하게 자물쇠를 잠글 수 있도록 예방한다.과부하 사운드 컨트롤 설치

설치, 해체 인원 및 운전사는 자격증을 소지하고 근무해야 한다.

추천 컨설팅설치 요구: 수직 방향을 따라 벽걸이 간격은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중국의 도시화 수준이 부단히 향상됨에 따라 중국 도시의 고층 빌딩의 수량이 급격히 증가하고 빌딩의 높이도 부단히 증가하기 때문에 대고도 승강 플랫폼차에 대한 수요가 생겼다. 따라서 국내 시장과 민중의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반드시 강도를 높여 대고도 승강 플랫폼차를 설계 생산할 것이다.

포크식 전동 승강기는 용도가 광범위한 고공 작업 전용 설비이다. 그것의 포크식 기계 구조는 승강대 승강을 비교적 높은 안정성을 가지게 한다. 넓은 작업 플랫폼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은 고공 작업 범위를 더욱 넓히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다. 그것은 고공 작업 효율을 더욱 높이고 안전을 더욱 보장한다.


아크 로엘살바도르생산 과정에 대한 간략한 소개



층문이 닫혔을 때는 전체 너비로 승강 통로의 입구를 가려야 한다.

약속 하고 신용 을 지키다.많은 고객들에게 승강 플랫폼을 유지하고 정비하는 방면에서 아직 주의해야 할 점이 많다는 것을 일깨워주고, 정기적으로 정비하고 유지하며, 그 사용 수명을 연장하여 기업에 더 큰 효익을 창출하기를 바란다.전동승강기의 일치도가 무엇인지, 모두들 줄곧 매우 현혹되어 왔다. 전동승강기의 일치도는 간단히 말해서 전동승강기의 자체 높이가 어떻게 해야만 작업 높이와 결합될 수 있는지,우리는 레일식 전동 승강기나 포크식 전동 승강기를 선택하여 구매하는 것을 고려할 것을 건의합니다. 포크식 전동 승강기의 큰 적재량은 톤까지 할 수 있습니다. 적재량 문제를 잘 해결했습니다. 만약 사용 빈도가 너무 크고 높이가 비교적 높다면 우리는 레일식 전동 승강기를 사용하는 것을 건의합니다. 이런 전동 승강기는 아무리 고주파 작업하에서 고장이 나기 쉽지 않습니다.적재량과 사용빈도를 해결하면 전동승강기 매칭도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다.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 개념: 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는 빠르게 열리고 닫히는 밸브이다. 회전 밸브는 오일 파이프 통로의 최적화 선로 설치를 줄일 수 있다.

전동유압승강차는 제품의 다양화생산의 수요를 잘 만족시킬수 있으며 동일한 동작을 반복할수 있어 기계의 정상적인 상황에서 영원히 피곤함을 느끼지 않고 무미건조하고 중복된 직위의 로동일군을 해방시켜 생산과정을 더욱 도와줄수 있다.

부벽틀이 공사현장의 요구를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 부벽틀은 별도로 설계하여 계산해야 한다.

아크 로설치요구: 다반작업을 실시하는 시공전동승강기는 교부제도를 집행해야 하며 운전기사는 규범의 요구에 따라 교부기록표를 작성해야 한다.운전사는 반드시 근무 전 검사를 진행하여 오류가 없음을 확인한 후에야 비로소 기계를 켜고 작업할 수 있다.

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의 장점: 전동 승강기 파이프 설치를 간소화했습니다.조작이 더욱 간편하여 수시로 밸브를 열고 닫을 수 있다;회전 밸브를 설치하여 밀봉 부품의 마찰을 줄였습니다.구조가 긴밀하고 부피가 작아 공간을 절약한다.전동 승강기 관로의 수명을 늘리고 기름이 잘 새는 현황을 해결했다.

다시 한번, 매주 검사하고, 매주 승강 플랫폼 곳곳의 연결 나사가 조여졌는지, 밀봉 코일이 파손되거나 효력을 잃었는지, 유압 오일이 부족한지, 오일 실린더가 기름이 새는지 여부는 모두 검사의 중점 문제이며, 매주 반드시 한 번 청결하고, 승강대, 포크, 선로, 오일 실린더를 청소하여 먼지와 잡동사니가 정상적인 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아크 로엘살바도르생산 과정에 대한 간략한 소개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아크 로엘살바도르생산 과정에 대한 간략한 소개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아크 로엘살바도르생산 과정에 대한 간략한 소개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아크 로엘살바도르생산 과정에 대한 간략한 소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