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천.신구장비 품질 및 신뢰성 구축 수준

출시 시간:2024-03-28 20:54:24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108

핵심 팁:위 천.,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의 원리: 전동 승강기가 상승할 때 회전 밸브가 자동으로 열린다. 피스톤 밸브를 닫으려면 먼저 손잡이를 돌려 피스톤을 도 위치로 돌려 닫을 때까지 돌려야 한다. 다시 전동 바퀴를 돌려 피스톤이

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의 원리: 전동 승강기가 상승할 때 회전 밸브가 자동으로 열린다. 피스톤 밸브를 닫으려면 먼저 손잡이를 돌려 피스톤을 도 위치로 돌려 닫을 때까지 돌려야 한다. 다시 전동 바퀴를 돌려 피스톤이 밀봉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사용기간에 사용단위는 매달 전문기술인원을 조직하여 규범의 요구에 따라 시공전동승강기를 검사하고 검사결과를 기록해야 한다.

위 천.설정 요구 사항: 위쪽 스트로크 (위치 제한) 스위치는 위쪽 스트로크 (위치 제한) 스위치를 트리거하여 위쪽 스트로크 (위치 제한) 스위치를 높이로 설정하지 않고 정격 속도로 작동하는 케이지를 위쪽 한계 스위치에 도달하기 전에 자동으로 중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층문 개구부의 순높이는 m 이상이어야 하며, 순폭과 바구니문 출구폭의 차이는 mm 이상이어야 한다.점 이 무료 다운로드 시공 기술 자료 층 문 닫을 때,위 천.진황도, 문 하부 간극이 mm 이상이어야 하는 것을 제외하고, 인접 운동 부품의 간격과 관련된 모든 통공과 개구의 사이즈 및 문 주위의 간극이나 부품 간의 간극은"기계 안전 방지 상하지 접촉 위험 구역의 안전 거리"GB- 표 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울 프 스 버그이중 철근망: 철근의 직경은 mm이고 간격은 mm이다.

고객이 승강플랫폼을 장기간 사용하고 조작하기 위하여 편집장은 승강플랫폼의 정비 및 수리를 어떻게 진행하는지 간단히 소개한다: 우선, 일반적인 정상적인 규칙의 유지보수는 모두 예방을 위주로 하며, 특히 파손 또는 고장 전에 즉시 발견하여 시정하거나 보수한다.이때의 꼼꼼한 검사와 수리는 원가를 절약할 수 있고, 더 큰 문제가 발생하여 높은 원가의 수리를 초래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시공 전동 승강기 외측 가장자리와 외전 가공 선로의 변선 사이의 거리가 상기 표의 규정을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 효과적인 보호 조치를 취해야 한다.


위 천.신구장비 품질 및 신뢰성 구축 수준



설치요구: 다반작업을 실시하는 시공전동승강기는 교부제도를 집행해야 하며 운전기사는 규범의 요구에 따라 교부기록표를 작성해야 한다.운전사는 반드시 근무 전 검사를 진행하여 오류가 없음을 확인한 후에야 비로소 기계를 켜고 작업할 수 있다.

기어 펌프 마모 노화 또는 손상;해결은 기어 펌프를 교체하는 것입니다.

업계인사는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고정식전동승강기는 부속장치를 배치하여 임의로 조합할수 있다. 례를 들면 승강가마는 출입구의 수송설비와 배합하여 사용할수 있어 수송과정을 완전히 자동화하고 작업원이 전동승강기내에 들어가지 않아도 되므로 작업원의 신변안전을 보장할수 있으며 다층간의 화물수송을 실현하여 생산효률을 높일수 있다.전기 제품 방식;작업 플랫폼 형식;동력 형식 등.

시세 동향.부벽틀 부착점의 건축구조 적재력은 시공 전동승강기 사용설명서에 규정된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

전동 승강기를 시공하는 것은 천둥 방지 보호 범위 밖이다

문은 강성 mm의 사각형 또는 원형의 평평한 표면으로 N의 수직력을 문의 어느 한 면의 위치에 가할 때 상술한 요구를 만족시키지 못하지만 안전을 유지해야 한다.


위 천.신구장비 품질 및 신뢰성 구축 수준



승강대의 역할 승강대가 극장에서의 역할은 대체적으로 다음과 같다. 신속한 배경 교체가 무대 주요 공연 구역에 배치된 주요 승강대는 주로 신속한 배경 교체에 사용된다.전형적으로 “품 ”자형으로 배치된 노래, 무용극장 무대에서 승강대와 측차대와 후차재전대는 전체 또는 일부 장면의 빠른 전환을 진행한다.이런 배치는 세 대의 전체 세트의 신속한 전환을 허용할 수 있다.

설치 재료층문 개구부의 순높이는 m 이상이어야 하며, 순폭과 바구니문 출구폭의 차이는 mm 이상이어야 한다.점 이 무료 다운로드 시공 기술 자료 층 문 닫을 때,위 천.커클라드, 문 하부 간극이 mm 이상이어야 하는 것을 제외하고,위 천.윌슨, 인접 운동 부품의 간격과 관련된 모든 통공과 개구의 사이즈 및 문 주위의 간극이나 부품 간의 간극은"기계 안전 방지 상하지 접촉 위험 구역의 안전 거리"GB- 표 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승강 플랫폼은 주로 고강도 신형 알루미늄 합금 형재를 사용하는데, 전체적으로 비교한다.반면 가위식 승강 플랫폼, 자체식 승강 플랫폼은 강재를 사용한다.고객과 잘 소통하고 고객의 상황에 따라

피뢰 장치를 설치하다.

위 천.전력 소비량이 적다: 유압 레일 승강 플랫폼이 하락할 때, 자중으로 인한 압력 구동에 의해 대폭적인 에너지 절약과 소모 감소.

우물길 위에는 엘리베이터처럼 위에 기계실을 설치할 필요가 없으며, 최상층 높이가 m 이상이면 모두 설치할 수 있다.

의 장소 등에서 사용하는 전동 승강기.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위 천.신구장비 품질 및 신뢰성 구축 수준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위 천.신구장비 품질 및 신뢰성 구축 수준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위 천.신구장비 품질 및 신뢰성 구축 수준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위 천.신구장비 품질 및 신뢰성 구축 수준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