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 비 안 니스3미터 소형 승강기프로젝트에서 사고를 처리하는 방법

출시 시간:2024-03-28 17:55:28 사용자 게시:323HP155335083 페이지 뷰:363

핵심 팁:파 비 안 니스,이동식 승강기 고장 분석 이동식 승강기의 상승 또는 상승력이 약하다: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조절이 수요에 부합하지 않는다: 압력을 수요치로 조정한다;실린더 내설: 실린더 어셈블리를 확인하거나 교환합니다.밸브 조임

이동식 승강기 고장 분석 이동식 승강기의 상승 또는 상승력이 약하다: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조절이 수요에 부합하지 않는다: 압력을 수요치로 조정한다;실린더 내설: 실린더 어셈블리를 확인하거나 교환합니다.밸브 조임 또는 내설: 밸브 어셈블리를 검사하거나 교환합니다.기름면이 너무 낮고 기름 여과기가 막혔다: 기름을 충분히 넣고, 여과기를 세척한다.급유펌프는 결함이 있다: 펌프를 검사하거나 교환한다.

이동 승강기의 응용 장면에서 일부 사무용 빌딩, 병원은 여러 대 내지 수십 대의 여객 승강기가 필요할 수 있다. 전동 승강기의 속도, 효율과 건축물이 가능한 면적을 늘리기 위해 대다수 고층 빌딩은 전동 승강기를 수조로 나누고 각 조는 일부 층을 책임진다. 또한 서로 다른 시간,파 비 안 니스공사장 소형 승강기, 서로 다른 층의 사용 패턴에 따라 서로 다른 조정과 배치를 해야 한다.

파 비 안 니스오일 파이프의 길이와 짧은 유압 오일 파이프가 길수록 경로가 길고 유압 오일의 흐름에 시간이 걸리며 유압 승강 플랫폼의 상승 시간도 길어진다는 것을 의미한다.따라서 설치 시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오일 파이프의 길이를 줄여야 한다;동력 단위를 조절하는 기초 위에서도 오일 파이프의 크기를 조정할 수 있으며, 설비가 정상적인 수요 안전에 도달하도록 보장하는 전제 하에 상응하는 조정을 진행할 수 있다.

승강기는 겨울철에 들어서면 작은 문제와 작은 고장이 발생하기 쉬우므로 사용자가 승강기에 대해 겨울철 환절기 정비와 유지보수를 진행해야 한다. 아래 소편은 승강기의 겨울철 유지보수 주의사항과 요점을 간단히 소개한다.

탄 도 · 모 하 메 드 · 한승강기는 작업 시 뒤집히지 않도록 튼튼하고 평평한 바닥에 놓아야 한다.“ 를 누릅니다.상승 ”또는 “하락 ”버튼, 작업대 승강 유지 보수 승강기 각 부품을 자주 검사해야 한다. 만약 작업대가 움직이지 않으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해야 한다.전동승강기의 작업압력이 지나치게 높거나 소리에 이상이 발견되면 즉시 전원을 끄고 검사하여 기계가 엄중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해야 한다.매월 정기적으로 샤프트 핀의 작업 상태를 검사하는데, 만약 샤프트 핀, 나사가 느슨하게 벗겨진 것을 발견하면, 반드시 샤프트 핀이 떨어져 사고를 초래하지 않도록 단단히 잠가야 한다.

운행 원가의 장점: 고장률이 낮다. 선진적인 유압 시스템을 사용하고 좋은 방식이 있기 때문에 엘리베이터의 운행 고장률은 낮을 것이다.전력 소비량이 적다: 유압 엘리베이터가 하행할 때, 자중으로 발생하는 압력에 의해 구동되어 대폭적인 에너지 절약을 한다.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화물 엘리베이터는 주로 화물을 운송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보통 누군가가 동반하는 엘리베이터이다.화물용 엘리베이터 가마는 길고 좁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전동기를 동력으로 하는 수직 승강기로 상자 모양의 곤돌라가 설치되어 있다.규정된 층에 서비스되는 고정식 승강 설비.그것은 적어도 두 열의 수직 강성 레일 사이를 운행하는 가마를 가지고 있다.다음은 그것의 일상 유지 보수 기교를 알아보겠습니다: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일상 유지 보수 기교에 새로 설치된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우선 엘리베이터 공장의 보증 기간 (일반 --년).


파 비 안 니스3미터 소형 승강기프로젝트에서 사고를 처리하는 방법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이라고도 하는데, 현재 중국 시장에는 종류가 매우 많은데, 그 이동이 유연하고 품질이 가벼우며 부피가 작아 많은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안전모를 사용할 때는 안전모를 팽팽하게 당기고 바르게 착용해야 하며 안전모 모띠는 입턱에 매고 팽팽히 당겨야 한다.

승강기는 흔히 볼 수 있는 전송 설비로 서로 다른 분야에서 선택하는 종류가 다르다. 도선식 승강기는 우리가 모두 알고 있는 것이다. 주로 , 층 공장 건물, 술집 층간의 화물 전송에 응용된다. 낮은 높이는 특히 땅구덩이를 파지 못하는 작업장에 적합하다. 또한 상부 리프트가 필요 없고 형식이 다양하다 (단주, 쌍주, 사주).그러면 응용 프로그램 중에 레일 리프트 속도가 느려지면 어떡하죠?

소비 하 다.송토기의 승강이 약하거나 상승력이 약하다: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조절이 수요에 부합하지 않아 압력을 수요치로 조정한다;오일 실린더 안에서 상항 의 청소를 볼 수 있다;밸브를 바짝 끼우거나 내설하기;기름면이 너무 낮고 기름여과기가 막힌다;급유펌프에 결함이 있음;단방향 밸브는 단방향 밸브 심지와 밸브 받침대의 마모 손상 상황, 단방향 밸브 스프링의 피로 여부, 변형 등을 검사한다.

수동 유압 플랫폼 개요: 수동 유압 플랫폼은 소형 승강 기계 플랫폼으로 주로 작은 범위의 승강, 물품의 상승 이동, 배치에 사용되며 소형 귀중품을 운반하는 데도 사용된다.제품의 외관이 대범하고 아름다우며 구조가 견고하고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믿음직하며 성능과 사용수명은 이미 동등한 설비선진수준에 이르렀다.현재 시장의 주류는 유압 구동 승강이다. 부피가 작고 이동이 편리하기 때문에 물류 운송,파 비 안 니스차량용 포크 리프트, 창고 관리, 도서관, 일반 소형 설비 제조업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

오늘날 사회에서 & ldquo;브랜드 ”바로 무형의 자산으로서 제품은 브랜드만 있으면 일정한 지명도가 있게 되고 응집력과 확산력이 있게 된다.


파 비 안 니스3미터 소형 승강기프로젝트에서 사고를 처리하는 방법



레일식 승강기 공장 가이드 기구 가이드 기구는 주로 가이드 플라스틱 파이프, 가이드 브래킷, 압축 스프링, 안전 플러그, 가이드 기구의 반단부를 위해 두 가이드 플라스틱 파이프 사이에 좁은 틈이 형성되며 승강 벨트는 이 좁은 틈에서 상자체를 내밀어 벨트가 흐트러지는 것을 방지하고 가이드의 역할을 한다.안전 플러그는 가이드 브래킷과 압축 스프링으로 지지되며, 압축 스프링이 힘을 받은 후 안정성을 잃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안전 플러그에 작은 가이드 막대를 설계하여 작은 가이드 막대와 스프링 사이의 간격 참조 테이블로 설계하였다.리프트 샤프트를 용접하여 양끝에 각각 하나의 리프트 후크를 설치하고 재료를 선택하여 품질 조절 처리를 한다. 상자 아래 케이스의 후크와 함께 세 개의 리프트 지점을 구성한다. 소프트 버팀목 리프트는 리프트 후크, 리프트 후크의 무게, 리프트 후크가 탑승할 때 편안한 상태에 놓일 수 있도록 두 리프트 후크 간격 참조표는 수평 사이즈의 관련 데이터를 설계 참고로 하고 밸런스 레버는 리프트 장치를 유지하는 데 사용한다.소재는 공심관 모양으로 설계되어 팔뚝 전체의 무게를 줄였다.

총 원가사용 전 점검 사용 전 접지선, 안전장치, 완충 스프링 등을 꼼꼼히 점검한다.안전한 사용 환경을 보장합니다.

화물차 내부에서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하는데,파 비 안 니스16미터 승강기, 인 작업만으로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그것은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며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게 한다.

하강 속도 밸브가 조정되지 않으면 하강 속도 밸브를 조정합니다. 만약 조절이 잘못되면 새 밸브를 교체합니다.승강기를 장기간 경영하는 공장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파 비 안 니스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전기 기계의 일상적인 유지 보수와 사용에 대해 간단히 말하자면, 과부하는 전기 기계의 부담을 증가시킬 수 있고, 심각할 경우 전기 기계가 타서 망가질 수 있다.

유압 승강 플랫폼 지지대 중간 회전축이 일치하지 않아 승강 플랫폼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못하고 플랫폼이 심각한 손상을 입어 테이블이 기울어졌습니다. 일반 가위식 고공 작업 플랫폼이 출하되기 전에 엄격한 기울기 검사를 하지 않고 시장에 투입되어 많은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기울기 검사에 대해 많은 소규모 기업에 있어서 이 부분의 검사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이것은 또한 이렇게 많은 수의 승강 설비에 이 문제가 존재하는 이유이기도 하다.실린더 및 동력 단위 시스템 문제는 왕왕 동력 부족 및 실린더 품질 불합격 문제이며, 마찬가지로 기업 자체에 있어서 매우 주의해야 할 문제이다.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수명을 어떻게 연장해야 합니까?이러한 기계설비의 사용수명을 더욱 길게 하기 위하여 평소에 사용할 때 정기적으로 설비를 점검보수하고 정비해야 한다. 례를 들면 기계설비에는 여러가지 스위치장치가 있다. 그렇다면 사용하는 과정에 정기적으로 이런 스위치가 정상적으로 사용될수 있는가 없는가를 검사하고 스위치의 점이 량호한가를 검사해야 한다.승강기 안에는 전기 상자와 배전 상자가 있는데 이 설비 밖에는 먼지가 쌓이기 쉽다. 먼지가 너무 많이 쌓이면 전기 상자 바깥이 녹슬어 부식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할 때는 정기적으로 각종 상자 바깥의 먼지를 제거해야 한다.일반적으로 이 일은 모두 조작자가 매 조작이 끝난후 마땅히 해야 할 일이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파 비 안 니스3미터 소형 승강기프로젝트에서 사고를 처리하는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파 비 안 니스3미터 소형 승강기프로젝트에서 사고를 처리하는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파 비 안 니스3미터 소형 승강기프로젝트에서 사고를 처리하는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파 비 안 니스3미터 소형 승강기프로젝트에서 사고를 처리하는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