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오 퍽석근종합적인 유지보수 지원

출시 시간:2024-03-28 15:59:40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294

핵심 팁:시 오 퍽,층문 상부의 바깥쪽 가장자리와 정상 작업 시 전동 승강기 운동부품의 안전거리는 .m 이상이어야 한다.정격 속도가 .m/s보다 크지 않으면 이 안전 거리는 .m가 될 수 있습니다.행위 규범에 유의하고, 전동 유압 승강

층문 상부의 바깥쪽 가장자리와 정상 작업 시 전동 승강기 운동부품의 안전거리는 .m 이상이어야 한다.정격 속도가 .m/s보다 크지 않으면 이 안전 거리는 .m가 될 수 있습니다.

행위 규범에 유의하고, 전동 유압 승강 경로를 정비하는 중 손 또는 기타 부위를 채널 간격 사이에 두는 것을 엄금한다. 이렇게 하면 위험 사단을 나타내기 쉽다. 매년 이런 사단이 빚어내는 비극이 적지 않다. 우리가 교훈으로 삼기를 바란다.

시 오 퍽가격 요인은 비록 전기 승강기의 가격이 높고 바닥이 있지만,시 오 퍽프리신, 전기 승강기의 가격이 높은 품질과 성능은 격의 전기 승강기에 비해 여전히 일정한 우세가 존재한다. 왜냐하면 전기 승강기의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서로 다른 가격의 전기 승강기가 가지고 있는 기능도 다르기 때문에 전기 승강기의 가격이라는 요소도 매우 중요하다.

유압 전동 승강기 를 운용할 때 에는 반드시 전문 인력 이 있어 조작 과 유지 보수 를 중지해야 하며, 정시 에는

키 로 워 그 라드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일종의 승강 안정성이 좋아 이동할 수 없고 고정적으로 작업을 진행해 고공 작업을 하게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층문은 규범의 요구에 부합하고 정형화에 도달해야 한다.

층문은 항상 닫힌 상태여야 한다.전기 승강기를 시공하는 운전자의 허가 없이는 층문을 열 수 없다.


시 오 퍽석근종합적인 유지보수 지원



설치요구: 실상판, 층면 또는 기타 하부공중구조에 기초적으로 설치된 시공전동승강기에 대해서는 기초지지구조에 대해 적재력검산을 진행해야 한다.시공 기술 자료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려면 배수 시설을 설치해야 합니다.

장치 플랫폼이 올라간 후, 그 아래에는 역인 또는 적치된 물품의 다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이 안전 장치의 변경,시 오 퍽리드크, 수정 및 폐기를 금지하는 것을 엄금한다.

기초시공 전동승강기의 기초제작, 검수는 사용설명서 및 규범요구에 부합되여야 한다.

정보 추천층문은 규범의 요구에 부합하고 정형화에 도달해야 한다.

모든 운용의 평안을 확보하기에 충분하다.세밀하게 운용할 때 그 꼭대기에 승강경로가 있는데 반드시 이 경로를 확고히 중지하고 고정시킨 후에야 관련 작업자들이 설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관련 작업자들이 그 사이에 들어가는 것을 억제해야 한다.조작자든 수리자든 이 기계 설비에 대한 조작을 중지하거나 수리하여 볼 때 임의로 안의 전기 시스템을 변경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일단 전기 시스템이 변경되면 운용 과정에서 심각한 사고를 초래할 가능성이 높다.조작인원이 전동승강기우에서 작업조작을 중지할 때 반드시 평안대를 장착해야 하고 반드시 평안모를 착용해야만 충분히 작업할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작업인원이 작업현장에 참여하는것을 저지해야 한다.이런 설비를 조작하는 작업자들은 모두 특수한 훈련을 거쳐야 하며, 반드시 합격하고 근무 증서를 가지고 해야 한다.

수직도 편차 레일 브래킷 설치 높이, h/mH≤H> 수직 편차 / mm & le;(/h≤≤≤≤쌍의 와이어로프식 시공 전동 승강기는 레일의 수직도 편차가 (/)h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


시 오 퍽석근종합적인 유지보수 지원



전원을 차단하는 것에 유의하고, 많은 작업자들이 작업이 끝난 후, 지체없이 설비를 정비하고, 전기를 가지고 정비하는 것을 잊어버리고, 위험성, 특히 현재 많은 장소에서 운용하는 것은 볼트 교류전기이기 때문에, 더욱 전원을 차단하여 정비해야 한다.

품질 개선수직 철봉 전동 승강 기구: 철봉 전동 방식을 채택하여 이중 테이블의 승강을 실현할 수 있다.수요에 따라 여러 개의 승강대군을 구성할 수 있고, 일정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계단을 구성하여 회의와 공연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설치 & ldquo;정자 대, 누각, 제동을 안전하고 견고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밸런스 밸브를 배치하고,시 오 퍽대신성, 회로의 균형을 맞추고, 압력을 유지하여, 무거운 물건에 의해 착륙 속도가 변하지 않도록 하고, 절약 밸브에서 조절한다.

승강플랫폼은 매월 유압승강플랫폼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를 정비하여 검사한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승강 플랫폼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승강플랫폼은 전반 과정에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액압지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만약 유압유가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모래와 자갈 등 이물질이 발견되면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 (# 유압유).승강 플랫폼 연말 정비 검사 모든 유압 파이프와 이음매.파이프가 파손되거나 조인트가 느슨해져서는 안 되며 모든 조인트를 조여야 합니다.승강플랫폼 하강밸브를 분해하고 분해하여 압축공기로 피스톤을 깨끗이 불어낸 다음 싣고 다시 설치한다.유압유를 다 버리고 이음매를 꽉 조여 기름려과기를 꺼내고 씻은후 압축공기로 깨끗이 정리한후 연료탱크에 넣고 파이프라인을 잘 련결해야 한다.

시 오 퍽방호 조치는 규범의 요구에 부합되어야 한다.

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를 시공하는 설치 해체공, 전기공 등 작업자는 건축 시공 특수 작업 조작을 갖추어야 한다.

층문 매 층역 플랫폼 입구에는 반드시 층문을 설치해야 하고, 층문은 반드시 층역 플랫폼 측을 향해 열어야 하며, 문전은 반드시 시공에 의한 전동 승강기 쪽에 설치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시 오 퍽석근종합적인 유지보수 지원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시 오 퍽석근종합적인 유지보수 지원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시 오 퍽석근종합적인 유지보수 지원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시 오 퍽석근종합적인 유지보수 지원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