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 레 츠샌디에이고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 방법

출시 시간:2024-03-28 15:12:44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72

핵심 팁:멜 레 츠, 정시에 기록하는 것은 일종의 걸출한 것으로전동 액체 압력 승강 경로 정비 보호 기록을 유심히 잘 하고, 이렇게 하면 설비의 부동한 기간의 성능을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쉽게 뒤섞이지 않으며, 부동한 단계에서

정시에 기록하는 것은 일종의 걸출한 것으로

전동 액체 압력 승강 경로 정비 보호 기록을 유심히 잘 하고, 이렇게 하면 설비의 부동한 기간의 성능을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쉽게 뒤섞이지 않으며, 부동한 단계에서 나타나는 문제를 확진하기 편리하다.

설치 요구: 시공 전동 승강기 레일 프레임 설치 수직도 편차는 사용 설명서와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하며, 구체적으로 상기 표의 규정을 참조한다.

멜 레 츠유압 전동 승강기 안전 요인 좋은 전동 승강기는 안전성이 빠질 수 없다. 현재 많은 회로가 스위치를 뛰어넘는 상황이 발생하기 때문에 전동 승강기를 선택할 때 주의해야 할 것은 이 전동 승강기의 안전성이 어떠한지를 고려하는 것이다. 만약 이 전동 승강기의 품질이 관문을 통과하지만 안전성이 좋지 않다면 여러분은 반드시 선택하지 말아야 한다.결국 누구도 자신의 생명을 가지고 농담하고 싶지 않다.

기초 주변은 배수 조치를 고려해야 한다.배수구는 기초 위에 고인 물을 빼낸다.

벨 론.설치 요구: 수직 방향을 따라 벽걸이 간격은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후에 이번 알림기업은 승강플랫폼을 선택구매할 때 우선 본 기업의 사용범위, 작업빈도수, 리용률, 정격중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본 단위의 사용요구에 적합한 작업등급의 전동승강기를 선택해야 한다.

알아본데 따르면 지그재그식 승강대는 용도가 광범한 고공작업전용설비이다.그것의 포크 커팅 기계 구조는 승강대 승강으로 하여금 비교적 높은 안정성을 가지게 하고, 고공 작업 범위를 더욱 넓게 하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다.승강 동력은 V, V 또는 V 전원, 디젤 엔진으로 나뉘며, 이탈리아와 국산 유압 펌프장을 사용하며, 탁상에는 미끄럼 방지 절연 탭을 사용하여 미끄럼 방지, 절연, 안전을 갖추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십시오.


멜 레 츠샌디에이고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 방법



무용미 디자인과 드라마 연출자의 수요를 만족시키려면 서로 다른 드라마에서 무용미 디자인과 연출자의 요구에 따라 승강대의 서로 다른 높이 변화를 이용하여 무대의 모양을 바꾸고 드라마가 세트나 장소에 대한 요구에 부응하여 세트에 소모되는 인력, 물력을 절약할 수 있다.승강대의 경사장치를 이용하여 경사면을 형성하고 각종 공연에서 더욱 좋은 돌출효과 등 줄거리의 수요에 따라 특수한 분위기와 효과를 만들어 무대 기계가 나타나는 날에 간단한 무대 기계라도 공연 활동에 참여하고 줄거리의 수요에 따라 의외의 분위기와 효과를 만들어 낸다.예컨대 승강대의 저속 하강을 이용해 바다를 표현한 침몰선, 승강대 위 활문과 배우 승강대 표현요원의 갑작스러운 소실과 출현 등을 활용한다.

동력계통은 동력을 검사하는것이 핵심으로서 그가 정상일 때 액압전동승강기를 사용하도록 보장하는 관건으로서 그의 운행소리로 정상적인 운행여부,멜 레 츠리모일, 잡음이 있는지 판단할수 있다.

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의 장점: 전동 승강기 파이프 설치를 간소화했습니다.조작이 더욱 간편하여 수시로 밸브를 열고 닫을 수 있다;회전 밸브를 설치하여 밀봉 부품의 마찰을 줄였습니다.구조가 긴밀하고 부피가 작아 공간을 절약한다.전동 승강기 관로의 수명을 늘리고 기름이 잘 새는 현황을 해결했다.

경제 관리지상 보호 울타리 외에 저고도 층문을 사용할 수 있으며, 반높이의 중부횡대, 적어도 지면보다 mm 높은 보호발판이 있어야 한다.

그것은 칠막을 아주 빨리 용해할 수 있다.동시에.제동액 은 눈 에도 해롭다. 기계 · 철도 중기 · 문좌식 중기

설치요구: 실상판,멜 레 츠부시아, 층면 또는 기타 하부공중구조에 기초적으로 설치된 시공전동승강기에 대해서는 기초지지구조에 대해 적재력검산을 진행해야 한다.시공 기술 자료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려면 배수 시설을 설치해야 합니다.


멜 레 츠샌디에이고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 방법



오일 실린더와 밀봉 부품은 수입 부품을 채용하여 고객의 유압이 불안정하고 부품의 기름 누출 문제를 해결한다.

견적서부벽틀 부착점의 건축구조 적재력은 시공 전동승강기 사용설명서에 규정된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

하한부 스위치의 설치 위치입니다.하한부 스위치의 설치 위치는 바구니의 정격 하중이 하강할 때 터치패드가 이 스위치를 촉발하여 바구니를 멈추게 해야 한다. 이때 터치패드는 하한부 스위치를 촉발할 때까지 해야 한다.

종전동 승강기의 정비는 걸출한 것을 길러야 한다. 관련 문제를 잘 정리하고 관련 사항을 유의해야 한다. 알루미늄합금 제남의 승강 경로를 정비하는 데 적은 노력으로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따라서 수명을 연장하고 작업 효율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된다. 편집장은 우리에게 매번 정비 작업은 모두 안전 생산의 기본 보장이다. 전동 유압 승강 경로, 승강 사다리 등 다양한 제품은 맞춤형 제작을 지원하고다년간의 생산 경험, 전문 계획 공장 직판, 배달, 구매하려면 속히 하세요.

멜 레 츠시공 전기 승강기 금속 구조와 전기 설비 금속 케이스는 모두 접지해야 하며, 접지 저항은 & Omega;보다 커서는 안 된다.

승강플랫폼 받침대, 각 승강플랫폼에는 용접틀로 만든 섀시가 있는데 섀시의 개 지지발은 립주에서 전해오는 하중의 압력을 분산시키는데 사용된다.

의 장소 등에서 사용하는 전동 승강기.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멜 레 츠샌디에이고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멜 레 츠샌디에이고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멜 레 츠샌디에이고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멜 레 츠샌디에이고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