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판사보나기능적 방어

출시 시간:2024-03-28 12:41:59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138

핵심 팁:발판,부벽틀 부착점의 건축구조 적재력은 시공 전동승강기 사용설명서에 규정된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은 플랫폼, 신축 실린더, 섀시 연료 탱크, 지지대, 보행 바퀴 등으로

부벽틀 부착점의 건축구조 적재력은 시공 전동승강기 사용설명서에 규정된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은 플랫폼, 신축 실린더, 섀시 연료 탱크, 지지대, 보행 바퀴 등으로 구성된다.플랫폼에는 신축 오일 실린더가 직접 상승한다. 모터를 가동할 때 모터가 기어 펌프를 움직여 기름을 공급한다. 오일 액체는 단방향 밸브와 전자기 통로를 통해 오일 실린더를 입력한다. 신축 오일 실린더는 마디마디 상승한다. 플랫폼이 큰 높이로 올라갈 때 시스템 압력도 규정된 작업 압력에 도달한다. 이때 오일 밸브가 하역하고 유압은 일정한 작업 압력을 유지한다. 정지 후 단방향 밸브는 플랫폼의 작업 위치를 유지한다.플랫폼은 더욱 현장의 작업 높이가 큰 높이의 이탈리아 위치에 머물 수 있다.이 설비는 대형 전람센터, 높은 건물 관소에 적합하며, 조작 높이가 mm 이상이며, 오일 실린더가 넘어질 때 대문을 드나들 수 있고, 또한 안치와 정비에 편리하다.전동 승강기의 높이가 미터에 달하면 수입 무선 조작 승강 플랫폼을 선택할 수 있다. 일종의 다기능, 다용도 하역 기계 설비로서 공장, 창고, 작업장, 층, 공항, 부두, 인테리어, 전력 등 많은 업계와 분야에서 광범위한 사용과 응용을 가진다. 승강 플랫폼도 이미 전체 사회 생산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하역 운반 설비가 되었다.

발판각 부서의 브러시는 그 면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

전동 승강기를 시공하는 것은 천둥 방지 보호 범위 밖이다

알 룬 테 라설치 작업 전에 설치 업체는 시공 전동 승강기 기초 검수표, 은폐 공사 검수표와 콘크리트 강도 보고 등 관련 자료에 근거하여 설치한 시공 전동 승강기와 보조 중장비의 기초, 지반 적재력, 예매품, 기초 배수 조치 등이 시공 전동 승강기 설치, 해체 공사 전문 시공 방안의 요구에 부합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문은 강성 mm의 사각형 또는 원형의 평평한 표면으로 N의 수직력을 문의 어느 한 면의 위치에 가할 때 상술한 요구를 만족시키지 못하지만 안전을 유지해야 한다.

층문은 규범의 요구에 부합하고 정형화에 도달해야 한다.


발판사보나기능적 방어



수동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수동펌프를 조종하여 고압유를 내어 가마칸을 가까운 층으로 상승시킬 수 있다.

레일식 전동 승강기 화물 사다리를 설치하면 어떤 우세 토목 건설 우세 설치가 편리하다: 우물 도로 위쪽은 기계실이 필요 없고, 최상층 높이가 미터 이상이면 설치할 수 있다.기계실은 갱도 반경 미터 범위 내에 설치할 수 있으며, 점유 면적은 ~평방미터에 불과하다.유압 엘리베이터는 이중 장치를 설치하지 않아 갱도 면적의 이용률을 높인다.유압 엘리베이터의 부하,발판느릅나무, 적재 실린더는 기초 구덩이에 직접 작용하며, 우물의 강도 요구가 낮고, 벽돌 구조나 벽돌 혼합 구조의 우물길이면 된다.

콘크리트 기초판 아래 지면의 감당력은 .Mpa보다 커야 한다.

원 가 를 변동 하 다.설치요구: 매일 착공전과 매번 교대하기전에 시공전동승강기운전사는 사용설명서 및 규범의 요구에 따라 시공전동승강기를 검사하고 검사결과를 기록하며 문제를 발견하면 사용단위에 보고해야 한다.

하나의 완전한 승강 플랫폼 부품은 서로 다른 장소, 장소, 환경 사용 상황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선택할 수 있고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다.다양한 사용자 요구 사항 충족그러므로 승강플랫폼이 이렇게 많은 업종과 장소에서 사용되고 설치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다용도를 실현하고 다기능을 보여주며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시장 수요를 얻은 승강플랫폼은 현대 공업 운송 과정에서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발휘하기 시작했다. 공항, 부두, 창고, 층집, 작업장 등 신속하게 화물을 하역해야 하는 장소에서도 매우 실용적인 가치를 발휘한다.또한 전체 업계, 심지어 전체 경제 발전에 매우 큰 기여를 가져왔다.그러나 이러한 설비의 장기적인 조작과 사용은 마모와 소모를 피할 수 없으며, 정기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없어서는 안 된다.그렇지 않으면 업무 효율과 사용률이 모두 떨어질 것이고, 그때가 되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을 것이다.

설치 요구: 각 층역 입구에는 층문을 설치해야 하고, 층문은 전체 너비로 개구부를 가려야 하며, 층문은 승강 통로로 열어서는 안 된다.


발판사보나기능적 방어



부벽틀 부착점의 건축구조 적재력은 시공 전동승강기 사용설명서에 규정된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

특혜수월해지다.주로 생산 라인 간 또는 층간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재료 윗선, 아랫선;가공소재 조립 시 가공소재 높이 조절하기;높은 곳에서 원료 공급기에 원료 공급;대형 장비 조립 시 부품 리프트;대형 기계 재료, 재료;창고 하역 장소는 지게차 등 운반 차량과 함께 화물 신속 하역 등을 진행한다.

기기,발판무순, 상응하는 누출 방지 및 기름 흡입 방법을 채택한다;고장률이 낮다: 선진적인 유압 시스템을 사용하고 좋은 방식이 있기 때문에 엘리베이터 운행 고장률이 낮을 수 있다.전력 소비량 감소: 유압

중국 경제 개혁 개방의 발전에 따라 자재 화물의 신속한 회전, 유압 승강 플랫폼에 대한 수요도 날로 증가하고 있다. 산둥성 지난은 “중국 유압 승강 플랫폼의 고향 ”,많은 관련 기업의 집결과 탄생을 이루었고 주로 시장에 공급된 유압 승강 설비는 고정식 승강 플랫폼, 하역 플랫폼, 이동식 승강 플랫폼, 이동식 승강 다리, 고정식 승강 다리, 크랭크 팔식 승강 플랫폼,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과 급류 유압 설비 등이 있다. 일반 제품 외에 특수한 사용 환경, 장소는 요구에 따라 설계 제조할 수 있다. 시장 수요에 따라승강 플랫폼은 이미 여러 가지 다른 유형의 제품을 파생시켰는데, 아래 상하이 편집장은 여러분에게 몇 가지 승강 플랫폼의 종류 제품을 소개합니다: 륜 이동식 승강 플랫폼 륜식 이동식 구조, 공기 충전 타이어 실심 타이어 및 폴리우레탄 타이어 등을 배치하고, 포크 구조는 상하이 바오강 망간강 직사각형 파이프로 제작합니다.플랫폼 승강 동력은 수동 또는 전동으로 V, 동력 등의 형식을 선택할 수 있다.수입과 국산 펌프장을 선별하여 미터-미터 상승, .톤-톤 적재 등을 할 수 있으며, 대면에는 방연 플라스틱 버클 또는 무늬 강판이 설치되어 있어 이동이 유연하고 승강이 안정적이다.조작이 편리하고 전체적인 미관 등의 특징.이 설비의 주요 사용 장소: 작업장 점검 수리 운행, 공항, 주유소 도로 관리, 호텔, 체육관, 부두, 야외 전력 시공, 가로등 유지 보수 및 건축 인테리어 등 각종 업종은 사용자의 사용 요구에 따라 설계 제조할 수도 있다.

발판전동승강기를 시공하는 부벽틀은 완전무결하고 고정이 믿음직하며 그 부착거리, 부벽틀의 간격과 끝의 높이는 반드시"사용설명서"의 요구에 부합되여야 한다.부벽틀 평면과 부착면의 법방향 협각은 & deg; 이상이어야 합니다.부착장치가 조건으로 인하여 ≪ 사용설명서 ≫ 의 요구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그 계산서, 설계 및 제작재료는 제조공장에서 확인하거나 설치단위의 기술책임자의 심사를 거쳐야 하며 전문가의 론증을 거쳐야 한다.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은 플랫폼, 단일 또는 이중 사다리식 회전 방지 기구, 섀시 연료 탱크, 지지대, 보행 바퀴 등으로 구성된다.플랫폼에는 신축 오일 실린더가 직접 상승한다. 모터를 가동할 때 모터가 기어 펌프를 움직여 기름을 공급한다. 오일 액체는 단방향 밸브와 전자기 통로를 통해 오일 실린더를 입력한다. 신축 오일 실린더는 마디마디 상승한다. 플랫폼이 큰 높이로 올라갈 때 시스템 압력도 규정된 작업 압력에 도달한다. 이때 오일 밸브가 하역하고 유압은 일정한 작업 압력을 유지한다. 정지 후 단방향 밸브는 플랫폼의 작업 위치를 유지한다.플랫폼은 더욱 현장의 작업 높이가 큰 높이의 이탈리아 위치에 머물 수 있다.이 설비는 대형 전람센터, 높은 건물 관소에 적합하며, 조작 높이가 mm 이상이며, 오일 실린더가 넘어질 때 대문을 드나들 수 있고, 또한 안치와 정비에 편리하다.전동 승강기의 높이가 미터에 달하면 수입 무선 조작 승강 플랫폼을 선택할 수 있다. 일종의 다기능 다용도 하역 기계 설비로서 공장, 창고 작업장, 층 공항, 부두, 건축, 인테리어, 전력 등 많은 업계와 분야에서 광범위한 사용과 응용을 가진다. 승강 플랫폼도 이미 전체 사회 생산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하역 운반 설비가 되었다.

펌프체는 일체형 펌프장을 채택하여 모두 수입 양질의 펌프장을 배치하고, 고객의 요구에 따라 선택하여 배합하여 고객의 이상적인 요구에 도달할 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발판사보나기능적 방어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발판사보나기능적 방어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발판사보나기능적 방어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발판사보나기능적 방어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