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바스북진중요한 계시

출시 시간:2024-03-28 10:24:47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93

핵심 팁:다 바스, 화학공업, 시정,다 바스르그나노, 전력, 교통 등 고공작업에 종사하는 직업과 분야에 널리 응용된다.이동이 편리하고 운반이 쉬우며 승강대가 사용하기 좋은 하나, 우리는 제때에 정비작업을 잘해야 하는데 매우 필요하다.

화학공업, 시정,다 바스르그나노, 전력, 교통 등 고공작업에 종사하는 직업과 분야에 널리 응용된다.이동이 편리하고 운반이 쉬우며 승강대가 사용하기 좋은 하나, 우리는 제때에 정비작업을 잘해야 하는데 매우 필요하다. 왜냐하면 부품간의 마모는 아주 정상적이기때문이다. 그렇다면 전동액압승강경로의 보호정비관건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가?편집장이 우리와 토론해 봅시다.

다 바스작업 중 주의사항: 기계 작업은 부드럽고 순조로워야 하며, 기계 작업은 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필연적으로 충격 부하가 발생하여 기계 고장이 빈발하게 하고, 사용 수명을 크게 단축시킨다.작업 시 발생

장기적으로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는 기본면은 변하지 않았다. 도전과 압력하에 수명은 또 안전우환이 존재하게 된다.정기적으로 기름과 여과기를 더 바꾸다.좋은 유압유는 기름이 변질되거나 시스템 부품이 막히는 것을 방지하는 여러 가지 첨가제를 함유하고 있다.그러나 이 첨가제들은 일정 기간 후에 효용을 상실할 수 있다.만약 기름이 이미 완전히 오염되었다면, 특히 펌프가 파손되었을 때, 반드시 연료 탱크의 기름을 세척해야 한다.기름 세척 장치는 기름을 흐르게 하는데,다 바스하지 두나스,다 바스동항, 기름 오염 지표가 표시될 때까지 기름이 이미 꽉 찬 상태이므로 반드시 즉시 맑은 물로 깨끗이 씻어야 한다.반드시 유압 전동 승강기와 현장을 정리해야 한다.폐쇄 유압 전동 승강기동 주변 구역에서 청결하다.깨끗한 기름과 깔때기나 용기만 사용할 수 있다.시스템에 오물을 반입하지 마십시오 & mdash;깨끗한 기름일 수밖에 없다.알루미늄 유압 엔진의 배기가스에는 일산화탄소가 함유되어 있다.이것은 오랫동안 낮은 농도의 일산화탄소 가스에 있는 독가스이다.성능이 선진적인 무급 주파수 변환 속도 조절 업종의 전환 업그레이드를 선택하는 것이 시급하다.새로운 정상상태에서 전동승강기계제조기업은 반드시 기존의 발전리념과 모식과 작별하고 철저히 전환해야 할 관건적인 시각에 이르렀다.전동승강기계산업은 거시적시장조정, 내부발전추진력, 발전모식전환의 이중도전에 직면하여 구조조정을 계속 추진한다.고정식 승강기는 다른 설비와 마찬가지로 과도한 사용은 만회하기 어려운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설비의 수명을 단축했을 뿐 아니라 인명피해도 우려되는 만큼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팔 라 스 케 비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 지반, 기초를 시공할 때 사용 설명서의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전동 승강기를 시공하기 전에 규범의 요구에 따라 기초를 검수해야 하며, 합격된 후에야 설치할 수 있다.

기둥, 기둥은 강관, 체인 기어, 철근 등을 용접하여 만든 삼각 구조이다. 기둥은 표준과 위치제한 기둥으로 나뉜다. 위치제한 기둥은 상단과 하단에 있어야 한다. 하단은 위치제한 기둥 아래에서 자동으로 멈추고 드라이브가 받침대에 부딪히거나 사업외 위험한 일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다.

브레이크를 밟다.전동 승강기 예인기계 부분동 억제의 제동기 위치제한 스위치.가마가 높은 위치나 낮은 위치로 운행하는 조립을 담당할 수 없도록 제한한다;위치 제한 스위치 절제 오버행 스위치.가마가 높은 위치나 낮은 위치로 달릴 때 가마는 상승 또는 하강을 담당한다.무대 설비는 가마가 지붕을 덮거나 가라앉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전원을 차단할 수 있고 자동으로 재설정할 수 없는 월정 스위치를 분해하여 기계실에 설치해야 하며 우물 안에 설치할 수 없다;동작 기구의 에너지를 받아 충격을 줄이는 완충기를 설치해야 한다.


다 바스북진중요한 계시



정상적으로 작업할 때 닫힌 초롱문과 닫힌 층문 사이의 수평거리는 mm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요구에 부합되도록 조치를 취하거나 요구에 부합되는 층역입구의 측면보호장치를 갖추어야 한다.측면 보호 장치와 케이지 또는 레이어 도어 사이의 개구부의 간격은 mm보다 크지 않아야 합니다.

간격, 나사를 조일 때의 축방향 힘을 가로 힘에서 분리하여 승강 플랫폼의 레일 롤러를 고정시킵니다.레일 위치 추적 장치를 잘 배치해야만 뒤의 설치가 훨씬 순조롭다.

안전 접지 장치.인전기 설비에 대비하다.전기장비의 금속외각과 전동승강기의 금속구조에는 보험접지장치를 장착하고 접지선은 여러갈래의 전선을 조종해야 하며 함부로 중성선을 소지하여 보험접지선으로 계산하여 사용해서는 안되며 그 접지저항은 옴보다 크지 않다.전동 승강기의 전원을 차단할 수 있다.

어느 집 이 좋아요?부벽틀이 공사현장의 요구를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 부벽틀은 별도로 설계하여 계산해야 한다.

케이지 동작에 의해 조작되는 기계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층문을 열거나 닫아서는 안 된다.

높이를 높이고 측식 오일 실린더를 채택하여 운행이 평온하고 소음이 없으며 수리가 편리하고 사용 수명이 더 길다.


다 바스북진중요한 계시



층문 매 층역 플랫폼 입구에는 반드시 층문을 설치해야 하고, 층문은 반드시 층역 플랫폼 측을 향해 열어야 하며 문전은 반드시 시공에 의한 전동 승강기 쪽에 설치해야 한다.

홈 페이지 추천설치 요구 사항: 레일은 강성이어야 하며 와이어나 체인과 같은 유연한 컴포넌트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승강 플랫폼은 주로 고강도 신형 알루미늄 합금 형재를 사용하는데, 전체적으로 비교한다.반면 가위식 승강 플랫폼, 전동 유압 승강 경로를 정비하는 중 손 또는 기타 부위를 채널 간격 사이에 두는 것을 엄금한다. 이렇게 하면 위험 사단을 나타내기 쉽다. 매년 이런 사단이 빚어내는 비극이 적지 않다. 우리가 교훈으로 삼기를 바란다.

설치, 해체 인원 및 운전사는 자격증을 소지하고 근무해야 한다.

와이어 로프, 풀리 및 중량 와이어 로프는 다음과 같은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와이어 로프의 특성은"일반 용도 와이어 로프"GB/T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정비, 마모, 변형 녹슨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다 바스북진중요한 계시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다 바스북진중요한 계시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다 바스북진중요한 계시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다 바스북진중요한 계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