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노.부울 데이재료 선택에 주의할 점이 많다

출시 시간:2024-03-28 10:04:37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375

핵심 팁:토리노.,평평한 철봉기계전동승강기구: 이 구조의 승강대는 토목건설배합량이 작고 필요한 기초구덩이가 얕으며 려정이 크고 운행이 평온하며 소음이 낮고 위치확정이 정확하며 건설비가 낮은 등 장점이 있다.수평 철봉 전동, 포크 구조

평평한 철봉기계전동승강기구: 이 구조의 승강대는 토목건설배합량이 작고 필요한 기초구덩이가 얕으며 려정이 크고 운행이 평온하며 소음이 낮고 위치확정이 정확하며 건설비가 낮은 등 장점이 있다.수평 철봉 전동, 포크 구조로 탁상면의 승강 운동을 실현하여 여정 범위 내에서 임의로 정지할 수 있다.

당대 관중들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완벽한 효과를 얻기 위하여 무대에서는 조명, 음향 외에 무대기계가 특히 중요하다.무대에는 리프트, 조명 도교, 조명 리프트, 방화막이 설치되어 있고, 무대 아래에는 승강대 차대,토리노.한산, 회전대, 승강악지 등이 설치되어 있으며, 어떤 승강대 중에는 회전대가 설치되어 있거나, 회전대 중에는 승강대가 있다.전문 오페라하우스, 무용극장, 화극장 및 많은 국제 유명 콘서트홀에는 각종 유형의 승강대가 갖추어져 있다.그것은 신속하게 배경을 바꾸고 무대 공예 배치의 수요를 만족시키며 무용미 디자인과 드라마 연출자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특수한 분위기와 효과를 조성하며 공연의 수요에 따라 무대 형식을 바꾸는 등 역할을 한다.

토리노.하강 속도 밸브가 조정되지 않으면 하강 속도 밸브를 조정합니다. 만약 조절이 잘못되면 새 밸브를 교체합니다.

리디렉션 레일은 사양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샘 난전력 소비량이 적다: 유압 레일 승강 플랫폼이 하락할 때, 자중으로 인한 압력 구동에 의해 대폭적인 에너지 절약과 소모 감소.

검수: 콘크리트 강도 등급 C 강도 검측 보고.

수직 철봉 전동 승강 기구: 철봉 전동 방식을 채택하여 이중 테이블의 승강을 실현할 수 있다.수요에 따라 여러 개의 승강대군을 구성할 수 있고, 일정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계단을 구성하여 회의와 공연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설치 & ldquo;정자, 대,토리노.작은 가게, 누각, 각 ”이상적인 아이템입니다.


토리노.부울 데이재료 선택에 주의할 점이 많다



인위적으로 부당한 작업은 포크식 전동 승강기에 고장이 발생하는 주요 요소이다. 전동 승강기가 화물을 쌓을 때 화물의 퇴적을 가지런히 해야 한다. 엘리베이터 화물 퇴적구역의 중심 위치에 퇴적하는 것보다 낫다. 퇴적구역의 양쪽 끝이 불균형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결국 전동 승강기가 작업할 때 전동 승강기가 균형을 잃게 된다. 화물을 완전히 쌓은 후에 밧줄로 화물을 잠그는 것이 좋다. 이렇게 승강하는 과정에서 화물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 ldquo;부주의 & rdquo;흩어지다.

전동승강기에는 어떤 설치 주의사항이 있는가 전동승강기 접이식 울타리와 바구니는 기초표면을 깨끗이 청소하고 지각볼트를 잘 설치한다. 만약 설치한 시공전동승강기가 실층면에 설치될 때 나사의 아래에 반드시 철을 깔고 너트와 층판의 수력면을 증대시켜 너트가 층판에 대한 수력면을 줄여야 한다.레일 브래킷의 수직도를 조정하기 위해 바닥의 볼트 부분의 섀시와 초석 사이에 서로 다른 두께의 강판 패드를 받칩니다.절 표준절을 설치하고 경위계로 궤도틀의 수직도를 측정하여 궤도틀의 각 주관자가 두 방향의 수직도, 궤도틀이 수직을 조정한 후 개의 지각볼트를 단단히 눌러야 한다;위와 마찬가지로 울타리 문틀의 수직도를 조정하고 나머지 지각 볼트를 단단히 누른다;버퍼 스프링 설치하기;나머지 절반의 울타리를 앞부분과 볼트로 연결한다.수직도를 조절하여 지각 볼트를 단단히 조이고, 리프트 안의 전동기의 브레이크를 느슨하게 한다.(SC/형은 먼저 케이지를 설치한 후 전동판을 설치한다.)

방호 조치는 규범의 요구에 부합되어야 한다.

목표.유압 레일 승강 플랫폼의 전기 기계는 갱도 주변에 설치되어 점유 면적이 상대적으로 적어 갱도 면적의 이용률을 높였다.

다반 숙제를 실행하려면 규정에 따라 납부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갈고리 높이 위치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설정된 큰 높이를 초과하면 자동으로 승강기구의 상승 회로를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승강대 회전 각도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해 설정 회전 왼쪽 경계를 넘으면 회전기구 좌회전 회로를 자동으로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


토리노.부울 데이재료 선택에 주의할 점이 많다



설치 요구: 부벽틀과 건축물 연결 방식은 주로 부벽틀과 벽 예매품 연결;벽 뚫기 볼트로 고정하기;볼트 미리 묻기;강철 구조와 용접하다.

얼마예요?리프트 플랫폼 가격의 주문 시기는 전기 리프트, 리프트 플랫폼 가격도 제품의 주문 주기에 따라 결정된다.전동 승강기, 승강 플랫폼 같은 제품에 비해 많은 고객들이 있을 때 상응하는 제품 모델을 찾기 어렵다.많은 고객이 한정된 시간 내에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배송이 빠르고 납기가 짧은 제품 공급업체를 선호한다.전기 승강기 공장은 제품을 생산할 때 대부분 계절적으로 생산하고 생산한다.그래서 많은 고객들이 있을 때, 승강 플랫폼 공장은 모두 현물이 없고, 생각하기에 다시 주문을 배열하여 생산해야 하며, 남쪽에서 북쪽으로, 가격은 점차 높아질 것이다.동북이나 서남지역으로 확장되면 가격이 증가하는 기초에서 운임도 점차 증가하게 되는데 이는 남북방의 전동승강기가격, 승강플랫폼가격도 직접 뚜렷한 대비를 이루게 한다.

토리노.무대 설비 안전문.사람의 머리,토리노.카세타, 손, 발을 방비하기 위해 우물길과 물건을 뻗어 세로로 추락했다.그 세로는 폐쇄식이어야 하고, 그 가마는 만문이어야 하며, 우물길 (청문) 은 미터 이상이어야 한다;세로와 승하대 문에서 문 스위치를 분해하고 문 스위치를 닫아야 한다.세로, 승재상문, 가마정문이 닫히지 않아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입니다.세로와 캐리어 문에 문 연결 자물쇠를 조립해야 한다.

높이를 높이고 측식 오일 실린더를 채택하여 운행이 평온하고 소음이 없으며 수리가 편리하고 사용 수명이 더 길다.

인위적으로 부당한 작업은 포크식 전동 승강기에 고장이 발생하는 주요 요소이다. 전동 승강기가 화물을 쌓을 때 화물의 퇴적을 가지런히 해야 한다. 엘리베이터 화물 퇴적구역의 중심 위치에 퇴적하는 것보다 낫다. 퇴적구역의 양쪽 끝이 불균형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결국 전동 승강기가 작업할 때 전동 승강기가 균형을 잃게 된다. 화물을 완전히 쌓은 후에 밧줄로 화물을 잠그는 것이 좋다. 이렇게 승강하는 과정에서 화물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 ldquo;부주의 & rdquo;흩어지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토리노.부울 데이재료 선택에 주의할 점이 많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토리노.부울 데이재료 선택에 주의할 점이 많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토리노.부울 데이재료 선택에 주의할 점이 많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토리노.부울 데이재료 선택에 주의할 점이 많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