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단 스 크 고성부스터생산

출시 시간:2024-03-27 23:41:51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379

핵심 팁:그 단 스 크 고성, 매주 검사하고, 매주 승강 플랫폼 곳곳의 연결 나사가 조여졌는지, 밀봉 코일이 파손되거나 효력을 잃었는지, 유압 오일이 부족한지, 오일 실린더가 기름이 새는지 여부는 모두 검사의 중점 문제이며, 매주 반드시 한 번

매주 검사하고, 매주 승강 플랫폼 곳곳의 연결 나사가 조여졌는지, 밀봉 코일이 파손되거나 효력을 잃었는지, 유압 오일이 부족한지, 오일 실린더가 기름이 새는지 여부는 모두 검사의 중점 문제이며, 매주 반드시 한 번 청결하고, 승강대, 포크, 선로, 오일 실린더를 청소하여 먼지와 잡동사니가 정상적인 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높이를 높이고 측식 오일 실린더를 채택하여 운행이 평온하고 소음이 없으며 수리가 편리하고 사용 수명이 더 길다.

그 단 스 크 고성모아, 운송 상태 크기가 작고,그 단 스 크 고성올리언스,그 단 스 크 고성로스앤젤레스, 일반 엘리베이터에 들어갈 수 있는 가마 및 순조로운 문과 좁은 통로 이중 보호가 가능한 다리 구조, 작업이 더욱 안전하고 작업면에 밀착하여 승강 작업

지상 보호 울타리 외에 저고도 층문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저고도 층문은 다음과 같은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층문의 높이는 m~m 사이이다.또한 적어도 보호난간, 반높이의 중부횡대, 적어도 지면보다 mm 높은 보호발판이 있어야 한다.

파 트 리 아 산층문은 규범의 요구에 부합하고 정형화에 도달해야 한다.

부벽틀 간격, 고부착점 이상 레일틀의 높이는 사용설명서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후에 이번 알림기업은 승강플랫폼을 선택구매할 때 우선 본 기업의 사용범위, 작업빈도수, 리용률, 정격중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본 단위의 사용요구에 적합한 작업등급의 전동승강기를 선택해야 한다.


그 단 스 크 고성부스터생산



설정 요구사항: 연결 부품과 연결 부품 사이의 느슨함 방지 및 탈모 방지 부품은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하며, 다른 부품으로 대체해서는 안 되며, 예비 조임력 요구가 있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조임 렌치 또는 전용 도구를 사용하여 규정된 조임 순서에 따라 볼트를 규정된 토크 값으로 정확하게 조여야 한다.표준 섹션 연결 볼트를 설치할 때는 볼트가 아래에 있고 너트가 위에 있는 것이 좋습니다.

올바른 사용은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그렇다면 어떻게 사용해야 할까요?

전동승강기의 건설비 전동승강기, 승강플랫폼의 가격도 제품의 건설비에 의해 결정된다.재질 규격에 따라 사용 기능, 수명, 안전성이 다르다.전동 승강기, 승강 플랫폼에서 많은 사람들이 가격에만 치중하여 안전성과 내구도를 소홀히 했다.전기 승강기, 승강 플랫폼의 제품 제조에 비해 세밀하고 안전성이 더 강하다.

프로젝트 범위승강플랫폼 받침대, 각 승강플랫폼에는 용접틀로 만든 섀시가 있는데 섀시의 개 지지발은 립주에서 전해오는 하중의 압력을 분산시키는데 사용된다.

무대 설비 안전문.사람의 머리, 손,그 단 스 크 고성코닝, 그 가마는 만문이어야 하며, 우물길 (청문) 은 미터 이상이어야 한다;세로와 승하대 문에서 문 스위치를 분해하고 문 스위치를 닫아야 한다.세로, 승재상문, 가마정문이 닫히지 않아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입니다.세로와 캐리어 문에 문 연결 자물쇠를 조립해야 한다.

많은 고객들에게 승강 플랫폼을 유지하고 정비하는 방면에서 아직 주의해야 할 점이 많다는 것을 일깨워주고, 또한 많은 고객 친구들이 사용할 때 많은 주의를 기울여 인원과 재산의 안전을 확보하고, 정기적으로 정비하고 유지하며 그 사용 수명을 연장하여 기업에 더 큰 효익을 창출하기를 바란다.전동승강기의 일치도가 무엇인지, 모두들 줄곧 매우 현혹되어 왔다. 전동승강기의 일치도는 간단히 말해서 전동승강기의 자체 높이가 어떻게 해야만 작업 높이와 결합될 수 있는지, 전동승강기의 사용 주파수가 아니다. 우리는 전동승강기를 사용할 때 반드시 실제 작업 높이와 실제 적재 중량에 근거하여 똑똑히 알아야 한다. 만약 주파수가 너무 클 때우리는 레일식 전동 승강기나 포크식 전동 승강기를 선택하여 구매하는 것을 고려할 것을 건의합니다. 포크식 전동 승강기의 큰 적재량은 톤까지 할 수 있습니다. 적재량 문제를 잘 해결했습니다. 만약 사용 빈도가 너무 크고 높이가 비교적 높다면 우리는 레일식 전동 승강기를 사용하는 것을 건의합니다. 이런 전동 승강기는 아무리 고주파 작업하에서 고장이 나기 쉽지 않습니다.적재량과 사용빈도를 해결하면 전동승강기 매칭도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다.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 개념: 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는 빠르게 열리고 닫히는 밸브이다. 회전 밸브는 오일 파이프 통로의 최적화 선로 설치를 줄일 수 있다.


그 단 스 크 고성부스터생산



전동승강기를 시공하는 부벽틀은 완전무결하고 고정이 믿음직하며 그 부착거리, 부벽틀의 간격과 끝의 높이는 반드시"사용설명서"의 요구에 부합되여야 한다.부벽틀 평면과 부착면의 법방향 협각은 & deg; 이상이어야 합니다.부착장치가 조건으로 인하여 ≪ 사용설명서 ≫ 의 요구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그 계산서, h/mH≤H> 수직 편차 / mm & le;(/h≤≤≤≤쌍의 와이어로프식 시공 전동 승강기는 레일의 수직도 편차가 (/)h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

플랫폼.

시공 전동승강기 안전 안내판은 전동승강기 보호막에 걸어야 하며, 표지판 크기는 mXm이다.

그 단 스 크 고성그 후, 승강 플랫폼에 비교적 큰 고장이 발생했을 때, 가능한 한 빨리 전문가가 수리해야 하며, 고장이 발생한 후에는 사용하지 않아도 되며, 의외의 사고, 제조원과 재물 손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어떻게 액체 압력 승강 경로의 운용 수명을 연장해야 합니까?이러한 기계설비의 운용수명을 더욱 길게 하기 위하여 평소에 운용할 때 정기적으로 설비에 대한 점검과 수양을 중지해야 한다. 례를 들면 기계설비의 유형적인 스위치설비는 운용하는 과정의 옆에서 정기적으로 이런 스위치가 정상적으로 운용될수 있는가 없는가를 검사하고 스위치의 점이 뛰여날수 있는가를 검사해야 한다.승강기 안에는 조종 전기 상자와 배전 상자가 있을 것이다. 이런 조종 설비 밖에는 먼지가 쌓이기 쉽다. 먼지가 너무 많이 쌓이면 전기 상자 바깥의 녹을 초래할 수 있다고 가정하면 운용할 때 각종 조종 상자 바깥의 먼지를 정시에 숙청해야 한다.보통 이 숙제는 모두 조작자가 매 조작이 끝난 후에 해야 할 것이다.

이중 철근망: 철근의 직경은 mm이고 간격은 mm이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그 단 스 크 고성부스터생산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그 단 스 크 고성부스터생산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그 단 스 크 고성부스터생산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그 단 스 크 고성부스터생산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