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서이동 승강기 유압 승강대이 5가지 일상 유지 관리 사항은 문제가 없음을 기억하십시오.

출시 시간:2024-03-27 23:01:36 사용자 게시:695HP135175170 페이지 뷰:140

핵심 팁:섬서,개방형 조절판 받침대로 잡동사니 청소가 더욱 편리합니다.전문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포크식 승강기 공장 등 관련 업무, 이 업무를 희망하는 상인들이 요청합니다.승강 플랫폼은 도랑 위치를 배치하여 상응하는 미끄럼

개방형 조절판 받침대로 잡동사니 청소가 더욱 편리합니다.전문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포크식 승강기 공장 등 관련 업무, 이 업무를 희망하는 상인들이 요청합니다.

승강 플랫폼은 도랑 위치를 배치하여 상응하는 미끄럼 방지 작업을 잘 해야 한다;설비의 기어 박스를 뜯고 포축 오일 박스를 벗기고, 기와와 흡유기를 꺼낸다;천천히 시운전하여 포축경 일주일 표면이 심각하게 손상되었는지 검사한다;손상이 심하고 텅스텐 금을 차지할 때는 유석으로 매끄럽게 다듬어야 한다.전동기 아래에 침목을 레일 안쪽 도랑 가장자리에 메고 천근으로 전동기를 정기적으로 견인하여 기와를 벗긴다.승강 플랫폼 중의 중요한 설비 파손은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포축 기와, 흡유기의 상태를 살펴보고, 파손 원인을 조사하며, 포축 기와를 교체하고,섬서유압 직정식 승강대,섬서유압 승강대 고정식,섬서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사다리, 포축 오일 박스를 세척한다;모두 조립 완료

섬서하강밸브 폐쇄가 엄격하지 않아 하강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하고, 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반드시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

발작 느슨함: 이동 승강기 등 고공 작업 플랫폼 설비가 새로 가공하여 조립한 부품은 기하학적 외형과 사이즈를 맞추는 경향이 존재한다. 설비 사용 초기에 충격, 진동 등 교차 부하나 열, 변형 등 요소의 영향을 받거나 마모가 너무 빠르다는 등의 이유로 이동 승강기 등 고공 작업 플랫폼 설비의 원래 단단했던 부품이 느슨해지기 쉽다.

마사 야유압 밸브가 파손되었으니 그것의 유효성을 유지해야 하며, 만약 파손되면 즉시 교체하면 된다.장기적으로 전국 고가의 각종 포크식 승강기 공장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 완벽한 서비스는 많은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

: 고압 물 연마재 녹 제거.고압 수사류의 충격 작용과 연마재를 이용하여 나선형 승강기를 다듬어 녹을 제거하는 일종으로, 장점은 재질에 대한 손상이 적지만, 물은 전자 설비에 일정한 손상이 있어 분해 가능한 유형의 나선형 승강기에 적용된다.

중기 로 바구니 를 들어 올려 표준 절 위 에서 사용 하다


섬서이동 승강기 유압 승강대이 5가지 일상 유지 관리 사항은 문제가 없음을 기억하십시오.



유압 승강 무대 롤러, 롤러, 회전판 등 테이블을 임의로 배치하면 서로 다른 작업 상황의 사용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다.

안전줄의 길이가 미터보다 작으면 버퍼를 넣어야 한다.

고공 작업도 현재 흔히 볼 수 있고 승강기도 시장의 수요를 많이 받는다.많은 고층 운송 작업은 승강기로 이루어져 효율이 높고 안전성도 안심할 수 있다.그러나 승강기의 설치도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아무도 이런 상황이 발생하는 것을 보고 싶지 않다.그 승강기에는 어떤 설치 주의사항이 있습니까?

견적서승강기를 유지하려면 정기적으로 주유해야 한다: 승강기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적재량이 비교적 크기 때문에 각 부재 간의 마찰도 비교적 크다. 특히 승강기 체인과 승강기 샤프트는 매번 사용하기 전에 적당량의 주유를 추가하여 운행 작업의 시간이 유연하고 끊기지 않도록 보장해야 한다.만약 승강기가 운행 중이라면, 기름이 마찰 표면에 균일한 기름막을 구성하기 쉽지 않으며, 또한 조립 등의 이유로 배합 간격의 균일성을 보장하기 어려워 효능을 떨어뜨리고 설비 부품의 초기 이상 마모를 구성한다;심하면 정밀하게 배합된 마찰 표면의 긁힘이나 교합 현상을 구성하여 설비의 이상 진동이 발생할 수 있다.


섬서이동 승강기 유압 승강대이 5가지 일상 유지 관리 사항은 문제가 없음을 기억하십시오.



실외 승강기, 공장 건물 승강 엘리베이터는 일종의 중승강 기계 설비로, 실외 승강기는 건축물의 층고간 화물 운송에 사용되며, 전용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제품은 주로 각종 작업 층간 화물로 상하로 운송한다;입체 차고와 차고 층고실 자동차 리프트 등.제품 유압 시스템은 추락 방지, 과부하 보호 장치를 설치하고, 각 층과 승강대 작업대에는 모두 조작 버튼을 설치하여 여러 점을 실현할 수 있다.

에너지 비용수동 유압 가위식 플랫폼 차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수동 유압 가위식 플랫폼 차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장거리 운송에 적합하다;페달 및 보호 장치;자중은 비교적 가볍고, 승진은 간편하다;독특한 발바퀴 설계로 안전을 보장한다;공학적 핸들 설계로 조작자가 편안하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하강 속도 밸브가 조정되지 않으면 하강 속도 밸브를 조정합니다. 만약 조절이 잘못되면 새 밸브를 교체합니다.전문적인 트림식 승강기 공장의 품질 보장. 우대 활동이 진행 중이니, 일단 & ldquo;찍찍찍찍 & rdquo;의 마찰음은 기본적으로 승강기에 기름이 부족하여 즉시 작업을 중지하고 원인을 찾아야 하며 강제로 작업해서는 안되며 예견할수 없는 우환을 초래하기 쉽다고 단정할수 있다.점 총결: 승강기를 유지하려면 정기적으로 주유해야 하며 허용해서는 안된다.

섬서안정성: 오버플로우 밸브는 업스트림 동작 시 시스템 압력이 너무 높은 것을 방지합니다.응급 수동 밸브: 전원이 고장났을 때, 가마를 가까운 층으로 응급 하강시켜 문을 열 수 있다.수동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수동펌프를 조종하여 고압유를 내어 가마를 가까운 층층위치로 상승시킬수 있다.연료탱크의 기름온도보호: 연료탱크의 기름온도가 표준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온도보호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레베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온도가 내려간후에야 엘레베터를 가동할수 있다.

각 안전장치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반드시 믿을 수 있어야 하며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

승강기 임대는 인장 강도를 만족시킨다;승강기 케이블 중 절반은 연장용이고, 고층 승강기는 여 미터에 달하며, 미터 케이블의 자중은 바로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섬서이동 승강기 유압 승강대이 5가지 일상 유지 관리 사항은 문제가 없음을 기억하십시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섬서이동 승강기 유압 승강대이 5가지 일상 유지 관리 사항은 문제가 없음을 기억하십시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섬서이동 승강기 유압 승강대이 5가지 일상 유지 관리 사항은 문제가 없음을 기억하십시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섬서이동 승강기 유압 승강대이 5가지 일상 유지 관리 사항은 문제가 없음을 기억하십시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