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르 호 나scb13-1250kva 건식 변압기건설 산업에서의 응용

  • 출시 시간:2022-09-30 09:36:57
  • 핵심어:

  • 페이지 뷰:185
  • 빠른 설명:

    타르 호 나,전력 변압기가 h(환경습도 >% 시 허용시간이 감소할 경우)를 초과하여 운행을 정지할 경우 투입하기 전에 절연을 해야 한다. V 접지 로터로 정확하게 측정하고 한 번에 두 번 옆 및 땅에 대한 절연 저항 ^Mfl,

기사 내용

전력 변압기가 h(환경습도 >% 시 허용시간이 감소할 경우)를 초과하여 운행을 정지할 경우 투입하기 전에 절연을 해야 한다. V 접지 로터로 정확하게 측정하고 한 번에 두 번 옆 및 땅에 대한 절연 저항 ^Mfl, 두 번째 옆에 있는 땅에 대한 절연 저항 ^MH, 철심 대지에 대한 절연 저항 >Mfl(접지 장치 슬라이스를 분해해야 함을 유의).

전력 변압기는 현 단계에 캐비닛을 설치하고 고압 캐비닛이 이상화된 부대 시설 변압기로서 서로 다른 방수 등급에 따라 안전 보호 케이스를 조립할 수 있다.다층건물, 상업, 비행장, 터널 시공,타르 호 나전력 변압기, 화학공업기업,타르 호 나배전 변압기 접지 저항, 공장 등 관건 또는 독특한 자연환경 장소를 적용한다.

타르 호 나변전기 생산 업체는 건식 변압기의 응용 환경에 따라 선택을 해야 한다고 말한다. 환경이 매우 극단적인 환경에 맞추어 에폭시 수지 접착제를 이용하여 건식 변압기를 주조해야 한다. 이런 환경은 건식 변압기를 가열하지 않아도 즉각 작동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같은 응용 환경에 맞추어 H급 건식 변압기는 운용할 수 있다.

전력 변압기 철심 절연 노화 파괴를 피한다. 철심 절연 노화나 지각 볼트 방수 튜브가 망가지면 철심이 비교적 큰 와선을 일으키고 철심이 장기간 뜨거워져 절연 노화를 초래할 수 있다.

보 이상용접 부위에서 기름이 새다

영선의 관건은 작업 중의 회로에 운용되는데 영선이 초래하는 전압은 선이 작업 중의 회로에 저항하는 유량에 해당한다.거리의 제로 라인으로 인한 전압은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생명 안전을 지키는 대책으로서 점점 믿을 수 없는 지선(PE): 작업 중 회로를 사용하지 않고 유지선으로만 한다.대지의 긍정 &ldquo 활용하기;”전압은 기계 설비의 케이스에 전기가 흐르면 유량이 빠르게 대지에 흐르고 PE선에 도로가 있는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주변의 접지체 대지에서 나온다.

출하할 때 생산 가공이 매끄럽지 않고 밀봉이 좋지 않으며 유변식 변전기는 일정 시간 밀봉한 후에 기름이 새는 흔한 고장을 초래한다.


타르 호 나scb13-1250kva 건식 변압기건설 산업에서의 응용



입력, 출력 삼상 전원선은 변압기 접선판 모선조 색조 노란색, 녹색, 빨간색에 따라 각각 A상, B상, C상을 받아야 한다. 영선은 변압기 압축기 중성화 영선과 연결되고 접지선, 변압기 케이스와 변압기점은 서로 연결해야 한다.평소에 사람들이 말하는 지선과 영선은 모두 변압기 중성선으로 끌어낸 것이다.(예를 들어 변압기 상자는 케이스 지선 표시와 일치하여 서로 연결해야 한다).입력과 출력선을 검사하여 적절하고 정확하며 틀림없음을 확정하다.

우선, 건식 변압기는 내습성이 강하지만 일반적으로 개방식 구조이기 때문에 습기를 받기 쉽다. 특히 우리나라에서 생산하여 제조한 건식 변압기는 절연층 수준이 비교적 낮다(저연소 등급)따라서 건식 변압기는 공기습도 % 이하에서 운행해야만 비교적 높은 안정성을 얻을 수 있다. 건식 변압기도 장기적으로 운행을 정지하는 것을 방지하여 비교적 심각한 습기를 방지해야 한다. 접지저항치가 /V(운행작업전압)보다 적을 때 변전기가 비교적 엄격하게 습기를 받으면 시험운행을 중지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 공장

질 이 좋다유입식 변압기

고객이 건식 변압기를 응용하는 상황에서 접선에 대한 방법은 반드시 숙련되어 파악해야 한다. 만약에 접선에서 어려운 문제가 발생하면 응용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을 일으키기 쉽다.그럼 건식 변압기의 연결 방식은 무엇입니까?

공중재 시험 운행, 변압기는 스위치 전원 측면에서 작업 전압을 연결한 후,타르 호 나500kva의 건식 변압기, 작업 전압 충격 스위치를 만들어야 한다.


타르 호 나scb13-1250kva 건식 변압기건설 산업에서의 응용



도자기 탱크 및 겹유리 오일 위치계 누출 오일

검증 근거전력 변압기 오일 샘플을 채취하는 방법과 전 과정은 다음과 같다.

, 높음, 저압 접지 저항은 원래 공장 수치의 %(M & Omega;)보다 적지 않다. 저항을 감는 저항 측정은 같은 온도에서 삼상균일치의 차이는 %를 초과해서는 안 되고 지난번 정확한 측정 결과와 비교하면 %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

표치법으로 유침식 변압기의 회전파의 전 과정을 계산하는 상황에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유침식 변압기의 회전조를 여러 개의 모듈로 구분하고 그의 각 모듈은 하나의 등가의 회로로 대체한다. 그의 전원 회로는 하나의 전감과 세로 용량, 대지용량 또는 회전조 간의 용량을 포함한다.그들 각 모듈의 감지 사이에 상호감지기가 존재하고 체인형 인터넷을 수집하여 유침식 변압기의 등가 전원 회로로 삼아 얻은 결론의 정밀도는 현실 프로젝트의 필수에 도달할 수 있다.

타르 호 나데이터는 시계 표현 방식을 선택하여 차 측선 작업 전압의 상위차 관련을 나타낸다. 차 측선 작업 전압의 상량은 분침으로 하고 고정불동은 시계 시의 부위를 가리키며 차 측선의 상전압의 상량은 초침으로 한다.

전력 변압기 내부에 과부하 또는 단락이 발생하고 인화성 절연 원자재는 고온과 전기 고해의 위해를 받는다. 용해 점화로 인해 많은 기체가 발생하여 전력 변압기 내부의 작업 압력을 대폭 높여 케이스에 점화를 초래하고 대규모 단전을 초래하여 모든 정상적인 생산 제조와 생존에 해를 끼친다.전력 변압기가 작동 중에 화재 사고가 발생한 원인은 세 가지가 있다.

중에서도 많은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유침식 변압기의 각종 고장을 효과적으로 처리하고 유침식 변압기의 성능 지표와 장점을 충분히 활용하여 유침식 변압기의 안전 계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킨다.점화는 유침식 변압기의 보편적인 고장이다. 유침식 변압기의 관건적인 고장은 단락 고장이고 단락 고장은 더욱 일반적이다.

기타 제품 정보
  • 택 파 트유침식 변압기 공장에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산업 경제 벨트 건설을 가속화

    택 파 트유침식 변압기 공장에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산업 경제 벨트 건설을 가속화

  • 도 타 오 바 니 오소형 정밀 승강 플랫폼시장이 침체를 역전시킨 방법

    도 타 오 바 니 오소형 정밀 승강 플랫폼시장이 침체를 역전시킨 방법

  • 도 타 오 바 니 오임공 승강 플랫폼 차일상적인 실패와 해결책을 간략하게 설명

    도 타 오 바 니 오임공 승강 플랫폼 차일상적인 실패와 해결책을 간략하게 설명

  • 메스전동 삼륜차 유압 승강기자금이 부족한 기업의

    메스전동 삼륜차 유압 승강기자금이 부족한 기업의

  • 메스승강 가능한 플랫폼현재 상태를 어디에서 알 수 있습니까

    메스승강 가능한 플랫폼현재 상태를 어디에서 알 수 있습니까

  • 메스승강 작업 플랫폼 승강기분류 장점 및 기능

    메스승강 작업 플랫폼 승강기분류 장점 및 기능

  • 메스알루미늄 리프트임펠러 폭 비교

    메스알루미늄 리프트임펠러 폭 비교

  • 동려이중 레일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 공정 제어에서 이것이 중요한 이유

    동려이중 레일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 공정 제어에서 이것이 중요한 이유

  • 신속한:알림: 타르 호 나scb13-1250kva 건식 변압기건설 산업에서의 응용 정보는 당사의 타르 호 나scb13-1250kva 건식 변압기건설 산업에서의 응용, 타르 호 나scb13-1250kva 건식 변압기건설 산업에서의 응용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타르 호 나scb13-1250kva 건식 변압기건설 산업에서의 응용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타르 호 나scb13-1250kva 건식 변압기건설 산업에서의 응용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타르 호 나scb13-1250kva 건식 변압기건설 산업에서의 응용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