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메 로드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스테이션건설 중 크레인 붐을 유지하는 방법

  • 출시 시간:2024-04-18 09:48:08
  • 핵심어:

  • 페이지 뷰:253
  • 빠른 설명:

    에 메 로드,인원이 몰래 화물 사다리를 타고 계단을 오르내리는 것을 엄금한다.유압장을 물로 씻을 수 없는 상세한 원인은 이렇게 하면 유압장의 연료탱크를 부식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일단 유압장에 물이 섞이면 유압체계에 대한

기사 내용

인원이 몰래 화물 사다리를 타고 계단을 오르내리는 것을 엄금한다.

유압장을 물로 씻을 수 없는 상세한 원인은 이렇게 하면 유압장의 연료탱크를 부식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일단 유압장에 물이 섞이면 유압체계에 대한 손해가 매우 크기 때문에 파이프라인의 녹과 수기화 등 이런 현상을 간단하게 형성하여 유압승강기에 문제를 제기하여 나쁜 영향이나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그러므로 이렇게 하는것을 방지하여 액압소의 정상적인 운용과 그 운용수명을 확보해야 한다.

에 메 로드전체 구조는 전체적인 구조의 변형 유무, 중요한 부품의 손상 유무,에 메 로드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으로, 특히 무게를 견디는 지지대, 체인 등을 완전하게 검사한다.

고공작업차의 차체 방부 조치는 미세한 긁힘에 주의해야 한다. 고공작업차의 페인트 표면은 왕왕 부식된다. 흔히 볼 수 있는 충돌, 긁힘, 절대 일부 공장의 품질이 표준에 도달하지 못한 제품을 겪지 말아야 하며 현재의 일부 안전 위험을 사용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또 설치할 때 망치 등을 사용하는 것을 엄금해 축방향력이나 지름방향력이 너무 커서 베어링이나 기어를 손상시키는 것을 방지한다.반드시 장착 볼트를 팽팽하게 돌린 후에 다시 팽팽한 볼트를 팽팽하게 돌려야 한다.


에 메 로드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스테이션건설 중 크레인 붐을 유지하는 방법



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 과열 현상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 설비에 전기 기계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전기 기계가 과열되면 전기 기계 파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전기 기계 한 대를 교체하는 가격은 비교적 비싸다. 따라서 주행이나 시험 운행 과정에서 전기 기계가 과열된 것을 발견하면 바로 주차해야 한다. 그리고 전기 기계가 과열된 고장을 제거하는 것을 검사한다.이렇게 해야만 기계를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새 기름으로 교체하고 낡은 기름을 단속적으로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그렇지 않을 경우 시스템의 운동부품은 마모를 가속화하게 된다.장기적으로 엘리베이터 제조업체, 오래된 브랜드를 향상시키고, 가격대가 우세하고, 품질이 보장된다!

유압 승강 플랫폼에 어떤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이 있는가 유압 승강 플랫폼의 오일 실린더 손실이 심각하고, 내부 봉인 코일에 손상이 고르지 않거나 안에 방해물이 있으면 쉽게 수력이 고르지 않아 오일 실린더의 승강 높이가 고르지 못하므로 오일 실린더가 정상인지 자세히 검사할 것을 건의한다.

중간상전기 기계와 승강기를 자연적으로 연결하다.연결할 때 반드시 승강기 출력축과 모터 입력축의 동심도가 일치하고 양자 바깥쪽 프랑스가 평행해야 한다.심도가 일치하지 않는 것처럼 모터 축이 부러지거나 리프트 기어가 마모될 수 있습니다.

유압소의 청결도, 관련 규칙 요구가 있습니까?전문 승강 엘리베이터 공장 등 각종 제품의 종류가 완비되어 있고, 국내외에서 잘 팔리고, 설비, 사용 수명이 길다!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주자, 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

화물의 적재량, 한 번에 화물을 운송하는 톤수도 승강의 속도에 영향을 미치며 승강 플랫폼에서 화물을 운송하는 뛰어난 값에 도달하는 것은 속도의 보장이다. 만약 편중되면 속도에 영향을 미치고, 만약 화물이 너무 가볍다면 정상적인 운송 시간에도 영향을 미친다.


에 메 로드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스테이션건설 중 크레인 붐을 유지하는 방법



유압소의 수냉과 풍냉은 같습니까?전문 엘리베이터 공장 안전,에 메 로드유압 고정식 승강 플랫폼, 환경 보호, 경제!제품은 국외로 멀리 팔려서 깊은 신뢰를 받는다.

신용 보증승강기 공장은 전기 기계와 승강기를 연결하기 전에, 먼저 전기 기계 축 키 슬롯과 팽팽한 볼트를 수직으로 하세요.힘을 균일하게 받으려면 먼저 임의의 대각 위치에 있는 장착 볼트를 회전시키되 조이지 말고 다른 두 대각 위치에 있는 장착 볼트를 회전시킨 후 네 개의 장착 볼트를 조입니다.그런 다음 조임 볼트를 조입니다.모든 팽팽한 볼트는 모멘트 렌치가 표시된 고정 모멘트 데이터에 따라 승강기를 고정하고 검사해야 하며, 승강 플랫폼은 널리 사용되는 고공 작업 전용 설비이다.그것의 포크식 기계 배치는 승강기가 올라간 후에 비교적 높은 안정성을 가지게 하고, 광범위한 작업 범위와 비교적 높은 적재 재능을 가지게 하며, 고공 작업 규모를 점점 더 크게 하고, 여러 사람이 한 번 작업하는 것을 지지한다.그것은 고공 작업의 출력을 더욱 높이고 더욱 안전하게 한다.널리 쓰이는 고공 작업 전용입니다.

무대 승강기의 용도: 신축 무대는 효과적인 안내 시스템을 사용하여 신축대가 평행 이동 과정에서 고정대와 간격이 작고 운행이 평온하며 속도가 무급으로 변화한다.동기화 장치는 저속 큰 비틀림 구동을 채택하여 무대가 신축 과정 중에 평행, 자유, 신축이 제자리에 있게 하여 자동으로 보평을 실현할 수 있다.회당, 영화관, 다목적홀, 스튜디오, 호텔 등 문화오락장소에 적응한다.

승강기가 겨울에 어떻게 정비해야 하는지도 가장 중요한 원인이다. 많은 다른 업계의 직원들은 유압 승강기 유압유도 여름과 겨울로 나누어 다른 종류를 사용한다는 것을 모른다. 왕왕 저온에서 여름에 사용하는 유압유는 변하고 심지어 얼어붙는다.겨울철 저온에 들어선후 반드시 겨울철에 방동제가 함유된 액압유를 사용하는것을 기억해야 한다. 이런 기름은 저온에서 작업하기에 적합하다.

에 메 로드각 상자, 배전함 등은 보통 깨끗하게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서둘러 제거한다.

레일식 승강기의 정격 속도와 정격 적재 중량의 향상은 모두 호스트의 출력을 증대시키고 더 큰 호의 예인기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일단 호스트의 출력이 커지면 주파수 변환기의 출력도 반드시 증가해야 하며,에 메 로드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 상응하는 기기, 동력선은 모두 반드시 큰 사이즈를 추가해야 한다.

기어 펌프 마모 노화 또는 손상;해결은 기어 펌프를 교체하는 것입니다.장기적으로 전국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엘리베이터 제조업체를 제공하고, 현장 결산, 성실 경영, 각지에 사무소를 설치하여 장기적으로 합작할 수 있다.


기타 제품 정보
  • 바르샤바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세부

    바르샤바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세부

  • 콜 마전동 유압 이동 승강 플랫폼좋고 나쁨이 공존하는 시장 전망의 추세는 무엇입니까

    콜 마전동 유압 이동 승강 플랫폼좋고 나쁨이 공존하는 시장 전망의 추세는 무엇입니까

  • 에 센.유압 가위식 승강대틀에 얽매이지 않는

    에 센.유압 가위식 승강대틀에 얽매이지 않는

  • 에 센.유압 승강기 승강대조치 및 유지 관리 방법 사용

    에 센.유압 승강기 승강대조치 및 유지 관리 방법 사용

  • 에 센.기둥식 유압 승강대품절 이유가 뭔가요

    에 센.기둥식 유압 승강대품절 이유가 뭔가요

  • 리 미 니승강 등차교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리 미 니승강 등차교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 부스고프라이부르크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시장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부스고프라이부르크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시장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 오해견인 승강 플랫폼다른 모델과 사양은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

    오해견인 승강 플랫폼다른 모델과 사양은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

  • 신속한:알림: 에 메 로드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스테이션건설 중 크레인 붐을 유지하는 방법 정보는 당사의 에 메 로드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스테이션건설 중 크레인 붐을 유지하는 방법, 에 메 로드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스테이션건설 중 크레인 붐을 유지하는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에 메 로드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스테이션건설 중 크레인 붐을 유지하는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에 메 로드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스테이션건설 중 크레인 붐을 유지하는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에 메 로드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스테이션건설 중 크레인 붐을 유지하는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