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 드 비 히 항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사후 관리 방법은 무엇입니까

  • 출시 시간:2024-04-17 22:32:00
  • 핵심어:

  • 페이지 뷰:226
  • 빠른 설명:

    루 드 비 히 항,이동식 등차교 플랫폼 공장 기계를 임대하여 운행하는 과정에서 부품 표면의 요철 부분이 서로 접합하여 마찰하고, 닳아서 떨어진 금속 부스러기, 또 연마재로서 계속 마찰에 참여하여 부품 배합 표면의 마모를 더욱 가속화시

기사 내용

이동식 등차교 플랫폼 공장 기계를 임대하여 운행하는 과정에서 부품 표면의 요철 부분이 서로 접합하여 마찰하고, 닳아서 떨어진 금속 부스러기, 또 연마재로서 계속 마찰에 참여하여 부품 배합 표면의 마모를 더욱 가속화시켰다.따라서 마찰 기간 동안 부품 (특히 표면에 배합) 의 마모가 발생하기 쉬우며 마모 속도가 빠르다.이때 정비에 신경을 쓰지 않고 오히려 과부하 작업을 하면 승강기 파손을 앞당길 수 있다.

충돌 방지 블록: 이 장치는 건물과 승차교를 손상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루 드 비 히 항길이, 톤수에 따라 적재 분량이 다르다. 톤의 mm, 톤의 미터, 톤의 미터이다.야외 빈터에 배치하여 운용하기에 아주 적합하다.기울기, 이동 등차교 자체는 반드시 반드시 일정한 기울기가 있어야 지게차가 객차 안으로 진입하여 화물 하역을 진행하는 기울기의 길이도 차이가 있다. 기울기가 mm, mm, mm로 같지 않다. 안전성과 운용의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다.

수동 펌프를 사용할 때는 먼저 오일 밸브 손잡이로 돌아가 시계 방향으로 조입니다.손잡이를 누르면 다리를 천천히 들 수 있다.

소니 클 리어떻게 등차교의 후기 유지보수를 진행합니까?공장에서 나올 때 탑승교는 보통 다른 중장비보다 더 빠르다.그러나 등차교의 응용이 다른 하역 플랫폼 설비의 응용과 다르기 때문에 등차교의 사용 수명을 단축시켰다.

그것은 저항성이 높은 강화 고무로 만들어졌다.충돌 방지 블록 외부의 네 각은 모두 호 모양이며 볼트 구멍은 모두 내부에 깊이 박혀 있습니다.볼트 구멍 크기는Ф M의 지각 볼트 구조를 조립한다: 고정식 승차교는 기계 시스템, 유압 시스템, 전기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플랫폼과 베이스는 기계 시스템을 구성한다.플랫폼은 “U”형강은 골격으로 자중이 가볍고 적재력이 크다;탁상면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적재력이 크다.테이블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고 지게차가 킬로미터/h를 가득 싣고 달리는 속도를 오목하지 않고 견딜 수 있어 작업 신뢰성을 높였다.

브리지가 가지고 있는 특징: 전기 제어 조작은 매우 간단하여 버튼만 누르면 브리지가 자동으로 올라간다;버튼을 놓으면 조절판이 자중에 의해 하강하고 활판판을 화물차에 걸치면 사용할수 있다.


루 드 비 히 항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사후 관리 방법은 무엇입니까



등차교를 사용하는 것은 안전하고 빠르다. 이렇게 실용적인 제품은 여러분도 기본적으로 이해하셨을 것이다. 또한 여러분이 이 글에 대한 이해로 자신이 만족하는 등차교를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그럼 분류를 아시나요?상대적인 용도를 다 알고 있습니까?잘 모르면 얼른 구경하러 오세요!

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제조 품질이 성적이 없다고 가정하면, 단점의 원인은 대부분 예방적 보수이고, 비정상적으로 작동하는 요소는 일반적으로 적다.

고정식 등차교가 초기 위치로 돌아갈 때 트럭은 떠나기 시작할 수 있다.

상세 한 상황.오일 실린더, 등차교의 오일 실린더는 사용 빈도가 높고, 좋은 것은 수입 밀봉 코일을 채택하고, 공장 항우, 대우,루 드 비 히 항이동식 유압 승강 등차교, 대장장이 등은 모두 국내에서 비교적 성숙한 브랜드이다.

작업 사이즈: 비표준 고객의 수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한다. 사이즈는 고객이 고려하는 중요한 문제이다. 큰 플랫폼에 적합한지 작은 사이즈가 필요한지는 모두 실제 수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해야 한다. 약간의 편차가 있어서는 안 된다.,적재중량: 고정 등차교 적재량은 사용 상황에 따라 적재톤수가 다르며, 고객은 자신의 수요에 따라 톤수를 맞춤형으로 제작한다. 이렇게 배치한 실린더는 전기기계와도 다르다. 전문 등차교 공장의 고가 서비스, 현장 결산,루 드 비 히 항이동 유압식 등차교, 신의성실 경영!

조절판 받침대 앞쪽은 개방형으로 설계되어 잡동사니를 청소하기 편리하고 빠르다.


루 드 비 히 항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사후 관리 방법은 무엇입니까



차교 자물쇠와 객차의 단단한 갈고리로 연결하여 차교와 객차를 고정시켜 여행한다.우법화물칸차, 덮개는 승차교의 쇠갈고리를 준화물칸차의 전문갈고리에 고정시킨다;일반 화물칸차에서는 승차교의 쇠자물쇠를 작은 차의 꼬리에 정해진 쇠틀에 단단히 감고 자물쇠로 잠근다.검등차교와 차접의 액압지 (아니오,루 드 비 히 항이동식 등차교 유압, 사용하지 않음) 가 있는 곳은 실속이 있어 지게차와 차의 무게를 견딜 수 있다. 만약 할 수 없다면 강판 등을 깔 수 있다.

추출 검사 하 다.인원이 의외로 등차교 내부를 불러 하강할 때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플랫폼에 충돌 방지 블록 (또는 완충봉) 을 설치하여 승차교와 건축물의 손상도를 줄인다.빠른 화물 운송이 필요한 가운데 왜 고정식 승차교는 많은 물류 설비에서 중책을 맡을 수 있을까?고정식 유압 등차교가 모두 그곳에서 나를 놀라게 하는 것을 보자.

작업 인원을 직위에서 이탈시키고, 통로를 소통시키고, 작업을 보수하다.가동이 끝난 후에는 즉시 전력 공급을 중단해야 한다.하역 통로는 조작 과정에서 임의로 조작 방향을 변경해서는 안 되며, 갑자기 열거나 중단해서는 안 된다;특별한 상황이 있으면 채널 센터에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시동 버튼을 놓으면 고정식 승차교가 자동으로 내려가고 회로기판이 트럭의 후미에 배치되어 상술한 절차를 마친 후 짐을 싣고 내릴 수 있다.

루 드 비 히 항조절판 받침대 앞쪽은 개방형으로 설계되어 잡동사니를 청소하기 편리하고 빠르다.

고정식 등차교는 실제 조작할 때 움직이는 강철 경사지 개와 같으며, 전기 지게차는 또한 합리적으로 즉시 화물차 트렁크에 드라이브하여 대량의 하역 운반 실제 조작을 전개할 수 있다.고정식 등차교는 현대 물류에서 매우 눈에 띄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성가의 비율이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선호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단상보호와 급정지장치를 제때에 증가시켜 승강기의 안전성을 높여야 한다.


기타 제품 정보
  • 바르샤바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세부

    바르샤바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세부

  • 콜 마전동 유압 이동 승강 플랫폼좋고 나쁨이 공존하는 시장 전망의 추세는 무엇입니까

    콜 마전동 유압 이동 승강 플랫폼좋고 나쁨이 공존하는 시장 전망의 추세는 무엇입니까

  • 에 센.유압 가위식 승강대틀에 얽매이지 않는

    에 센.유압 가위식 승강대틀에 얽매이지 않는

  • 에 센.유압 승강기 승강대조치 및 유지 관리 방법 사용

    에 센.유압 승강기 승강대조치 및 유지 관리 방법 사용

  • 에 센.기둥식 유압 승강대품절 이유가 뭔가요

    에 센.기둥식 유압 승강대품절 이유가 뭔가요

  • 리 미 니승강 등차교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리 미 니승강 등차교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 부스고프라이부르크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시장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부스고프라이부르크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시장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 오해견인 승강 플랫폼다른 모델과 사양은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

    오해견인 승강 플랫폼다른 모델과 사양은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

  • 신속한:알림: 루 드 비 히 항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사후 관리 방법은 무엇입니까 정보는 당사의 루 드 비 히 항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사후 관리 방법은 무엇입니까, 루 드 비 히 항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사후 관리 방법은 무엇입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루 드 비 히 항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사후 관리 방법은 무엇입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루 드 비 히 항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사후 관리 방법은 무엇입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루 드 비 히 항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사후 관리 방법은 무엇입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