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소.무대 조명 리프트생산 공정 특성

  • 출시 시간:2024-04-17 21:21:50
  • 핵심어:

  • 페이지 뷰:363
  • 빠른 설명:

    비소.,기계 부품인 엘리베이터의 예인기는 기름이 필요하다.예인기의 겉덮개에는 두 개의 눈금이 있다. 기름 주둥이를 열어 기름이 두 눈금 사이에 있어야 한다. 만약 기름이 아래의 눈금보다 낮으면 예인기에 기름을 넣어야 한다는

기사 내용

기계 부품인 엘리베이터의 예인기는 기름이 필요하다.예인기의 겉덮개에는 두 개의 눈금이 있다. 기름 주둥이를 열어 기름이 두 눈금 사이에 있어야 한다. 만약 기름이 아래의 눈금보다 낮으면 예인기에 기름을 넣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기름을 넣지 않으면 엘리베이터가 장시간 운행하면 잘 작동하지 않아 엘리베이터 예인기와 전동기가 소실된다.엘리베이터의 운행 시간이 길어진 후에는 제때에 기름을 교체하여 예인기로 하여금 시종 상쾌하고 양호하게 유지해야 한다.

기계실 전원: 동력전원 상 V, HZ, 조명전원 단상 V, HZ는 기계실 입구 부근에 진입해야 하며 진입선 콘센트가 설치되어 있다.전문적으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업무는 가정용 엘리베이터 공장을 포함한다.

비소.이론적 수송 능력.에스컬레이터와 에스컬레이터의 주요 매개 변수로, 속도가 점점 빨라지는 상황에 당황해서는 안 되며, 앞을 다투어 가마에서 도망쳐서는 안 된다.올바른 방법은 모든 승객이 가마문을 최대한 멀리하고 무릎을 굽히는 동작이다.가마가 정격 속도를 초과하거나 터미널에 도달하면 급정거하기 때문에 무릎을 굽히는 동작을 하면 & ldquo;급정지 ”의 부적응.엘리베이터 구매의 필수 상식과 몇 가지 주의사항 엘리베이터 선택의 몇 가지 견해 엘리베이터의 등급 위치 엘리베이터 등급 위치 기준:, 엘리베이터의 생산은 반드시 엘리베이터의 기업이어야 하며, 등록 자본금은 만 위안 이상이어야 하며,비소.알루미늄 이동식 승강 플랫폼, 상표 부착 기업이어서는 안 된다.

낡은 사다리가 갱신된 우물길: 낡은 엘리베이터에 대한 이미 우물길은 방금 시공을 마친 우물길과 같다.낡은 엘레베터가 아직 없을 때 될수록 우물길 밖에서 관련 수치를 얻는다. 례를 들면 기계실의 치수, 층고, 문을 여는 순수한 치수 등이다.낡은 엘리베이터가 아직 없을 때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상황이 있다: a. 낡은 엘리베이터가 작동할 수 있을 때: 이런 상황은 우물길을 측량할 때 반드시 엘리베이터 기술자에게 협조해 주십시오!그리고 반드시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엘리베이터 기술자가 층의 현관문을 열고, 점검 수리 조작을 가동하여 가마를 층 이상으로 몰고, 측량인원은 층에서 층문을 열고 밑구덩이 데이터를 측정하며, 밑구덩이 사이즈 및 층의 우물벽 구조를 기록하는데 주의를 기울인다. 예를 들면 청문이 중앙에 있는지, 소다리가 있는지, 우물벽이 특수구조가 있는지, 권량 간격, 매설물 위치 등이 있다.그 다음에 측량자와 엘리베이터 기술자가 엘리베이터를 타고 꼭대기층에 도착한다. 측량실이 완성된 후에 측량자는 기술자의 협조하에 가마 꼭대기에 올라가 엘리베이터를 가동하여 점검 수리 속도로 가마 꼭대기가 층 현관 문턱보다 약간 낮을 때 정차한다. 이 과정에서 측량자는 꼭대기층에서 우물의 전체 여정을 관찰하고 측량한다. 주로 층고를 측량하면서 기록한다. (이 과정은 반드시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특히 중량, 철사 등 운동 부품에 주의해야 한다.)


비소.무대 조명 리프트생산 공정 특성



기지국.가마가 지령 없이 운행할 때 정차하는 층역을 가리킨다.이 저역은 일반적으로 거리를 마주하고 있어 가마를 드나드는 사람이 많다.자동 기지국 복귀 기능을 갖춘 집선 엘리베이터 및 병렬 엘리베이터에 대해 기지국을 합리적으로 선정하는 것은 사용 효율을 높이는 의의가 있다.

방식 손잡이 스위치 조종, 엘리베이터 운전사가 가마 안에서 조종판 손잡이 스위치를 조작하여 엘리베이터의 움직임, 상승, 하강, 평층, 정지의 운행 상태를 실현한다.

우물길의 폭과 깊이를 층마다 측정하여 우물길의 상하 편차가 너무 크지 않도록 해야 한다.가늘고 긴 장대로 청문 우물길을 지나 장대로 일부 길이를 자로 잰다.갱도 너비 측정은 강철 줄자로 하면 되고, 갱도의 깊이가 크지 않으면 직접 강철 줄자로 갱도를 측정할 수도 있다.주의해야 할 어떤 우물벽은 아래가 두껍고 위가 얇게 설계되어 우물길이 아래가 좁고 위가 넓은 현상이 있다.

성실 하 게 봉사 하 다.엘리베이터 설치의 기본 절차는 우물 정리, 현장 설치 조건 구비 여부 확인, 임시 창고 제공, 상자 분해 검사 부품 제공, 비계 설치, 견본 제작, 방기 준선, 레일 장착 지지대, 레일 설치,비소.복층 건물 실내 엘리베이터 가정용, 기계실 설비 설치, 하층에 중량 설치, 장기적으로 전국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가정용 엘리베이터 공장, 현장 결산, 성실 경영, 각지에 사무소를 설치,장기적으로 합작할 수 있다. 최상층에 가마를 설치하고, 갱도 기계 설비를 설치하고, 와이어 로프를 달고,비소.스테이지 리프트, 전기 장치를 설치하여 갱도 케이블과 수동 케이블을 배치하고, 전체 기계의 시험 검수를 조정한다.

년 이후 후베이, 시안, 선전 등지의 엘리베이터 & ldquo;죽겠다 & rdquo;의 뉴스를 많은 사람들이 보고 모두 < ldquo;엘리베이터를 타면 마음이 허둥지둥 & rdquo;.년 우리나라에서 발생한 엘리베이터 사고는 명, 사망자는 명이다.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 가 엘리베이터 고장이 자주 발생한다고 답했다.

우물길을 현장 측량하여 기록하다.


비소.무대 조명 리프트생산 공정 특성



기계실: 기계실의 평면 길이와 너비 사이즈를 재고 기계실과 우물길의 상대적인 위치, 기계실 개문 위치 및 사이즈 등을 표시하며 갈고리 하연에서 우물길 상판 상피 사이의 높이, 지지대 유무 등 상황도 기록한다.기계실에 축대가 있는지 여부와 그 높이 사이즈는 공장 출하 시 기계실 선함의 길이, 급정지 스위치의 배치 등 문제를 결정한다.또한 기계보 지지대 사이의 거리 (일반적으로 우물길의 너비 또는 깊이와 같음) 에 주의하여 공장에서 출하할 때 기계보를 짧게 발송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수요.이런 상황에 부딪히면 본층의 자물쇠와 전기촉수가 불량하여 초래된것일가능성이 높기에 먼저 조종판의 개문버튼을 눌러 엘레베터를 열게 한후 다시 개문버튼을 눌러 엘레베터를 닫게 하고 엘레베터가 고장을 해소하고 계속 운행하는가를 볼수 있다.두 번 반복할 수도 있고, 손으로 밀어서 문을 닫는 것을 도울 수도 있다.만약 아직 안 된다면, 문을 여는 버튼을 눌러 문을 열고 사람을 놓아 줄 수밖에 없다.비상벨이나 전화를 눌러 물업관리부문에 알려주고 전문인원이 수리할수 있다.

별장주택에 예약된 우물길이 있다면 우물길의 사이즈 폭과 깊이 등 데이터에 근거하여 가마의 폭과 깊이를 비교하여 적합한 가마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예약된 우물길이 없어도 먼저 엘리베이터의 모델을 잘 선택하여 부동한 모델에 필요한 예약된 치수공간에 따라 우물길을 새로 건설할수 있다.

위, 아래 지지대의 효과적인 지지폭은 에스컬레이터 트러스 너비보다 커야 하며, 각 그룹의 몇 대의 엘리베이터는 하나의 신호 시스템 엘리베이터 그룹 제어 시스템 (중앙 그룹 제어 시스템과 분산 그룹 제어 시스템이 있음) 을 공유하고 서로 연결된 엘리베이터 운행을 조율하여 엘리베이터 시스템의 서비스 성능을 향상시킨다.의 엘리베이터 그룹 제어 시스템은 빌딩의 서로 다른 여객 교통 수요에 따라 계단군이 적합한 방식으로 층역의 호출 계단 신호에 응답하도록 한다.

유압 엘리베이터 유압 엘리베이터 가마가 상승할 때의 운속 직선 운동은 오일 펌프가 일정한 유량으로 오일 탱크의 오일 액체로 기둥을 등속으로 상승시켜 실현하는 것이다. 하락할 때의 등속 직선 운동은 오일 탱크의 오일 액체로 일정한 유량 오일 탱크이다.장점: 기계실에 대한 요구가 낮고 적재력이 비교적 크며 안전문제가 비교적 적다.단점: 높이를 높이는 데 한계가 있고, 일반적으로 층을 초과하지 않으며 기름 소모와 전기 소모가 크다.백화점은 일반적으로 사용하지 않는다.

주파수 변환형 에스컬레이터 주파수 변환형 에스컬레이터는 지능형 주파수 변환기를 설치하여 신호를 감지한 후 컴퓨터가 분석하고 시간을 지연시킨 후 지능형 주파수 변환기의 출력 전압과 주파수의 높낮이를 확정하여 에스컬레이터가 승객의 유무에 따라 에스컬레이터의 운행 속도를 확정하고 에스컬레이터의 모터 출력의 크기를 측정하여 에너지 절약과 기계 손실을 줄이고 사용 수명을 연장하는 좋은 효과를 얻는다.매 초투자는 일반에스컬레이터에 원 좌우를 더하여 공중부하에너지절약이 % 보다 크다.가정용 엘리베이터 공장, 오래된 브랜드, 가격대가 우세하고 품질이 보장됩니다!


기타 제품 정보
  • 바르샤바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세부

    바르샤바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세부

  • 콜 마전동 유압 이동 승강 플랫폼좋고 나쁨이 공존하는 시장 전망의 추세는 무엇입니까

    콜 마전동 유압 이동 승강 플랫폼좋고 나쁨이 공존하는 시장 전망의 추세는 무엇입니까

  • 에 센.유압 가위식 승강대틀에 얽매이지 않는

    에 센.유압 가위식 승강대틀에 얽매이지 않는

  • 에 센.유압 승강기 승강대조치 및 유지 관리 방법 사용

    에 센.유압 승강기 승강대조치 및 유지 관리 방법 사용

  • 에 센.기둥식 유압 승강대품절 이유가 뭔가요

    에 센.기둥식 유압 승강대품절 이유가 뭔가요

  • 리 미 니승강 등차교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리 미 니승강 등차교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 부스고프라이부르크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시장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부스고프라이부르크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시장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 오해견인 승강 플랫폼다른 모델과 사양은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

    오해견인 승강 플랫폼다른 모델과 사양은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

  • 신속한:알림: 비소.무대 조명 리프트생산 공정 특성 정보는 당사의 비소.무대 조명 리프트생산 공정 특성, 비소.무대 조명 리프트생산 공정 특성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비소.무대 조명 리프트생산 공정 특성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비소.무대 조명 리프트생산 공정 특성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비소.무대 조명 리프트생산 공정 특성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