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까리.유압식 고정 등차교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에 대한 좋은 전망

  • 출시 시간:2024-04-17 20:55:52
  • 핵심어:

  • 페이지 뷰:360
  • 빠른 설명:

    아주까리.,등차교는 국표 양질의 강관을 채택하여 공학 원리를 이용하여 조합하여 용접하여 만든다.다리면은 특제의 강철격판부설을 채용하여 믿음직한 강도를 갖고있어 장기적인 사용을 보장하고 변형되지 않으며 그의 펀칭구조는 탁월한 미

기사 내용

등차교는 국표 양질의 강관을 채택하여 공학 원리를 이용하여 조합하여 용접하여 만든다.다리면은 특제의 강철격판부설을 채용하여 믿음직한 강도를 갖고있어 장기적인 사용을 보장하고 변형되지 않으며 그의 펀칭구조는 탁월한 미끄럼방지성능을 충분히 보장하여 지게차가 더욱 좋은 등반성과 조종성을 가지도록 하였으며 비, 눈, 얼음춤날씨에도 불구하고 하루 종일 사용할수 있도록 보장하였다.이것은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로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 역할을 한다. 지게차 등 운반 차량은 화물차 내부에 직접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할 수 있다.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 이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력을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더 큰 경제 등차교는 국가 표준의 우수한 강관을 사용하고 공학 원리를 이용하여용접을 조합하여 만들다.다리면은 특제의 강철격판부설을 채용하여 믿음직한 강도를 갖고있어 장기적인 사용을 보장하고 변형되지 않으며 그의 펀칭구조는 탁월한 미끄럼방지성능을 충분히 보장하여 지게차가 더욱 좋은 등반성과 조종성을 가지도록 하였으며 비, 눈, 얼음춤날씨에도 불구하고 하루 종일 사용할수 있도록 보장하였다.이것은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로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서 교량 역할을 한다. 지게차 등 운반 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할 수 있다.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 이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력을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이며 더 큰 경제판의 맨 위에 뒤집힌 판을 만들어 자동으로 객차 가장자리에 앉힌다.화물칸과 화물칸을 평온하게 이행하게 하다.

오일 펌프를 움직이고, 자동차 클러치를 밟고 손을 당겨 브레이크를 밟고, 변속 탱크에 빈 기어를 걸고, 유압 오일 펌프 클러치 레버를 당겨, 유압 오일 펌프를 작업 상태에 있게 한다.기기의 성능과 원액압유펌프가 ~분 작동해야 각 동작 손잡이를 조종할 수 있다.고공차의 조작은 훈련을 거쳐 조작근무증을 소지한 인원이 책임져야 한다.조작자는 정신을 집중하여 오작동을 방지하고 음주 후 작업을 엄격히 금지해야 한다.우선 받침대를 내려놓고 필요하면 받침대 밑에 본패드를 놓아 차량이 수평 상태인지 확인한다.

아주까리.상승 버튼을 가동하면 판면이 큰 높이로 올라갈 때 연결판이 자동으로 곧게 펴지고 판넬과 평행해진다. 이때 상승 버튼을 놓으면 판넬이 자동으로 내려간다. 객차와 연결될 때까지 문제가 없음을 확인하면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린 후 상승 버튼을 눌러 차량이 떠나면 버튼 패널을 놓으면 자동으로 원시 상태로 내려가 화물대와 평행해진다.

견인 이동식 등차교 견인식 이동식 등차교는 지게차, 견인차 등을 이용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로 평면 트레일러 견인대 기술을 결합하여 연구 제작한 것으로, 앞부분에 양쪽으로 회전할 수 있는 중형 만방향 바퀴와 분해 가능한 견인대를 추가하여 이동이 필요할 때 만방향 바퀴를 하단으로 회전시켜 견인대를 장착할 수 있어 간단하고 편리하게 견인 이동을 실현할 수 있다.다음은 제품의 특징입니다.

그램 탑교량을 설치하여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만족시키다.화물의 출하구가 빈번하게 출하되고 사용 빈도가 높으며 적재 압력이 높기 때문에 등차교에 일정한 압력을 가하는 것은 불가피하다.오랫동안 이 문제가 발생했지만 이동 등차교는 고정 등차교보다 사용 빈도가 낮고 적재 톤수가 적어 장시간 사용할 수 있어 문제가 발생하기 어렵다.

등차교를 사용하는 것은 안전하고 빠르다. 이렇게 실용적인 제품은 여러분도 기본적으로 이해하셨을 것이다. 또한 여러분이 이 글에 대한 이해로 자신이 만족하는 등차교를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큰 오일 실린더가 전체 사판으로 올라가고, 꼭대기에 이르렀을 때, 작은 오일 실린더가 작동하기 시작하고,아주까리.유압식 고정 등차교, 원활하게 활판 조립판을 내밀며, 높이 조절판은 모두 양질의 고도 무늬 강판 및 형재를 긴밀히 용접하여 수명이 길다.조절판 양쪽에는 각각 개의 활동판이 있어 유압 등차교가 하강할 때 발가락을 눌러 다치는 위험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어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유니크한 디자인의 & ldquo;노동 ”자강 골격은 평균적으로 압력을 받칠 수 있고, 골격의 비틀림을 줄일 수 있으며,아주까리.이동식 유압 등차교, 다른 슬롯 강철 구조보다 더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하다.


아주까리.유압식 고정 등차교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에 대한 좋은 전망



진동성학법진동(vibration)음향기기는 유압(hydraulic)시스템(Hydraulic systems)의 진동과 소음을 측정하고 진동성학법칙(rhythmical)에 따라 유압소자의 마모(부품이 효력을 상실하는 기본 유형) 상황과 그 기술상태를 식별하여 이를 바탕으로 고장의 원인, 부위, 정도, 성질과 발전(Develop) 추세 등을 진단한다.현재,아주까리.유압 등차교 고정식, 물류업의 급속한 전개에 따라 물류설비에 대한 수요는 더욱 미약하고, 고정식 유압 승차교와 고정 승강 경로를 위주로 하는 보좌성의 진보와 하역 설비의 사용량도 짧지 않은 첨가를 전개하고 있으며, 일부 공장은 현재 이미 국외로 수출하고 있다!

장기 티덴 차교 공장, 오래된 브랜드 가격 우위, 품질 보장!

품질 문제가 생기면 인민, 델리시, 정태 등 브랜드 제품이 모두 가능하다.

업 종 관리대변식 등차교도 서로 다른 현장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 구조 형식을 설계했다.마찬가지로 일정한 범위내에서 상 (화물대 이하) 또는 하 (화물대 이하) 로 조절할수 있어 대다수 하역플랫폼의 설치사용을 만족시킬수 있다.

이동식 유압 등차교는 우정, 공장 등 플랫폼이 있는 창고, 화물 공장 등 대톤수 대량 적재에 사용되며, 안전을 갖추고 있다

예:볼트 고정하기;유압통 검사하기;타이어, 축 등을 검사하다.만약 차이가 있다면, 등차교업을 사용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승차교업의 등차교 두 바퀴의 끝을 금지하여 전임의 미끄럼 방지 (항상?) 로 등차교가 오히려 움직이는 것을 방지한다;등차교는 유압으로 인해 수동으로 트렁크 밑으로 cm 정도 넘어갔다.차를 후진하여 차교에 오르게 하는 것은 모두 차교에 오르게 하는 것이며, 인강판을 사용할 수 있다.승차교 위의 철을 카드 끝까지 곧장 진입시키다.


아주까리.유압식 고정 등차교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에 대한 좋은 전망



직: 물류부 창고: 승차교업 시 범례에 따라 삭작한다.

작업 원가결론적으로 유압등차교는 화물을 신속하게 하역하는 상용 도구로 사용 빈도가 비교적 높기 때문에 부품의 선택과 정비 작업을 잘 하는 것이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된다. 때로는 세부적인 문제가 등차교의 사용 수명을 결정할 수 있다. 모르는 상황에서 제멋대로 결정할 수 없다. 유압등차교의 각 부품의 양호한 성능은 품질과 양을 보장하여 고공 작업을 완성하는 전제이다. 이상의 내용이 차교 부품의 구매와 정비 기교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향후 사용 과정에서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하역작업요소, 대변식 등차교효과는 일종의 보완계획으로서 마찬가지로 트럭객차에 들어가 하역작업요구에 도달할수 있다.

마운트 및 마운트 해제 후 시동 버튼을 누르면 사판 상승 과정에서 자동으로 한 바퀴 추가됩니다.회전사판이 상단에 가까운 위치로 상승할 때 버튼을 놓으면 고정식 유압등차교가 수평위치로 낮아져 조작하기 편리하다.한 버전의 화물을 적재하고 하역하며 문을 열고 닫습니다.

아주까리.그리고 서로 다른 사용 장소와 서로 다른 환경으로 인해 조작 빈도도 등차교의 사용 수명에 영향을 주는 한 요소이다.예를 들어, 일부 설치된 공장은 항상 중단 없이 설치, 배송 및 사용됩니다.장기간 빈번한 조작과 정기적인 유지보수가 결핍하여 등차교의 압력을 고정시키면 등차교의 사용수명을 낮출수 있다는것을 상상할수 있다.

서비스 플랫폼 고정식 승차교는 설치 전 과정에서 즉시 서비스 플랫폼을 제거하는 외연에 설치된다.적용 시 하역 플랫폼에서 터널 시공 실내 공간을 발굴하거나 미리 묻을 필요가 없고, 대부분 주택 건축의 구조를 변경하지 않아도 된다.

  


기타 제품 정보
  • 앉 은 자세건식 변압기 생산 과정문제 분석 요약

    앉 은 자세건식 변압기 생산 과정문제 분석 요약

  • 보스턴소형 전동 이동식 승강기크랙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보스턴소형 전동 이동식 승강기크랙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 보스턴승강 플랫폼 핸들생산 라인이 적합한 범위는 무엇입니까?

    보스턴승강 플랫폼 핸들생산 라인이 적합한 범위는 무엇입니까?

  • 독일소형 전기 승강기광채 만들기

    독일소형 전기 승강기광채 만들기

  • 독일다중 마스트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그들의 강점과 장점은 무엇입니까

    독일다중 마스트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그들의 강점과 장점은 무엇입니까

  • 독일플랫폼 포크 승강대시장 회복력 강화 필요

    독일플랫폼 포크 승강대시장 회복력 강화 필요

  • 독일승강기용 알루미늄 합금 형재마모의 원인을 파악하여 손쉽게 수리

    독일승강기용 알루미늄 합금 형재마모의 원인을 파악하여 손쉽게 수리

  • 덮어쓰다자동차용 유압 승강 플랫폼휴가 전 가격 추세는 어떻습니까?

    덮어쓰다자동차용 유압 승강 플랫폼휴가 전 가격 추세는 어떻습니까?

  • 신속한:알림: 아주까리.유압식 고정 등차교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에 대한 좋은 전망 정보는 당사의 아주까리.유압식 고정 등차교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에 대한 좋은 전망, 아주까리.유압식 고정 등차교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에 대한 좋은 전망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아주까리.유압식 고정 등차교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에 대한 좋은 전망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아주까리.유압식 고정 등차교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에 대한 좋은 전망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아주까리.유압식 고정 등차교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에 대한 좋은 전망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