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하 자 론 바 타전동 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세 가지 일반적인 착용 형태

  • 출시 시간:2024-04-17 20:40:40
  • 핵심어:

  • 페이지 뷰:86
  • 빠른 설명:

    사하 자 론 바 타,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하기;실린더 핀 샤프트 및 베어링;팔걸이 힌지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실외 승강기, 공장 승강 엘리베이터는 상술한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하여 정비한다.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다.승강기가 겨울

기사 내용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하기;실린더 핀 샤프트 및 베어링;팔걸이 힌지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실외 승강기, 공장 승강 엘리베이터는 상술한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하여 정비한다.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다.

승강기가 겨울에 어떻게 정비해야 하는지도 가장 중요한 원인이다. 많은 다른 업계의 직원들은 유압 승강기 유압유도 여름과 겨울로 나누어 다른 종류를 사용한다는 것을 모른다. 왕왕 저온에서 여름에 사용하는 유압유는 변하고 심지어 얼어붙는다.겨울철 저온에 들어선후 반드시 겨울철에 방동제가 함유된 액압유를 사용하는것을 기억해야 한다. 이런 기름은 저온에서 작업하기에 적합하다.

사하 자 론 바 타레일식 승강 사다리의 제동기에 대한 검사를 자주 해야 하며, 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 된다.

이동식 승강기 고장 분석 이동식 승강기의 상승 또는 상승력이 약하다: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조절이 수요에 부합하지 않는다: 압력을 수요치로 조정한다;실린더 내설: 실린더 어셈블리를 확인하거나 교환합니다.밸브 조임 또는 내설: 밸브 어셈블리를 검사하거나 교환합니다.기름면이 너무 낮고, 기름 여과기가 막혔다: 기름을 충분히 넣고,사하 자 론 바 타맞춤형 유압 승강대, 여과기를 세척한다.급유펌프는 결함이 있다: 펌프를 검사하거나 교환한다.

단추 천새로 착수한 이동 승강기는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고가의 각종 규격의 포크식 승강기 공장은 폐품상, 공업회사, 기업, 전력부문이 회사에 와서 참관하고 상담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산둥 (山东) 성 경내에서 갑자기 기온이 내려가 직장인들과 사람들을 당황하게 했다.친구들은 외출할 때 반드시 옷을 많이 입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산동성은 중국 승강기의 고향이다.크고 작은 생산업체가 부지기수다.그렇다면 승강무대, 승강기는 겨울철에 접어든 뒤 어떻게 유지보수해야 할까.다음은 여러분에게 상세한 소개 한 편을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승강대 정비 시 사람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할 때는 반드시 승강기를 매달아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해 인명피해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사하 자 론 바 타전동 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세 가지 일반적인 착용 형태



레일식 승강기 화물 사다리를 설치하면 어떤 우세 토목 건설 우세 설치가 편리하다: 우물 도로 위쪽은 기계실이 필요 없고 최상층 높이가 미터 이상이면 설치할 수 있다.기계실은 갱도 반경 미터 범위 내에 설치할 수 있으며, 적재 실린더는 기초 구덩이에 직접 작용하며, 우물의 강도 요구가 낮고, 벽돌 구조나 벽돌 혼합 구조의 우물길이면 된다.

삼립주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조의 돛대 지지 작업 플랫폼이 동시에 승강하고, 지퇴 구조는 단일 돛대 기둥식 플랫폼과 같으며, 매우 큰 적재 중량과 작업 안정성을 가지고 있다.전체 승강식 가드레일 장치는 강도가 좋고, 운송할 때 전체 기계의 높이를 대폭 낮추어 하역이 매우 편리하며, 한 번의 승강으로 조립 또는 분해를 완료할 수 있다.

유압 승강 플랫폼에 어떤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이 있는가 유압 승강 플랫폼의 오일 실린더 손실이 심각하고, 내부 봉인 코일에 손상이 고르지 않거나 안에 방해물이 있으면 쉽게 수력이 고르지 않아 오일 실린더의 승강 높이가 고르지 못하므로 오일 실린더가 정상인지 자세히 검사할 것을 건의한다.

제품 범위승강플랫폼 전기기계는 전원을 잘못 연결하는 것을 엄금하며, v 또는 v 전압으로 일상적인 청결 작업을 잘 하고 전기기계의 먼지와 잡동사니를 제때에 청소한다.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전기 기계의 일상적인 유지 보수와 사용에 대해 간단히 말하자면,사하 자 론 바 타가위 포크 유압 승강대, 과부하는 전기 기계의 부담을 증가시킬 수 있고,사하 자 론 바 타가위식 유압 승강대, 심각할 경우 전기 기계가 타서 망가질 수 있다.

승강기는 현재 많은 사람들의 환영을 받고 있으며, 화물을 높은 층으로 보낼 수 있다.그 중 유압식 승강기는 사람들의 사랑을 더 많이 받고 있으며, 사람들은 자신의 실제 상황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것을 선택할 수 있다.그러나 평소에 작업할 때는 반드시 유압식 승강기의 승강 속도에 주의해야 하며 실수하지 말아야 한다.그렇다면 어떤 요소가 유압식 승강기의 승강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까?


사하 자 론 바 타전동 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세 가지 일반적인 착용 형태



유압 승강 사다리 하강 밸브를 내리고 분해하여 압축 공기로 피스톤을 깨끗이 불어 넣은 다음 싣고 다시 설치한다.

가격 이 저렴 하 다.승강기의 베어링은 어떻게 물건을 설치하여 승강기 베어링 장치에 운용해야 하는지, 우리는 매번 베어링 장치의 방위가 정확하다는 것을 보장할 수 없다. 일부 장치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거나 베어링 오프셋이 나타나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일단 장치가 이러한 문제를 나타내면 베어링 사이의 유극이 너무 작아지고, 그 다음에 베어링 안의 내외권이 같은 회전 중심에 있을 수 없게 된다.그러므로 베어링을 설치할 때 전문적인 것을 운용하는 것은 필요하며, 베어링 장치가 좋은 후에도 검측기로 검측할 필요가 있다. 이렇게 해야만 베어링 장치의 성공을 보장할 수 있다.

속도가 느려지는 징후가 발생했다.속도가 느려진 후, 먼저 액압유 유량의 신분을 고려한다.유압 유량에 영향을 주는 신분은 유압 파이프라인, 유압 밸브, 유압 오일 펌프, 전동기 속도 조절 조립 등이 있다.다음 소편은 속도가 느려진 네 가지 이유와 조정 방식을 먼저 용서해 드리겠습니다.

승강플랫폼 전기기계는 전원을 잘못 연결하는 것을 엄금하며, v 또는 v 전압으로 일상적인 청결 작업을 잘 하고, 전기기계의 먼지와 잡동사니를 제때에 청소한다.

사하 자 론 바 타연료탱크의 유압유를 전부 다 넣고 연료탱크를 열고 기름흡입려과기를 꺼내 깨끗이 씻은 후 연료탱크에 넣고 제자리에 설치한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각 부서의 브러시는 그 면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

모든 전선과 케이블의 손상 유무를 자주 검사한다.손상된 부분을 제때에 싸매고 교체해야 한다.각종 포크식 승강기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요청합니다!


기타 제품 정보
  • 바르샤바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세부

    바르샤바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세부

  • 콜 마전동 유압 이동 승강 플랫폼좋고 나쁨이 공존하는 시장 전망의 추세는 무엇입니까

    콜 마전동 유압 이동 승강 플랫폼좋고 나쁨이 공존하는 시장 전망의 추세는 무엇입니까

  • 에 센.유압 가위식 승강대틀에 얽매이지 않는

    에 센.유압 가위식 승강대틀에 얽매이지 않는

  • 에 센.유압 승강기 승강대조치 및 유지 관리 방법 사용

    에 센.유압 승강기 승강대조치 및 유지 관리 방법 사용

  • 에 센.기둥식 유압 승강대품절 이유가 뭔가요

    에 센.기둥식 유압 승강대품절 이유가 뭔가요

  • 리 미 니승강 등차교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리 미 니승강 등차교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 부스고프라이부르크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시장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부스고프라이부르크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시장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 오해견인 승강 플랫폼다른 모델과 사양은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

    오해견인 승강 플랫폼다른 모델과 사양은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

  • 신속한:알림: 사하 자 론 바 타전동 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세 가지 일반적인 착용 형태 정보는 당사의 사하 자 론 바 타전동 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세 가지 일반적인 착용 형태, 사하 자 론 바 타전동 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세 가지 일반적인 착용 형태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사하 자 론 바 타전동 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세 가지 일반적인 착용 형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사하 자 론 바 타전동 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세 가지 일반적인 착용 형태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사하 자 론 바 타전동 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세 가지 일반적인 착용 형태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