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프 도 프고정 승차교 구매기본 지식

  • 출시 시간:2024-04-17 19:59:38
  • 핵심어:

  • 페이지 뷰:242
  • 빠른 설명:

    후 프 도 프,수동 밸브를 꽉 조여 수동 밸브가 닫히도록 해라.유압 승차교가 좋은 상태에 처해 있도록 사용 전에 미리 검사를 해야 한다: 주로 버튼이 유효한지를 포함한다;전원 코드와 콘센트의 작동 여부송유관이 온전한지;가드레일의

기사 내용

수동 밸브를 꽉 조여 수동 밸브가 닫히도록 해라.

유압 승차교가 좋은 상태에 처해 있도록 사용 전에 미리 검사를 해야 한다: 주로 버튼이 유효한지를 포함한다;전원 코드와 콘센트의 작동 여부송유관이 온전한지;가드레일의 안정성;각 교차점 볼트의 견고성;외관 품질의 완전함.그러나 전원이 연결되고 표시등이 켜지면 상승 버튼을 누르면 모터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다. 이는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되면 모터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전원만 고치면 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아니다.

후 프 도 프사회 과학 기술의 발전에 따라 이동 승차교는 갈수록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이동 승차교는 단 한 번의 조작으로 전기를 공급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신속한 화물 하역이 가능하다.화물 운송 플랫폼과 이동 하역 시설에 사용되며 하역 설비가 필요하지 않다.다음은 편집장이 승차교를 어떻게 이동하는 기교를 소개하는 것이다.

타이어: 고강도 내부하 고압 타이어.

쿠 다 드유압유: 호 마모 방지 유압유.

또 한 가지는 반드시 고정식 유압 등차교 설비에 대한 자신의 사용 요구를 고려해야 하고, 그 다음에 자신의 수요에 맞추어 고정식 유압 등차교 공장에 맞춤형 요구를 제기하고, 자신에게 적합한 고정식 유압 등차교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다. 항상 자신에게 적합한 것이야말로 비교적 좋은 것이라고 말하는데, 바로 이 이치이다.

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사용 과정에서도 일부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그렇다면 흔히 볼 수 있는 고장과 일부 처리를 살펴보자.


후 프 도 프고정 승차교 구매기본 지식



다음과 같은 테스트는 이동승차교의 액압기름진흙의 위해를 똑똑히 증명할수 있다. 다음은 년에 부동한 액압기름을 사용하는것이 굴착기부품에 미치는 영향이다.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케이블 체인으로 트레일러에 사용됩니다.

톤 승차교는 설치 전 과정에서 즉시 서비스 플랫폼을 하역하는 외연에 설치되었다.적용 시 하역 플랫폼에서 터널 시공 실내 공간을 발굴하거나 미리 묻을 필요가 없고, 대부분 주택 건축의 구조를 변경할 필요가 없다.

업무 설명톤의 등차교는 신속한 화물 운반을 합리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전용형 보조기계 설비로 전체 기계 설비의 고폭비를 조정할 수 있다.응용할 때 화물차와 창고 상품 서비스 플랫폼 중간에 합리적으로 다리를 놓을 수 있다.

이동식 등차교의 정기적인 정비는 우리가 어떤 방면의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

탑승교 유압 시스템의 유압 기름 온도는 보통 -도 사이이다.이때 유압유의 점도,후 프 도 프컨테이너 승차교, 성과 내마모성이 양호한 상태이며 시스템 전동 효율이 높다.유압유의 온도가 도를 넘으면 유압유의 점도가 크게 떨어지고 각 부분의 유막이 피화되며 유압소자의 마모가 심해져 유온상승의 속도를 가속화한다.그러므로 사용할 때는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후 프 도 프고정 승차교 구매기본 지식



많은 고객들이 이동 등차교를 맞춤형으로 제작할 때 이동 등차교의 구체적인 용도를 설명하지 않았기 때문에 맞춤형 등차교의 실제 작업에 편차가 존재하여 효율이 떨어진다.

제품 라인등차교를 아는 친구들은 모두 이동등차교에는 여러가지 방식이 있다는것을 알고있다. 례를 들면 자체식이동등차교,후 프 도 프유압 이동식 등차교, 수동보조이동등차교 등이다.따라서 우리는 자신의 구체적인 사용 상황에 따라 맞춤형 승차교의 이동 방식을 선택해야 한다.

표준 테이블 크기: & times;mm;객차와 연결된 입술판의 크기는 mm입니다.배치된 모터의 출력은 .kw, kw;굴착해야 할 땅구덩이는 & times;×mm;패널의 상승 여정의 대략적인 범위는:.제품,후 프 도 프유압식 이동 등차교, 수천만 개의 제품을 당신이 선택하셔도 됩니다. 전문 승차교 공장의 거래 안전이 보장됩니다.

유압 승차교가 좋은 상태에 처해 있도록 사용 전에 미리 검사를 해야 한다: 주로 버튼이 유효한지를 포함한다;전원 코드와 콘센트의 작동 여부송유관이 온전한지;가드레일의 안정성;각 교차점 볼트의 견고성;외관 품질의 완전함.그러나 전원이 연결되고 표시등이 켜지면 상승 버튼을 누르면 모터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다. 이는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되면 모터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전원만 고치면 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아니다.

후 프 도 프원인: 수동 펌프, 기어 펌프가 심하게 기름이 샌다.

다음은 제품의 특징입니다.

유압 등차교는 과체중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며, 과부하 작업으로 인한 조화물의 손상 가능성이 있다;안전 가드레일이 없는 승강 플랫폼에서 일하면 사람이 추락하고 인명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


기타 제품 정보
  • 킬 케 니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완전한 다양성

    킬 케 니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완전한 다양성

  • 세 인 트 세비 로등차교 승강가격 및 성능 이점은 무엇입니까

    세 인 트 세비 로등차교 승강가격 및 성능 이점은 무엇입니까

  • 게 들 러고정식 등차교 유압견적이 안정적으로 유지됨

    게 들 러고정식 등차교 유압견적이 안정적으로 유지됨

  • 메스터12미터 이동식 승강 플랫폼처리상의 문제

    메스터12미터 이동식 승강 플랫폼처리상의 문제

  • 리 제 스 웨 이 크전동 승강기 6미터배송시의 상태

    리 제 스 웨 이 크전동 승강기 6미터배송시의 상태

  • 후베이소형 2층 엘리베이터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

    후베이소형 2층 엘리베이터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

  • 우 포 타르유압의 승강대반전

    우 포 타르유압의 승강대반전

  • 케 니 츠자체식 유압 승강 플랫폼표면 유지 처리

    케 니 츠자체식 유압 승강 플랫폼표면 유지 처리

  • 신속한:알림: 후 프 도 프고정 승차교 구매기본 지식 정보는 당사의 후 프 도 프고정 승차교 구매기본 지식, 후 프 도 프고정 승차교 구매기본 지식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후 프 도 프고정 승차교 구매기본 지식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후 프 도 프고정 승차교 구매기본 지식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후 프 도 프고정 승차교 구매기본 지식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