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 라 트유압 자동 승강대산업 지식

  • 출시 시간:2024-04-17 19:49:04
  • 핵심어:

  • 페이지 뷰:542
  • 빠른 설명:

    타 라 트,설치 인력은 설비 명세를 확인하고 점검하여 출하 설비 명세가 누락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도구가 완비되어 있는지 검사하여 설치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확보해야 한다.고정식 승강대 옵션 구성: 고정식 승강대는 사용

기사 내용

설치 인력은 설비 명세를 확인하고 점검하여 출하 설비 명세가 누락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도구가 완비되어 있는지 검사하여 설치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확보해야 한다.

고정식 승강대 옵션 구성: 고정식 승강대는 사용 요구에 따라 부속 장치를 배치하여 임의의 조합을 진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고정식 승강대의 안전 보호 장치;전기 제품 방식;작업 플랫폼 형식;동력 형식 등.각종 배치의 정확한 선택으로 승강대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여 얻은 사용 효과.

타 라 트플러그 조인트;수직도를 조정하여 지각 볼트를 단단히 조이고, 리프트 모터의 모터의 브레이크를 풀다;크레인으로 크레인을 표준 섹션 위의 크레인에서 정확하게 제자리에 놓고 두 크레인을 레일 선반에 각각 씌우고 완충기를 완충 스프링에 천천히 놓습니다.두 개의 케이지 드라이버를 준비하고 각 뒷바퀴와 롤러가 간격으로 이동하는 위치를 조정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승강 설비를 사용하여 승강기의 기부를 표준 절에 장착하고 연결 볼트를 조여라.두 개의 드라이버를 각각 각각의 케이지 위에 설치하고 연결 핀축을 착용하여 케이지 상단 가드레일을 잘 설치합니다.

안정성: 작업대는 MAX 적재 중량의 % 를 균일하게 견디며 MAX 리터 높이에서 안정되어야 한다.

서도 르 조유압 실린더 안에서 소음이 발생하다.유압유를 교체할 때, 파이프를 설치하더라도 진동과 소음을 줄일 수 있으며, 파이프는 가능한 한 구부러지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원인: 하강밸브 폐쇄가 엄격하지 않은 제거 방법: 하강밸브가 전기가 통하는지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하강 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 밸브를 교체하십시오.하강 밸브의 밸브를 청결하고 유연하게 유지할 필요가 있다.

우선 기계 작업은 부드럽고 평평해야 한다: 유압 화물 사다리 도매 공장의 기계 작업은 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필연적으로 충격 부하가 발생하여 기계 고장이 빈발하게 하고 사용 수명을 크게 단축시킨다.운행 과정에서 발생하는 충격 부하는 한편으로는 기계 구조 부품을 초기에 마모, 단열, 다른 한편으로는 유압 시스템에 충격 압력을 발생시킨다. 충격 압력은 유압 부품을 손상시킬 수 있다. 오일 봉인과 고압 오일 파이프 이음매와 호스의 압합부가 너무 일찍 효력을 상실하고, 기름이 새거나 파이프가 터져 넘침 밸브가 빈번하게 상승한다.


타 라 트유압 자동 승강대산업 지식



작업 전에 이동식 승강 플랫폼의 각 부품을 진지하게 검사하고, 나사 연결이 신뢰할 수 있는지, 유압 파이프라인 부품이 누출되었는지,타 라 트고정식 유압 승강기, 전선 접점이 느슨해졌는지, 파손되었는지 등 상황을 중점적으로 검사해야 한다.

승강 플랫폼의 작업 환경.많은 고객들이 승강 플랫폼 사용에 대한 수요가 다르고 수요의 종류도 다르다.현재 승강 설비는 종류가 매우 많아서 수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다.그러므로 그곳에서 사용하는 관건은 다음과 같다. 일부 고객들은 실내에서 어떤 승강설비를 사용하는가? 례를 들면 일부 고객들은 환경을 깨끗하게 하고 구덩이를 파지 않으며 방호망이 필요하다.이때 어느 승강 플랫폼과 레일 승강 플랫폼을 선택할 수 있습니까?관건은 승강 플랫폼을 선택하는 것이다.

하역 승강 플랫폼 위치의 선택은 재료 운반 원가를 낮추기 위해 플랫폼의 위치 선택은 운반 도구를 최대한 단축하고 차량의 공장 주행 거리를 줄여야 한다.건물 밖에서 만재된 운송 차량을 지정된 장소로 이동하는 것은 적재된 재료를 받침대별로 실내 지정된 장소로 운반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플랫폼 위치를 선택할 때는 공장의 생산 공정과 운행 수요를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플랫폼의 배치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모델이 있다: 병합식: 적재와 하역이 같은 플랫폼에 있다.

자원.액체 압력 전동 시스템에서 동력 에너지는 두 번 변환해야 하기 때문에 전동 시스템gao의 효율이 비교적 낮다.작업 중 안정성은 현 단계에서 전력 공사와 기어 전동에 비할 바가 못 된다.

승강기 오일 실린더 소음 유위가 너무 낮고, 여과망 또는 이음매 연결부 공기에서 유액 내 연축기 송동 오일 실린더 내부 고장 오일 실린더 모터 설치 부동심 전동기 동축부 공기 기름때가 막혀 여과망 회유관 송동 공기 또는 오일 파이프가 오일 위에 있다.공기에 섞여 유액에서 배제: 동심도는 .MM 이내로 조절하여 연축기 수리 또는 오일펌프를 교체하여 유량을 증가시켜야 한다. 여과유강과 이음매 위치 mm 이상에서 회전축 밀폐권을 교체하여 여과유망을 세척하고, 여과유액을 여과하여 유관로를 단단히 잠그고, 환유관을 유면 아래 유액에 섞인 공기나 유압실린더의 공기가 완전히 배출되지 않아 고압작용으로 가스구멍이 비교적 큰 소음을 일으킨다.이때 반드시 제때에 공기를 다 배출해야 한다.

작업대의 하강이 불안정한 원인은 매우 많은데 례를 들면 부하가 과부하되고 지지가 불안정하며 엄중한 편재 액압유불순물 등이다.상술한 원인에 비추어 부하를 경감하고 부하중심을 조정하며 유압화물계단을 도매하여 유압유를 교체하여 해결할수 있다.


타 라 트유압 자동 승강대산업 지식



승강대는 승강하기 전에 사각 다리를 잘 받치고 네 개의 다리는 튼튼한 지면에 견고하게 지탱하여 작업대면을 수평 상태로 조절해야 한다 (목측하면 된다).전원을 켜고 표시등이 켜져 있어야 합니다.그런 다음 모터를 움직이고 오일 펌프가 작동하며 빈 부하에서 한두 번 승강하고 각 부위의 동작이 정상인지 확인한 후 작업을 시작합니다.기온이 ℃ 보다 낮을 때 오일 펌프를 & mdash 작동시켜야 합니다.분,타 라 트유압 실린더 승강대, 오일펌프 작동 확인 후 가능합니다.,작업자는 플랫폼에 진입한 후 가드레일 문을 닫고, 플러그를 꽂고, 안전 밧줄을 매야 하며, 하중의 중심 (사람이 서 있는 위치) 은 가능한 한 작업대 면의 중심 위치에 있어야 한다: & ldquo;오름 ”버튼, 시동 모터, 모터 회전, 유압 시스템 작업, 오일 실린더 확장, 플랫폼 상승;작업에 필요한 높이로 올라가려면 모터 & ldquo;중지 ”버튼, 플랫폼이 승강을 멈추면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ldquo;중지 ”버튼, 플랫폼이 측정 높이로 올라갈 때 여정 스위치가 작동하고 플랫폼은 측정 높이에 멈춘다.작업이 끝나면 “ 를 누릅니다.하락 ”버튼, 솔레노이드 밸브 동작, 성실 경영, 각지에 사무소를 설치하여 장기적으로 합작할 수 있다.

원인: 수동 펌프, 기어 펌프의 심각한 기름 누출 제거 방법: 오일 펌프의 밀봉 코일을 교체하면 원인을 제거할 수 있다: 기어 펌프의 손상,내뿜는 기름 무압력 제거 방법: 기어 펌프를 교체하면 제거 원인: 유압 오일 부족 제거 방법: 유압 오일을 충분히 추가하면 제거 원인: 회로 차단 제거 방법: 버튼기 및 퓨즈 등을 확인하면 제거 원인: 필터 차단 제거 방법: 교체 또는 세척하면 제거 원인: 지원 밸브 또는 전자기 전환 밸브 동작 실패, 두 가지 상황이 있다: 전자기 코일 입력 전압 V.전자기 코일이 타서 밸브심이 끼어 죽는 청소 방법: 점검 수리 또는 교체하면 승강 플랫폼의 자연 하강 원인 및 청소 방법 원인: 단방향 밸브 유출 청소 방법: 밸브 중의 정지 밸브를 검사할 수 있다.리턴 밸브의 밀봉면에 때가 있다고 가정해 보세요.클리닝 체크 밸브.

타 라 트교류기도 높은 소음을 낼 수 있다.전원 전압이 정격 전압의 % 보다 낮을 때, 기계 철심의 단락 고리가 끊어지고, 자석 멍에와 철의 면이 비뚤어지고, 먼지나 녹이 슬어 부식이 불량하면 기계는 & ldquo를 생성한다;윙윙 & rdquo;소음.

진동 범위는 높이 상승에 비례합니다.고도가 높을수록, 흔들림 범위가 넓어진다,타 라 트유압 승강대, 특히 이동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작업 높이가 미터를 초과할 때는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 사각의 바람줄을 조이고 다리 보호를 강화하며 안정성을 높이고 흔들림을 줄여야 한다.

유압 승강 플랫폼과 전동 조롱박 화물 사다리의 대비.레일식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화물 사다리가 고장이 생겼을 때 즉시 운행을 중단할 수 있으며, 안전성 안정성이 비교적 높으며, 액체 압력 동력 단위의 구동으로 인해 그 적재가 강해질 수 있고, 큰 톤의 화물의 운송을 완성할 수 있다.


기타 제품 정보
  • 울란호트가정 실내 소형 승강 엘리베이터제품 사용의 강점과 약점

    울란호트가정 실내 소형 승강 엘리베이터제품 사용의 강점과 약점

  • 킬.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 유압표적 시장 운영

    킬.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 유압표적 시장 운영

  • 포트 랜 드유압 승강 하역 플랫폼 설비치료과정

    포트 랜 드유압 승강 하역 플랫폼 설비치료과정

  • 적봉가정용 엘리베이터새로운 스토리 없음, 가격 변동성 및 약화

    적봉가정용 엘리베이터새로운 스토리 없음, 가격 변동성 및 약화

  • 적봉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 차업계의 제품 차별화 정도가 낮음

    적봉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 차업계의 제품 차별화 정도가 낮음

  • 적봉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성수기가 다가오고 있어 반등의 길은 말할 것도 없이 순조롭다

    적봉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성수기가 다가오고 있어 반등의 길은 말할 것도 없이 순조롭다

  • 울란차브이동식 등차교 설계소재산업의 질 높은 발전에 관한 다큐멘터리

    울란차브이동식 등차교 설계소재산업의 질 높은 발전에 관한 다큐멘터리

  • 아 월리 노이동식 유압 승강 등차교산업 생산 방법

    아 월리 노이동식 유압 승강 등차교산업 생산 방법

  • 신속한:알림: 타 라 트유압 자동 승강대산업 지식 정보는 당사의 타 라 트유압 자동 승강대산업 지식, 타 라 트유압 자동 승강대산업 지식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타 라 트유압 자동 승강대산업 지식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타 라 트유압 자동 승강대산업 지식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타 라 트유압 자동 승강대산업 지식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