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신 시밀당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시 주의사항은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 출시 시간:2024-04-17 19:44:04
  • 핵심어:

  • 페이지 뷰:236
  • 빠른 설명:

    부신 시,요즘 중소기업은 품질이 좋고 가격이 싸다는 생각으로 제품을 만든다.전문적으로 엘리베이터 공장, 오래된 브랜드에 종사하며, 가격대가 우세하고, 품질이 보장된다!승강기가 겨울에 어떻게 정비해야 하는지도 가장 중요한 원인

기사 내용

요즘 중소기업은 품질이 좋고 가격이 싸다는 생각으로 제품을 만든다.전문적으로 엘리베이터 공장, 오래된 브랜드에 종사하며, 가격대가 우세하고, 품질이 보장된다!

승강기가 겨울에 어떻게 정비해야 하는지도 가장 중요한 원인이다. 많은 다른 업계의 직원들은 유압 승강기 유압유도 여름과 겨울로 나누어 다른 종류를 사용한다는 것을 모른다. 왕왕 저온에서 여름에 사용하는 유압유는 변하고 심지어 얼어붙는다.겨울철 저온에 들어선후 반드시 겨울철에 방동제가 함유된 액압유를 사용하는것을 기억해야 한다. 이런 기름은 저온에서 작업하기에 적합하다.

부신 시조절판 양쪽에는 각각 개의 활동판이 있어 조절판이 내려갈 때 조작자의 발가락을 잘못 다치게 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어 설비 사용의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장기적으로 엘리베이터 공장 등 각종 브랜드 제품을 향상시키고, 지정 제품이 완비되어 있으며, 품질 보증을 한다.

그 다음은 마찰면에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 되며, 만약 오물이 있으면 휘발유나 희소물로 씻어야 한다;설비 감속함, 변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 부분의 및 액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해야 한다;액체 압력 레일 리프트를 정확하게 유지하는 방법은 정기적으로 각 부위의 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고 느슨해지는 현상이 존재하는지 검사한다. 만약 이 현상을 발견하면 즉시 교체한다. 와이어 로프의 정비는 반드시 엄격히 규범에 따라 집행해야 한다.제동규장제도는 각 부위의 연결상황을 검사하고, 만약 느슨함이 있으면 즉시 조여야 하며, 설비의 연결볼트는 모두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느슨함을 검사해야 하며, 모든 연결의 작은 축은 모두 오버헤드를 장착해야 한다;규정에 따라 각 기구의 운행 정상 여부, 소음 및 고장 여부를 검사하고, 적시에 모든 고장을 제거한다;설비에 회전기구를 설치 해체 및 조정할 때 감속기와 톱니바퀴 중심선이 평행해야 하고 맞물리는 간격이 적합해야 한다;정기적으로 설비에 전면적인 검사를 진행하고, 전선, 케이블에 손상이 있는지, 전동기의 과열 현상이 나타나지 않았는지, 즉시 교체하여 고장을 제거한 후 다시 계속 운행한다;전기 기계의 베어링을 보장하고, 각 상자, 배전 상자 및 브러시는 청결을 유지해야 하며, 각 안전 장치의 여정 스위치는 반드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어야 한다.

위 크 마승강기는 유압소의 청결유량에 대해 어떻게 충분한 것을 판단합니까? 왜 승강기 유압소를 물로 씻을 수 없습니까?

화물 사다리가 일단 고장이 나면, 보험 유지 단위는 규정된 시간 내에 현장에 도착한다 (구체적인 시간 규정은 베이징시 규정은 분 내에 도착하지 않는다).

위의 유압 등차교의 흔한 고장에 대한 소개는 매우 상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모두 다 본 후에 각종 문제의 출현에 잘 대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부신 시밀당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시 주의사항은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하강 속도 밸브가 조정되지 않으면 하강 속도 밸브를 조정합니다. 만약 조절이 잘못되면 새 밸브를 교체합니다.

유압 시스템: 주로 오일 실린더 실린더, 고강도 크롬 도금 막대, 일본 NOK 밀봉 부품, 자체 제작 외장 일체형 펌프장, 유로 파이프, 기어 펌프, 전자기 밸브 등등.오일 실린더에 사용되는 일본 NOK 밀봉 부품은 내마모성이 좋고 오일 실린더 시리즈가 오랫동안 기름이 새지 않도록 비교적 잘 보장하며, 기어 펌프가 기름을 쳐서 오일 탱크의 기름을 오일 탱크에 넣어 오일 실린더 안으로 밀어 넣어 막대 꼭대기를 움직이고 설비가 상승한다;전자기 밸브, 출유량 조절, 하강 속도 상승, 비상 하강 장치 함유,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이 돌발 상황에 부딪혔을 때 안전하게 하강할 수 있도록 확보한다.

승강기 케이블은 승강기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어떻게 좋은 케이블을 고르는지 당신들은 알고 있습니까?다음은 편집장이 여러분에게 어떻게 좋은 승강기 케이블을 고르는지 총결해 드리겠습니다.

소매상알루미늄합승강기의 장점은 직접 일정한 높이로 상승할수 있어 고공작업일군이 조작하는데 편리하며 알루미니움합금승강대는 고공에서 조작하는데 인생안전성을 갖고있다.전통적인 작업자의 몸에 밧줄을 매고 고공에서 이리저리 흔들리는 것과 작별했다.안전성이 보장되지 않다.

이 기계 안에는 브러시가 있을 것이다. 브러시 서로의 부분은 반드시 청결하고 깨끗해야 한다.기계 안의 각 베어링 사이에도 정기적인 검사가 필요하다. 특히 베어링은 정기적으로 버터를 첨가해야 한다. 만약 버터가 부족하면 베어링이 작동할 때 마모가 심하여 기계의 사용 수명에 영향을 줄 수 있다.기계 안에는 다양한 전선과 케이블이 있을 수 있는데,부신 시1.5톤 유압 승강 플랫폼, 일정 기간 사용한 후에는 전선 케이블에 대한 검사가 필요하며, 전선 케이블에 손상이 발견되면 수리하거나 교체해야 한다.또한 정기적으로 이 연결부의 나사가 느슨한지 검사해야 한다. 만약 나사가 느슨해진 것을 발견하면 나사를 조여야 한다. 일부 나사는 반드시 일정한 비틀림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 관련 전문 설비가 없는 상황에서 수리점에 가서 전문 설비를 사용하여 나사를 조일 수 있다. 반드시 이 나사가 상응하는 비틀림 요구에 도달하도록 해야 한다.

요즘 중소기업은 품질이 좋고 가격이 싸다는 생각으로 제품을 만든다.전문적으로 엘리베이터 공장, 오래된 브랜드에 종사하며, 가격대가 우세하고 품질이 보장된다!


부신 시밀당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시 주의사항은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승강기는 흔히 볼 수 있는 전송 설비로 서로 다른 분야에서 선택하는 종류가 다르다. 도선식 승강기는 우리가 모두 알고 있는 것이다. 주로 , 술집 층간의 화물 전송에 응용된다. 낮은 높이는 특히 땅구덩이를 파지 못하는 작업장에 적합하다. 또한 상부 리프트가 필요 없고 형식이 다양하다 (단주, 쌍주,부신 시대톤 유압 승강 플랫폼, 사주).그러면 응용 프로그램 중에 레일 리프트 속도가 느려지면 어떡하죠?

오리지널 작품유압식 승강기는 사용 과정 중, 만약 조작을 잘못하면 항상 문제에 부딪히게 되는데, 물건을 들고 있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그래서 사람들은 자신이 가고 싶은 층에 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승강기를 발명했다.그러나 비가 오면 매우 번거로워 승강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데 영향을 줄 수 있다.그렇다면 승강기에 물이 들어간 후에는 어떻게 정확하게 처리해야 합니까?

실외에 설치된 레일식 승강기는 비에 자주 젖고 햇볕이 내리쬐기 때문에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정비와 검사에 특히 주의해야 한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승강 화물 계단 공장은 제때에 물건을 공급하고레일식 승강기 등 유압 승강기 펌프장 상황 분석은 다음과 같다: 전기 기계의 전원이 정상적이지 않거나 반전;해결은 전기기계의 전원을 정확하게 련결하거나 전향우편함을 조정하는데 액압유가 없거나 기름량이 부족하다.해결은 유압유를 첨가하는 것이다.

층에서 올라가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우선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부신 시승강기 공장의 청결은 승강기 각 부위에 기름 진흙, 때, 먼지 특히 엔진의 공기, 연료,부신 시가정용 유압 승강 플랫폼, 오일 여과기를 유지하도록 요구하는 것이다. 규정된 시간에 따라 검사하고 세척하여 불순물이 실린더, 오일 트랙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여 운동 부품의 마모를 가속화시켜야 한다.승강기 공장은 일부 유지보수 제도를 제정할 것을 건의하는데, 정기 유지보수제는 기계 부품의 마모와 사용 수명 및 기름 액체의 손실 법칙에 근거하여 기계의 운전대 시간에 따라 기계가 정비해야 할 주요 판정 근거로 하는 유지보수 제도이며, 또한 계획 예상 점검수리제가 된다.

유압유 노화 변질;해결은 유압유를 교체하는 것이다.

유지보수는 정시, 정인은 예정대로 진행하고, 반월보, 월보 및 연간 유지보수로 나누며, 각종 유지보수 내용은 다르지만, 모두 해야 하며, 갑과 을 쌍방의 서명 인정을 상세히 기록해야 한다.


기타 제품 정보
  • 무안차량용 승차교새로운 기술, 새로운 제품 및 새로운 서비스를 푸시

    무안차량용 승차교새로운 기술, 새로운 제품 및 새로운 서비스를 푸시

  • 헤 르 몽 드유압 고정 등차교전체 용량 초과

    헤 르 몽 드유압 고정 등차교전체 용량 초과

  • 애 틀 랜 타자동 유압식 승강 플랫폼생산 단계 및 검사 요구 사항

    애 틀 랜 타자동 유압식 승강 플랫폼생산 단계 및 검사 요구 사항

  • 살 사 르엘리베이터계속 강세를 보이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살 사 르엘리베이터계속 강세를 보이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 섬서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 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하이라이트 계산

    섬서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 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하이라이트 계산

  • 세 제 너유압 승강대 고정식에칭 기술의 고유한 특성

    세 제 너유압 승강대 고정식에칭 기술의 고유한 특성

  • 델 프 트유압식 고정 승강 플랫폼기회가 가득

    델 프 트유압식 고정 승강 플랫폼기회가 가득

  • 총대돛대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문제에 대한 대응

    총대돛대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문제에 대한 대응

  • 신속한:알림: 부신 시밀당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시 주의사항은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정보는 당사의 부신 시밀당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시 주의사항은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부신 시밀당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시 주의사항은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부신 시밀당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시 주의사항은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부신 시밀당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시 주의사항은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부신 시밀당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시 주의사항은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