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일반적인 구조는 무엇입니까?

  • 출시 시간:2024-04-17 18:56:23
  • 핵심어:

  • 페이지 뷰:334
  • 빠른 설명: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연축기 고무 블록 및 마모 상황은 정상적이며 허용 범위 내에 있습니다.고공작업플랫폼의 청결을 유지하고 작업차로 통하는 대판과 작업플랫폼의 계단에 기름, 지방, 진흙이 있어서는 안된다.주의: 세척 시 전기 부품과 전기

기사 내용

연축기 고무 블록 및 마모 상황은 정상적이며 허용 범위 내에 있습니다.

고공작업플랫폼의 청결을 유지하고 작업차로 통하는 대판과 작업플랫폼의 계단에 기름, 지방, 진흙이 있어서는 안된다.주의: 세척 시 전기 부품과 전기 시스템에 맞추어 물을 뿌려서는 안 된다.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유압승강플랫폼은 사용중에 정전의 특수한 상황에 부딪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만약 시공과정에 이런 돌출상황에 부딪치면 절대 조급해하지 말아야 한다. 기계기술부는 당신에게 해결방법을 알려주었다. 전기기계와 우편함이 련결된 부위에는 두개의 나선너트가 있다 (아래와 같다.)

  ??건설 주관 부서는 안전 감독 검사 직책을 이행할 때 검사 중에 발견된 시공 엘리베이터 생산 안전 사고의 위험에 대응하여 즉시 제거하도록 명령한다. 중대한 생산 안전 사고의 위험은 제거하기 전 또는 제거하는 과정에서 안전을 보장할 수 없는 경우 위험 구역에서 작업 인원을 철수시키거나 잠시 시공을 중지하도록 명령한다. 위험 조사 관리 업무에서 조사는 성실하고 정비는 단호하며 성과는 공고해야 한다.

누 바 디 브빛이 부족한 어두운 환경에서 작업하려면 반드시 휴대용 조명을 사용해야 한다.조명등 전압은 일반적으로 V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금속용기 등 위험한 환경에서 조명등 전압은 V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승강 무대 용접 절단 작업 시 쇠못이 있는 신발이나 헝겊신을 신을 수 없으며, 절연 장갑은 mm보다 짧으면 안 되며, 제작 재료가 마땅한 가죽이나 캔버스이다.

고공작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반드시 정기적으로 검사를 진행해야 하며, 심각한 심장, 고혈압, 빈혈증 및 기타 고공작업에 적응하지 못하는 사람은 고공작업에 종사해서는 안 된다.

만약 승강기에서 고장이 나면 비전기전문인원은 함부로 전기기구를 분해하여 오접이나 감전을 방지해서는 안된다.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일반적인 구조는 무엇입니까?



  ??잠재적 위험 조사는 각 방면에서 함께 틀어쥐고 공동으로 관리해야 한다:??시공 기업은 시공 엘리베이터 위험 조사의 책임 주체이므로 일상적인 순찰과 정기적인 검사를 강화하고 시공 엘리베이터의 강철 구조, 안전 보호 장치, 전기 장치, 전동 장치에 대해 진지하게 검사해야 한다.

공정 매개 변수는 지지점을 선택하여 부재와 지지물이 진동할 때 서로 충돌하여 에너지를 소모하고 소음이 발생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설계한다. 지지물은 절선 부근에 배치해야 한다. 그 배치 원칙은 부재의 길이와 너비가 보다 크면 두 개의 지지점을 사용할 수 있다.길이와 너비가 에 가까울 때 사용하거나 점 지지가 좋다.

유압 승강기 설비의 안전 보호 시스템을 검사하고,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 이상이 있으면 사용을 엄금한다.

품질 보증각 부서의 연결 상태를 자주 검사하고, 만약 느슨해지면 꼭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긴장도를 검사해야 한다 (회전 팔의 압력을 제거하여 압력을 받을 수 있다)

고장 현상과 고장 원인 관련 분석표를 이용하여 유압 고장을 찾습니다. 업무 실천에 따라 고장 현상과 고장 원인 관련 관계표(또는 공장에서 제공)를 정리하여 일반 유압 고장의 검색과 처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승강무대가 운행중에 갑자기 의외의 사고가 발생했을 때 비상벨을 누르고 화물사다리조작원이 와서 처리하기를 기다리며 버튼을 두드리거나 강제로 문을 비틀는 등 법규위반행위를 하지 말아야 한다.화물 계단 오버플로우 밸브가 어떻게 규정에 따라 화물 계단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정하는 작용은 액압 시스템이 지나치게 높은 압력에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것이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펌프장 내부에 놓여 있고, 한쪽에는 조정 밸브가 있다.단순히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정하는 것은 어느 정도 위험하며, 인터페이스 회로 및 감지 기술을 채용하여 유압 승강기 유압 시스템을 자체 진단하고 형광판에 표시하며 사용, 수리자는 고장을 표시하는 내용에 따라 고장을 제거할 수 있다.

손님 을 존경 하 다.승강기는 출고할 때 모두 엄격한 테스트를 거쳤는데 만약 공장이 임의로 압력조절밸브를 조정하지 않으면 시스템이 비정상적으로 운행될수 있기에 비전문사업일군은 임의로 압력조절밸브를 조정해서는 안된다.

고정 포크식 승강 플랫폼의 승강 안정성이 좋고,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유압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적용 범위가 넓은 화물 리프트 설비는 주로 생산 라인의 고도차 사이의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자재 온라인, 하선, 공작물 조립 시 공작물 높이 조절, 높은 곳 원료 공급기 원료 배달, 대형 자재, 자재, 창고 저장 하역 장소와 지게차 등 운반 차량 부대 화물 신속 하역 등.

화물 사다리는 적재력이 더욱 강하다.오늘날 유압 승강기 플랫폼은 더 이상 특수 설비가 아니다. 그것은 단지 일반적인 도구로서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다. 비록 도구라고 하지만 우리도 그것을 유지하고 정비해야 한다.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제유압엘리베이터는 중량장치를 설치하지 않고 갱도 면적의 이용률을 높여 가마를 더 크게 만들 수 있다..제승강무대는 국내의 다년간의 경험지일체강철구조식우물길을 제공할수 있고 외봉량질의 량면협심채색강판을 제공할수 있으며 사용자는 밑구덩이와 설치공간만 제공하면 편리하고 신속하며 안전하게 일체화식지액압엘레베터 및 관련 서비스를 향수할수 있다.

겉층의 녹 방지 페인트는 공기 중의 산소와 자발적으로 산화 반응을 일으키기 때문에, 특히 쿨한 날이나 폭우와 같은 기후는 그 반응 속도를 가속화하기 때문에, 일정한 시간마다 창고 사다리의 겉면 페인트는 노화 현상을 나타내고 이어서 떨어진다.그러므로 평소에 승강대의 설비에 대한 보수를 할 때 그 저장에 주의를 돌려야 하며 될수록 실외에 두지 말아야 하며 더우기는 쿨한 날이나 폭우에 있어서는 안된다.

회전기구를 설치, 해체 및 조정할 때, 회전기구 감속기의 중심선이 톱니바퀴 중심선과 평행하도록 주의해야 하며,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은 각 상자, 배전함 등이 항상 청결을 유지하기에 적합해야 하며,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해야 한다.전동기에 과열 현상이 생기면 즉시 주차하고, 고장을 제거한 후에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햄버거 왕 즈 베 이 커12미터 이동식 승강 플랫폼, 전동기 베어링은 양호한 유압 화물 사다리가 우리의 안전에 보장을 제공해야 하며, 유압 화물 사다리가 우리 생산에서 응용되는 것은 이미 매우 보편적이며, 특히 화물의 고공 조작이 있다.


기타 제품 정보
  • 캐 리 갈 린승강 플랫폼 고정식 액체 압력장비 매뉴얼 번역 시 주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캐 리 갈 린승강 플랫폼 고정식 액체 압력장비 매뉴얼 번역 시 주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 개휴전문 유압 승강 플랫폼시장 규모의 급속한 성장

    개휴전문 유압 승강 플랫폼시장 규모의 급속한 성장

  • 개휴폭발 방지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차국내 산업 역경에 대한 대응 전략

    개휴폭발 방지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차국내 산업 역경에 대한 대응 전략

  • 개휴유압 이동식 승강 플랫폼품질 분류

    개휴유압 이동식 승강 플랫폼품질 분류

  • 부다등차교 제조산업 구매의 주요 요인

    부다등차교 제조산업 구매의 주요 요인

  • 극광.10톤 이동식 등차교품질 검사에 필요한 것

    극광.10톤 이동식 등차교품질 검사에 필요한 것

  • 청해이동식 포크 승강 플랫폼 가격제품 구조의 변화를 실현

    청해이동식 포크 승강 플랫폼 가격제품 구조의 변화를 실현

  • 하 노 버공사장에서 쓰는 승강기사용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하 노 버공사장에서 쓰는 승강기사용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일반적인 구조는 무엇입니까? 정보는 당사의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일반적인 구조는 무엇입니까?,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일반적인 구조는 무엇입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일반적인 구조는 무엇입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일반적인 구조는 무엇입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일반적인 구조는 무엇입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