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펠 도 른유압 승강기경제 운영

  • 출시 시간:2024-04-17 18:20:28
  • 핵심어:

  • 페이지 뷰:61
  • 빠른 설명:

    아 펠 도 른,A.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오일 실린더 핀 축 및 베어링, 암 힌지 축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 B. 상기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합니다.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다.유압 계통의 생산 제조 정밀도 규정이 높다

기사 내용

A.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오일 실린더 핀 축 및 베어링, 암 힌지 축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 B. 상기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합니다.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다.

유압 계통의 생산 제조 정밀도 규정이 높다.응용, 유지 보수 규정은 일정한 전문 기술과 비교적 높은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자주 발생하는 고장의 원인은 비교적 명확하게 하기 어렵다.

아 펠 도 른엘리베이터의 구체적인 작업 과정 분석 엘리베이터의 작업 과정은 선적 지점에서 물건을 올리는 것이다.

C.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한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라사 루 드C.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한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비행장에서 전문수리를 전개하는 상황에서 반드시 전용형의 승강플랫폼을 사용하여 이동전동시스템검사를 전개해야 하는데 이는 이동된 출세기계설비로서 이는 전문적으로 헬리콥터를 점검수리하는 승강플랫폼이기도 하다.마침 그의 환경이 비행장에 매우 가깝고 작업 중의 시간이 특히 길기 때문에 기계 설비에 대해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규정이 있는데, 그 중 그것이 천천히 올라갈 수 있는 상대 높이는 미터 이상이어야 하고, 채용할 때는 매우 견고한 신뢰성과 붕괴 방지성을 갖추어야 한다.이밖에 사업과정에 진행된후 우리는 현장에서 신속하고 안전하게 사업을 철수할수 있어야 하며 영향을 지연시켜서는 안되며 심지어 공항의 전반 하강과정을 건드려서는 공항이 안전하게 하강할수 있도록 확보해야 한다.

제품의 품질이 좋고 성능이 우수하며 안전장치가 완비된 승강플랫폼이라면 가격이 합리적인 상황에서 모두 선택의 대상으로 삼을수 있다.설비가 도착한 후,아 펠 도 른유압 승강대 플랫폼, 상자를 열고 검수할 때, 무작위 기술 자료가 완비되어 있는지, 무작위 부품, 공구, 부속품이 명세서와 일치하는지, 설비 및 부품에 손상, 결함이 있는지 등을 검사하고, 상자를 열고 검수 기록을 잘 해야 한다.


아 펠 도 른유압 승강기경제 운영



실외에서 전동 이동 포크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 풍력이 급을 초과하면 사용을 중지하십시오.승강 높이가 미터를 초과하여 사용할 때, 유압 승강기 플랫폼 사각의 바람줄을 팽팽하게 당겨 고정하고, 다리를 받쳐 방호를 강화하며, 안정성을 강화하여, 과도한 흔들림으로 인해 전동 승강 플랫폼의 안전 사고를 초래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액체 화물 사다리가 작업할 때,아 펠 도 른전문 유압 승강 플랫폼, 먼저 전원을 연결하고, 동작 버튼 액체 압력 동력 단위의 전기 기계 작업은 기어 펌프를 움직이고, 액체 압력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며, 오일 필터를 거친다;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절류 밸브;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밸런스 밸브는 액체 실린더 하단에 들어가 액체 실린더를 위로 움직이게 하고 중량을 높인다.유압 실린더가 아래로 이동 (중량물이 하강할 뿐만 아니라), 유압 오일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가 유압 실린더 상단에 진입하고, 유압 실린더 하단 회유는 밸런스 밸브를 거친다;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절류 밸브,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

항상 모든 전선과 케이블이 손상되었는지 확인한다.손상된 것을 제때에 싸매고 교체해야 한다.

실행 기준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당신에게 원인 및 제거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원인: 과부하 제거 방법: 하중을 줄이면 바로 제거할 수 있는 원인: 오일 리턴 밸브가 닫히지 않은 제거 방법: 오일 리턴 밸브를 돌리면 바로 제거할 수 있는 원인: 수동 펌프 단방향 밸브가 끼어 죽고, 리턴 고장 제거 방법: 오일 펌프 밸브 볼트를 비틀어 점검, 수리, 세척, 세척 교체 세척 유압 오일을 하면 바로 세척할 수 있습니다.

승강 플랫폼은 고공 작업의 전용 도구로서 효율이 높고 안전 계수가 좋으며 사용이 편리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전체 작업 과정에서 때때로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에 부딪힐 수 있다. 모두의 응용을 더 잘 지체하지 않기 위해서, 모두들 당연히 약간의 점검 수리 지식을 파악해야 한다. 아래쪽 유압 화물 사다리 도매 공장은 보편적인 흔한 고장이 무엇이 있는지 간단히 말해야 한다.

주기가 흡합하지 않다.이 고장이 발생하면 상 전원이 정상인지, 내외 긴급 정지 버튼 스위치, 상 전상 순서가 정확한지, 계전기 작업 표시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아 펠 도 른유압 승강기경제 운영



상하재료의 유압승강기설비를 정기적으로 검사하여 궤도식승강기의 안전을 확보하고 재료가 궤도식승강플랫폼에 공급될 때의 안전을 확보한다.

신용 서비스.이동식 승강 플랫폼의 선택은 인력 유압, 인근 설비 철근과 편리하게 연결되는 주제 활동 뒤집기 갈고리, 뒤집기 또는 장애물 제거차 롤러 라인 압연 발을 피하는 안전성 터치바, 아코디언식 안전성 보호 덮개, 인동 또는 기동식 회전 작업대, 액체 제어 밸브 회전 조작대, 승강 플랫폼의 착륙을 피하는 안전 보호 유압대 스테인리스 강판 안전성 보호망,아 펠 도 른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전동식 또는 액체 제어 밸브 승강 플랫폼 이동 동력 장치, 만방향 볼 강철 구슬 찬장 테이블.

왜 엘리베이터보다 커요?

설치인원은 유압화물사다리설치자질을 구비하고 설치시공전문시공방안을 참답게 집행해야 하며 기술설계는 설치인원에게 안전기술교부를 진행해야 한다.

아 펠 도 른승강 플랫폼에 정전기 감응이 저장되어 있어 상승하지 않거나 감소하지 않는 것은 배선하는 과정에서 전선 이음매가 없기 때문에 유압 승강 플랫폼에 정전기 감응이 있어 전원 공급 장치가 효력을 잃게 되기 때문에 금속 제품으로 땅에 닿으면 된다.

이어서, 포관이 민감하고 견고하다.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 되며, 오물을 만나면 휘발유나 희석으로 씻어낼 필요가 있다.

회전 메커니즘을 설치, 분해 및 조정할 때,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이 각 메커니즘에 적합해야 하는 브레이크는 항상 브레이크 바퀴 사이의 간격을 검사하고 조정하여 유연성과 신뢰성을 확보해야 한다.마찰면에 때가 끼지 않도록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제로 씻어야 한다.


기타 제품 정보
  • 샬 롯승강기 유압 승강대장점 분석

    샬 롯승강기 유압 승강대장점 분석

  • 돈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 플랫폼업계에서 좋은 서비스

    돈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 플랫폼업계에서 좋은 서비스

  • 돈1톤 유압 승강 플랫폼화학 산업의 발전

    돈1톤 유압 승강 플랫폼화학 산업의 발전

  • 돈유압 직정식 승강대고유한 성능 이점은 무엇입니까

    돈유압 직정식 승강대고유한 성능 이점은 무엇입니까

  • 개평성 이동 등차교에너지 생성 역할

    개평성 이동 등차교에너지 생성 역할

  • 볼트.고정식 전동 유압 등차교품질 분류

    볼트.고정식 전동 유압 등차교품질 분류

  • 여량자가 승강 플랫폼상표

    여량자가 승강 플랫폼상표

  • 성 캉 딩 시공장 승강기재료 선택에 주의할 점이 많다

    성 캉 딩 시공장 승강기재료 선택에 주의할 점이 많다

  • 신속한:알림: 아 펠 도 른유압 승강기경제 운영 정보는 당사의 아 펠 도 른유압 승강기경제 운영, 아 펠 도 른유압 승강기경제 운영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아 펠 도 른유압 승강기경제 운영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아 펠 도 른유압 승강기경제 운영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아 펠 도 른유압 승강기경제 운영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