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 하 누 프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사다리좋은 수요, 가격 인상 모드의 세 번째 라운드 시작

  • 출시 시간:2024-04-17 18:05:06
  • 핵심어:

  • 페이지 뷰:318
  • 빠른 설명:

    체 하 누 프,액체 실린더의 하향 운동.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

기사 내용

액체 실린더의 하향 운동.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균형밸브를 설치하고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액체 압력 자물쇠를 증가하여 액체 압력 파이프라인이 의외로 폭발할 때 안전하게 스스로 잠글 수 있도록 보장한다.과부하 또는 장치 고장을 구별하기 위해 과부하 음향 제어 경보기가 설치되었다.

상하재료의 유압승강기설비를 정기적으로 검사하여 궤도식승강기의 안전을 확보하고 재료가 궤도식승강플랫폼에 공급될 때의 안전을 확보한다.

체 하 누 프운영 비용 이점: 비효율: 유압 시스템과 좋은 방식으로 인해 엘리베이터 운행 비효율을 낮출 수 있습니다.

유압승강플랫폼이 작업할 때 적재량은 그의 규정된 적재량을 초과해서는 안되며 일정한 높이로 올라가면 제고된 물체의 질량이 클수록 흔들림도 커진다.

베 타 레 오 아재료는 공장 한쪽 끝에서 생산 라인에 들어가고, 생산 절차는 다른 쪽 끝의 공장 건물에 분리식 플랫폼을 많이 설치한다;이렇게 하면 자재가 공장 건물 안에서 이동하는 거리를 크게 줄일 수 있다.

승강기 오일 실린더 소음 유위가 너무 낮고,체 하 누 프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 여과망 또는 이음매 연결부 공기에서 유액 내 연축기 송동 오일 실린더 내부 고장 오일 실린더 모터 설치 부동심 전동기 동축부 공기 기름때가 막혀 여과망 회유관 송동 공기 또는 오일 파이프가 오일 위에 있다.공기에 섞여 유액에서 배제: 동심도는 .MM 이내로 조절하여 연축기 수리 또는 오일펌프를 교체하여 유량을 증가시켜야 한다. 여과유강과 이음매 위치 mm 이상에서 회전축 밀폐권을 교체하여 여과유망을 세척하고, 여과유액을 여과하여 유관로를 단단히 잠그고,체 하 누 프유압의 승강대, 환유관을 유면 아래 유액에 섞인 공기나 유압실린더의 공기가 완전히 배출되지 않아 고압작용으로 가스구멍이 비교적 큰 소음을 일으킨다.이때 반드시 제때에 공기를 다 배출해야 한다.

원인: 수동 펌프 기어 펌프의 심각한 기름 누출 제거 방법: 오일 펌프의 밀봉 코일을 교체하면 원인을 제거할 수 있다: 기어 펌프의 손상,내뿜는 기름 무압력 제거 방법: 기어 펌프를 교체하면 제거 원인: 유압 오일 부족 제거 방법: 유압 오일을 충분히 추가하면 제거 원인: 회로 차단 제거 방법: 버튼기 및 퓨즈 등을 확인하면 제거 원인: 필터 차단 제거 방법: 교체 또는 세척하면 제거 원인: 지원 밸브 또는 전자기 전환 밸브 동작 실패, 두 가지 상황이 있다: 전자기 코일 입력 전압 V.전자기 코일이 타서 밸브심이 끼어 죽는 청소 방법: 점검 수리 또는 교체하면 승강 플랫폼의 자연 하강 원인 및 청소 방법 원인: 단방향 밸브 유출 청소 방법: 밸브 중의 정지 밸브를 검사할 수 있다.리턴 밸브의 밀봉면에 때가 있다고 가정해 보세요.클리닝 체크 밸브.


체 하 누 프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사다리좋은 수요, 가격 인상 모드의 세 번째 라운드 시작



간이 엘리베이터 승강 플랫폼의 분류가 얼마인지 아세요?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에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유압 화물 사다리, 연료 탱크 밀봉은 합리적으로 밀봉하고, 공기 여과기를 설치하여 먼지, 수분의 진입을 방지한다;새 기름은 반드시 효과적인 여과를 거쳐야 하고, 회유 시스템의 회유도 반드시 효과적인 여과를 거쳐야 한다;파이프 이음매 등 이음매는 밀봉이 엄밀하여 먼지, 수분과 공기가 유압 시스템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한다;활동 부품은 반드시 방진 밀봉 장치를 갖추어야 한다.

승강기구: 작업대의 평온한 승강을 보장해야 하며, 점프식 승강현상이 나타나지 않아야 하며, 각 운동부품의 동작은 유연해야 하며, 저항장치가 있어서는 안 된다: 승강기의 승강분 전동 또는 수동 유압시스템: 각 부품, 파이프라인 및 이음매에는 모두 누출현상이 있어서는 안 된다.

전면 품질 보증주기가 흡합하지 않다.이 고장이 발생하면 상 전원이 정상인지, 내외 긴급 정지 버튼 스위치, 상 전상 순서가 정확한지, 계전기 작업 표시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속도 회로는 레일 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시스템에서 실행기의 운동 속도와 속도 전환의 회로이다.주로 밸브, 펌프, 고속 회로 및 속도 전환 회로가 포함됩니다.

그 용량을 고려하려면 일반 이동식 설비는 펌프 Z 대유량의 ~배, 고정식 설비는 ~배를 취한다.


체 하 누 프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사다리좋은 수요, 가격 인상 모드의 세 번째 라운드 시작



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인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체 하 누 프더블 커팅 액체 압력 승강대,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유압 엘리베이터 도매,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주유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유압 오일은 여과하고 주입해야 한다. 주유 도구는 믿음직하고 청결해야 한다. 주유 속도를 높이기 위해 연료 탱크 주유구에 있는 필터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을 제거해서는 안 된다.주유원은 고체 불순물과 섬유 불순물이 기름에 빠지지 않도록 깨끗한 장갑과 작업복을 사용해야 한다.

에너지 비용재료를 플랫폼에 배치할 때는 가능한 한 플랫폼의 중간에 배치해야 한다.화물의 중량은 설비의 표준 하중 범위 내에 있어야 하며, 화물의 부피는 설비의 플랫폼 사이즈보다 크면 안 된다.그렇지 않으면 재료와 승강 플랫폼이 상해와 위험 사고를 입을 수 있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승강기 공장은 제때에 물건을 공급하고, 성가의 비율이 높으며,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안전벨트의 고리나 끈은 튼튼하고 튼튼한 부재나 안전벨트를 매기 위한 와이어에 걸어야 한다.이동하거나 견고하지 않은 물건에 거는 것을 금지합니다.

승강 플랫폼 표시등이 켜지지 않았습니다. 벽에 있는 전원 콘센트에 스위치 전원이 있는지, 플러그와 전선 플러그가 단락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m를 초과하면 제곱미터의 전원 플러그를 사용하여 조정하십시오.

체 하 누 프하중 감당 능력: 승강대는 수평 지지면에 놓여 있고, 작업대는 MAX 하중 중량의 % 를 균일하게 하며, 승강 회 후 각 수력 부재는 변형이나 균열이 있어서는 안 된다.

각 상자, 배전함 등은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한다.

레일식 승강기 구조는 오일 실린더 직정식, 오일 실린더의 직선 운행은 전동 체인을 당겨 테이블의 승강을 이끌고 작업을 완성한다. 레일식 승강기는 최근 몇 년 동안 비교적 보급된 화물 사다리 형식이다. 그 장점은 승강 높이가 포크식 승강기보다 더 높고 운행이 안정적이며 유지보수가 간단하다는 것이다.


기타 제품 정보
  • 진주유압 승강대의산업화를 빠르게 촉진하는 방법

    진주유압 승강대의산업화를 빠르게 촉진하는 방법

  • 금주등차교 설계업계의 제품 차별화 정도가 낮음

    금주등차교 설계업계의 제품 차별화 정도가 낮음

  • 조 트 밀이동식 등차교 유압중국의 새로운 개발 기회를 안내합니다.

    조 트 밀이동식 등차교 유압중국의 새로운 개발 기회를 안내합니다.

  • 하남이동식 승강 플랫폼 가위질전기의 섹스

    하남이동식 승강 플랫폼 가위질전기의 섹스

  • 신시 내 티공사장 건설 승강기좋아요

    신시 내 티공사장 건설 승강기좋아요

  • 임하소형 엘리베이터 전시장공급

    임하소형 엘리베이터 전시장공급

  • 루트.레일 유압 승강대길이 측정 방법 분석

    루트.레일 유압 승강대길이 측정 방법 분석

  • 프랑스손수레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기본 구성 요소는 무엇입니까

    프랑스손수레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기본 구성 요소는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체 하 누 프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사다리좋은 수요, 가격 인상 모드의 세 번째 라운드 시작 정보는 당사의 체 하 누 프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사다리좋은 수요, 가격 인상 모드의 세 번째 라운드 시작, 체 하 누 프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사다리좋은 수요, 가격 인상 모드의 세 번째 라운드 시작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체 하 누 프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사다리좋은 수요, 가격 인상 모드의 세 번째 라운드 시작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체 하 누 프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사다리좋은 수요, 가격 인상 모드의 세 번째 라운드 시작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체 하 누 프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사다리좋은 수요, 가격 인상 모드의 세 번째 라운드 시작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