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렌이동 승강 등차교공사중 운영방법

  • 출시 시간:2024-04-17 17:39:04
  • 핵심어:

  • 페이지 뷰:154
  • 빠른 설명:

    헬렌,헬렌차량용 승차교,헬렌유압 이동 등차교,등차교는 창고 물류 설비에서 매우 중요한 보조 운송 설비로서 신속하게 화물을 플랫폼과 출하구 지게차에서 직접 객차로 진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물대와 객차 사이에 다리를 놓

기사 내용
헬렌차량용 승차교,헬렌유압 이동 등차교,

등차교는 창고 물류 설비에서 매우 중요한 보조 운송 설비로서 신속하게 화물을 플랫폼과 출하구 지게차에서 직접 객차로 진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물대와 객차 사이에 다리를 놓아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만족시킬 수 있다.화물의 출하구가 빈번하게 출하되고 사용 빈도가 높으며 적재 압력이 높기 때문에 등차교에 일정한 압력을 가하는 것은 불가피하다.오랫동안 이 문제가 발생했지만 이동 등차교는 고정 등차교보다 사용 빈도가 낮고 적재 톤수가 적어 장시간 사용할 수 있어 문제가 발생하기 어렵다.

간이등차교 구덩이변 지면에 배수구를 설치하고 비탈지붕, 비탈면,헬렌유압 고정 등차교, 비탈발, 특히 간이등차교에 대해서는 상응한 배수조치를 취해야 한다.

헬렌유압 승차교 시스템의 청결을 유지: 정기적으로 기름과 필터를 더 교환합니다.좋은 유압유는 기름이 변질되거나 시스템 부품이 막히는 것을 방지하는 여러 가지 첨가제를 함유하고 있다.그러나 이 첨가제들은 일정 기간 후에 효용을 상실할 수 있다.따라서 기름은 정기적으로 교체해 첨가제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필터는 기름에서 제한된 양의 때 입자와 기타 불순물만 흡수할 수 있다.시스템을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필터를 권장 주기로 교체합니다.

다리는 일반 엘리베이터보다 좀 비싸지만 전체 민간 건축 비용의 관점에서 볼 때 일반 엘리베이터보다 비싸다.많은 승차교 공장은 토목 건설 업무를 책임지지 않기 때문에 소비자는 믿을 수 있고 경제적인 믿을 수 있는 토목 시공 단위를 선택하여 시공해야 한다.따라서 사용자는 화물 엘리베이터의 가격과 토목 건설 공사의 예산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비용 효율적인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미 티 아 나유압 승차교가 좋은 상태에 처해 있도록 사용 전에 미리 검사를 해야 한다: 주로 버튼이 유효한지를 포함한다;전원 코드와 콘센트의 작동 여부송유관이 온전한지;가드레일의 안정성;각 교차점 볼트의 견고성;외관 품질의 완전함.그러나 전원이 연결되고 표시등이 켜지면 상승 버튼을 누르면 모터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다. 이는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되면 모터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전원만 고치면 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아니다.

유압유: 호 마모 방지 유압유.

원인: 톱니바퀴 펌프가 파손되어 나온 기름은 압력이 없다.


헬렌이동 승강 등차교공사중 운영방법



소형 승차교의 사용 수명도 설비 자체의 질과 관련이 있다.가격이 낮고 품질이 낮은 소기업을 선택하여 생산 제조를 하면 짧은 시간 내에 원가를 절약할 수 있다.그러나 미래의 사용 과정에서도 복선이 깔렸다.품질 문제와 사고가 발생하면 건조원과 재산 손실은 물론 납품 시기가 지연돼 가늠할 수 없는 직간접적 피해가 발생한다.

이동 승차교는 갑자기 전기 제어 조작 플랫폼이 받지 않는다.

이상의 두 가지, 우리는 이동식 등차교가 주차할 때, 우리도 관련 주차 규범에 주의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이동식 등차교는 부피가 비교적 크고 점용 공간이 비교적 커서 주차를 초래하는 것은 큰 문제이기 때문에 이동식 등차교의 정확한 보관과 유지보수가 매우 중요하다.

추천 컨설팅고정 승차교는 창고 저장고의 주요 도구로서 전체 하역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발휘한다.자재 공구의 기계화로 인해 화물의 운행 주기가 빨라지고 화물의 하역 횟수가 끊임없이 증가하며 고정 승차교는 지게차와 객차 사이의 통로 교량으로서 자연히 사용하는 빈도도 빨라진다.다음은 고정 승차교를 어떻게 선택하고 수리 난점을 어떻게 해결하는지 분석해 볼까요?

원인: 수동 펌프, 기어 펌프가 심하게 기름이 샌다.

유압 등차교 매월 정비: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 마모 유무;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유압등차교는 전 구간이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유압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자갈 등 이물질이 있으므로 발견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유압등차교는 용도가 광범위하여 상기 몇 가지를 잘하면 당신의 신변보장을 보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설비의 사용수명을 연장할 수 있어 등차교가 당신을 위해 더욱 잘 서비스할 수 있습니다.


헬렌이동 승강 등차교공사중 운영방법



등차교를 아는 친구들은 모두 이동등차교에는 여러가지 방식이 있다는것을 알고있다. 례를 들면 자체식이동등차교, 수동보조이동등차교 등이다.따라서 우리는 자신의 구체적인 사용 상황에 따라 맞춤형 승차교의 이동 방식을 선택해야 한다.

안전 요구이동 승차교의 구체적인 사용.전문 승차교 공장 고가, 서비스, 현장 결산, 성실 경영!

사회는 급속히 발전하고 있다. 사회의 발전에서 각 업종은 모두 자신의 특유한 발전을 가지고 있으며 서로 다른 분야도 서로 다른 자신의 특색에 속하는 발전을 가지고 있다.그러므로 어떻게 자신의 작업의 효률을 높이고 어떻게 모든것을 간단하고 편리하게 할것인가 하는것은 우리가 현재 추구하는 중점으로서 액압등차교가 있으면 모든것이 실현될수 있는 기초가 있게 된다.네가 원한다면 미래는 네 손에 있다. 때로는 모든 것이 이렇게 간단하다.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을 신속하게 하역하는 특수 보조 설비로 알려져 있다.설치 제거가 쉽고 안정성이 뛰어나며 유지 관리 비용이 적게 듭니다.노동력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다.다음은 고정식 등차교의 조작과 금기 사용을 살펴보자. 고정식 등차교의 주요 조작: 향상 손잡이를 누르고 고정식 등차교를 지지대의 상층부로 올린다.

헬렌  .이동식 등차교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해야 할 때 먼저 이동식 등차교의 두 지지발을 흔들어 두 뒷바퀴가 착지할 때까지 움직인다.그런 다음 유압 장치로 뒷바퀴를 위로 굴려 지게차 높이와 일치하도록 높이를 조정한 다음 지게차가 직접 사용 위치로 견인합니다.

수동 밸브를 열고 승차교를 천천히 낮추고 % 가 넘는 립보드를 용기 밑부분에 고정시킨다.

천천히 후진하여 컨테이너를 등차교 앞부분의 입술판 아래에 세웠다.


기타 제품 정보
  • 진주유압 승강대의산업화를 빠르게 촉진하는 방법

    진주유압 승강대의산업화를 빠르게 촉진하는 방법

  • 금주등차교 설계업계의 제품 차별화 정도가 낮음

    금주등차교 설계업계의 제품 차별화 정도가 낮음

  • 조 트 밀이동식 등차교 유압중국의 새로운 개발 기회를 안내합니다.

    조 트 밀이동식 등차교 유압중국의 새로운 개발 기회를 안내합니다.

  • 하남이동식 승강 플랫폼 가위질전기의 섹스

    하남이동식 승강 플랫폼 가위질전기의 섹스

  • 신시 내 티공사장 건설 승강기좋아요

    신시 내 티공사장 건설 승강기좋아요

  • 임하소형 엘리베이터 전시장공급

    임하소형 엘리베이터 전시장공급

  • 루트.레일 유압 승강대길이 측정 방법 분석

    루트.레일 유압 승강대길이 측정 방법 분석

  • 프랑스손수레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기본 구성 요소는 무엇입니까

    프랑스손수레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기본 구성 요소는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헬렌이동 승강 등차교공사중 운영방법 정보는 당사의 헬렌이동 승강 등차교공사중 운영방법, 헬렌이동 승강 등차교공사중 운영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헬렌이동 승강 등차교공사중 운영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헬렌이동 승강 등차교공사중 운영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헬렌이동 승강 등차교공사중 운영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