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 니.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유지 보수 서비스 상세 설명

  • 출시 시간:2024-04-17 16:37:29
  • 핵심어:

  • 페이지 뷰:153
  • 빠른 설명:

    테 니.,작업 환경: 작업 환경의 좋고 나쁨도 등차교 제품의 성능에 매우 영향을 주는 요소이다. 비교적 열악한 환경에서 사용한다. 이것은 등차교의 품질에 준엄한 시련을 제기하고 제조 선택에 대해서도 고려하여 제품의 품질을 확

기사 내용

작업 환경: 작업 환경의 좋고 나쁨도 등차교 제품의 성능에 매우 영향을 주는 요소이다. 비교적 열악한 환경에서 사용한다. 이것은 등차교의 품질에 준엄한 시련을 제기하고 제조 선택에 대해서도 고려하여 제품의 품질을 확보해야 한다.

페인트, 주요 구매 업체는 천홍, 락화 등 브랜드이다.

테 니.이동식 등차교에 관한 연말 유지보수: 유압유를 모두 버리고 새 기름으로 교체하여 낡은 기름을 계속 운용하지 않도록 한다.그렇지 않으면 체계중의 운동부품이 마모된다.모든 유압 파이프와 이음매를 검사하고, 파이프가 파손되어서는 안 되며, 이음매를 느슨하게 해서는 안 되며, 지게차는 직접 본 설비를 거쳐 객차 내부로 진입하여 상품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작업 효율을 향상시키며, 경제 효익을 얻게 한다.

제때에 승강기 도륜,테 니.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 노화 활차를 교체하다.

초콜릿.제남 태성에서 생산한 이동식 유압 승차교 제품은 인공 유압 동력을 채용하여 외부 동력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고 인 조작만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 수 있으며 시간과 인적 자원을 절약할 수 있다.이는 기업이 대량의 로동력을 줄이고 하역작업효률을 배로 높이며 화물류통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을수 있다.이동승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류동하역장소에 널리 응용되여있으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보조설비이다.또한 차종 및 적재 과정에 따라 객차의 높이 변화를 조절할 수 있다.대형 화학 공장 운송 예비 재료, 물류 집산 센터 운송 화물, 항구 부두 상하 컨테이너, 이동식 유압 승차교는 각종 물류 또는 광공업 기업의 하역 화물을 광범위하게 응용하는 작업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유압 등차교 내부에 대해 유지보수, 정비와 청결을 진행할 때, 지지대로 조절판을 받쳐 기타 물품과 인원의 충돌과 지지대를 엄격히 방지해야 한다!불의의 상해 사고를 피하다.

기능: 하역이 편리하고 안정성이 강하며 수리 원가가 낮다.하역장에 있는 각종 차량과 교통이 상대적으로 바쁜 장소에 적합하다.하역 플랫폼, 승강 플랫폼, 하역 플랫폼: 미끄럼 방지 장치: 이 장치는 강판을 용접하여 만든 것으로 미끄럼 방지 기능을 효과적으로 실현할 수 있으며 안전하고 믿을 만하다.각종 등차교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초청합니다!


테 니.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유지 보수 서비스 상세 설명



작은 크기로 만들면 원가가 높고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건설비도 자연히 좀 비싸다. 이렇게 비표준형 맞춤형가격도 자연히 일반적인 등차교 판매가격보다 높다.그렇다면 맞춤형 승차교를 만들기 전에 어떤 점을 알아야 할지 살펴보자.

우선, 설비(shèbèi)는 사용하기 전에 먼저 점내에 물이 고여 있는지 검사한 후 단단한 부품의 손상과 헐거움 여부를 확인한다. 고장(fault)이 발견되면 필요한 수리와 교체를 해야 한다. 모든 (control) 장치(zhu)를 검사한다.āng zhì)작동이 정상인지, 스위치와 속도조절기가 양호한지, 운동과 작업 속도가 안정적인지, 정상인지 등을 나타낸다.

공통의 & amp;quot;유선형 & amp;quot;개방형 피스톤 관절 설계 (Design), 다른 전통적인 관식 관절보다 용접 면적 증가 (area) 배 이상 크게 확장 운용 수명, 운용 전, 어쩌면 운용 후 고정식 유압 등차교에 관한 검사와 유지보수는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것이니 바로 설 수 있는지 유의해야 한다

등차교 상단에는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지게차의 등반 마찰력을 증가시키고 작업 효율을 높인다.이동유압등차교는 주로 역, 부두, 공장창고 등 화물운송량이 많지만 화물대를 만들기가 불편한 장소에 응용된다.또한 필요에 따라 압연 방지 스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바디 스탠드: 이형 강관을 사용합니다.


테 니.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유지 보수 서비스 상세 설명



조리판 양쪽에 개의 활동판이 분리되어 있어 조리판이 발가락을 눌려 다칠 위험(risk)을 낮추어 안전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가의 각종 규격 등차교 공장은 폐품상, 공업회사, 기업, 전력부문이 회사에 와서 참관하고 상담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항목.전기 제품 부분은 거의 나타나지 않는다

수동 유압 펌프를 동력으로 사용(외부 동력 전원 공급 장치 없이 승차교의 높이 조절 가능)

등차교 작업 시 (선적 시) 수동 스위치는 켜진 상태이다.승차교 정밀(precise)진단(diagnosis)법, 즉 객관진단법은 승차교의 유압(hydraulic) 소자(Hydraulic element)를 검측(검사 및 테스트) 계측 장비와 전산시스템(system) 등으로 측정해 고장(fault) 부위와 원인을 찾아내는 것을 말한다.그린벨트 트림기는 주로 헤드, 사이드 및 섀시의 회전으로 그린벨트의 상단,테 니.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 측면 및 잔디를 트림한다. 이 기계는 외형이 간단하고 이동이 매우 편리하며 조작이 간편하고 높낮이를 마음대로 이동할 수 있으며 그린벨트의 상단, 측면 및 잔디를 동시에 트림할 수 있어 많은 인력을 절약할 수 있다.유압 화물 사다리는 반드시 폐쇄된 갱도 환경 내에 설치해야 하며, 갱도의 실제 상황은 최종 유압 화물 사다리의 규격과 사이즈를 결정한다.구체적으로는 우물의 폭, 깊이,테 니.10톤 이동식 등차교, 밑구덩이 및 기계실 상황 등을 포함한다.차량용 녹색 울타리 가위질기는 원림기계설비기술방안에 속하며, 적재차 및 적재차에 설치된 가위질을 포함하며, 가위질기 섀시에는 유압펌프장과 유압총성이 설치되어 있으며, 입팔은 내립팔과 외립팔로 나뉘며 외립팔은 승강실린더의 작용하에 상하로 이동할 수 있다;정밀진단법 포함 (bāo kuò)계기계기검측법, 유액분석법, 진동(vibration)음향학법, 초음파검측법과 컴퓨터진단전문가시스템 등이다.

테 니.고정식 등차교는 비교적 보편적으로 플랫폼에 고정된 지게차(forklift) 보조 하역 설비(shèbèi)이다.이 설비가 이렇게 물류물자를 제공할 수 있는 운반은 강도 높은 & ldquo;U”형강은 뼈대(scaffolding) 설계(Design)입니다.높은 부하 (load) 를 보장하는 경우 변형되지 않고 오래 유지됩니다.

등차교가 녹슬지 않도록 빗물날씨(weather)에 대비(ready)하고 비에 젖는 것을 엄금한다.

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기타 제품 정보
  • 코 헨 니 푸 스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원활한 운영과 강력한 거래 분위기

    코 헨 니 푸 스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원활한 운영과 강력한 거래 분위기

  • 전안차량용 유압 승강대어떤 나쁜 방법을 방지해야

    전안차량용 유압 승강대어떤 나쁜 방법을 방지해야

  • 전안호북 유압 승강대시각화 기술

    전안호북 유압 승강대시각화 기술

  • 전안유압 자체 승강대응용 프로그램 분류는 무엇입니까

    전안유압 자체 승강대응용 프로그램 분류는 무엇입니까

  • 풍진모바일 등차교 브랜드기술 업그레이드는 진보를 촉진합니다

    풍진모바일 등차교 브랜드기술 업그레이드는 진보를 촉진합니다

  • 중성.고정식 유압 등차교유형은 무엇입니까

    중성.고정식 유압 등차교유형은 무엇입니까

  • 승덕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구매 관심의 4가지 요소

    승덕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구매 관심의 4가지 요소

  • 쿠 르 기와공사장의 승강기도구 사용의 상식

    쿠 르 기와공사장의 승강기도구 사용의 상식

  • 신속한:알림: 테 니.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유지 보수 서비스 상세 설명 정보는 당사의 테 니.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유지 보수 서비스 상세 설명, 테 니.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유지 보수 서비스 상세 설명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테 니.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유지 보수 서비스 상세 설명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테 니.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유지 보수 서비스 상세 설명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테 니.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유지 보수 서비스 상세 설명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