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라 비 스타맞춤형 유압 승강 플랫폼구매는 공장 직접 구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출시 시간:2024-04-17 14:25:37
  • 핵심어:

  • 페이지 뷰:140
  • 빠른 설명:

    구 라 비 스타,설치 전에 설치 인원은 기초, 우물길 등 기초 시설을 확인하고, 조준, 평평,구 라 비 스타유압 이동식 승강 플랫폼, 정시 찾기에 주의하며, 기초가 시공 전의 요구에 부합하는지 확인해야 한다.작업 전에 이동식 승강

기사 내용

설치 전에 설치 인원은 기초, 우물길 등 기초 시설을 확인하고, 조준, 평평,구 라 비 스타유압 이동식 승강 플랫폼, 정시 찾기에 주의하며, 기초가 시공 전의 요구에 부합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작업 전에 이동식 승강 플랫폼의 각 부품을 진지하게 검사하고, 나사 연결이 신뢰할 수 있는지, 유압 파이프라인 부품이 누출되었는지, 파손되었는지 등 상황을 중점적으로 검사해야 한다.

구 라 비 스타롤러, 롤러, 회전판 등 테이블은 마음대로 배치할 수 있어 서로 다른 작업 상황의 사용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다.

유압 승강대: 유압 승강대는 자동차, 컨테이너, 금형 제조, 목재 가공 화학 공업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 및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서로 다른 작업 고도의 승강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동시에 각종 테이블 형식 (예를 들면 롤러, 롤러, 회전판, 회전판, 뒤집기, 신축) 을 조립할 수 있으며, 각종 방식 (분동, 연동, 폭발 방지) 에 배합하여 승강이 안정적이고 정확하며 빈번하고 빈번하게 가동할 수 있다적재량이 큰 등 특징은 공업기업중의 각종 승강작업의 난점을 효과적으로 해결하여 생산작업을 자유자재로 한다.

바 네 파이상은 세가지 비교적 흔히 볼수 있는 승강기의 작업원리이고 또 일부 승강기의 형식은 흔히 볼수 없다. 례를 들면 투항식승강기, 크랭크팔식승강기 차량탑재식승강기 등이다. 그들의 공통점은 모두 액압원리로 운행된다. 왜냐하면 액압시스템의 안정적인 성능은 설비에 더욱 좋은 사용감수를 가져다주고 더욱 안전한 운행작업을 가져다주기 때문에 많은 사용자들의 환영을 받고있다.

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인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유압 엘리베이터 도매,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주유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유압 오일은 여과하고 주입해야 한다. 주유 도구는 믿음직하고 청결해야 한다. 주유 속도를 높이기 위해 연료 탱크 주유구에 있는 필터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을 제거해서는 안 된다.주유원은 고체 불순물과 섬유 불순물이 기름에 빠지지 않도록 깨끗한 장갑과 작업복을 사용해야 한다.

B. 하강밸브를 분리하고 분리하여 압축공기로 밸브심을 말린 후 새로 장착합니다.


구 라 비 스타맞춤형 유압 승강 플랫폼구매는 공장 직접 구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승강기는 레일의 어느 위치에나 % 를 배치하여 MAX의 적재량을 견디며 MAX의 높이에서 안정되여야 한다.

현재 이러한 상황에 따라 조정할 수 있다: 이중 작용 오일 실린더를 사용하고, 오일 실린더의 위아래는 유압 동력 유닛을 사용하여 기름을 공급한다;이러한 단점은 전력 낭비, 사용 비용 증가 기름 유출 위험은 논리적 변속 유압 동력 유닛을 사용하여 각 부하 상황에 따라 솔라 밸브를 열거나 닫는 것입니다.이렇게 하면 유압 시스템을 변경해야만 속도에 대한 논리를 완성할 수 있어 빈 적재와 무거운 적재의 일치성을 보장할 수 있다.

상하재료의 유압승강기설비를 정기적으로 검사하여 궤도식승강기의 안전을 확보하고 재료가 궤도식승강플랫폼에 공급될 때의 안전을 확보한다.

얼마용접 mm 물림 모서리 길이는 용접의 %, 깊이는 .mm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인지,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유압 엘리베이터 도매,구 라 비 스타화물 계단식 유압 승강대,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주유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유압 오일은 여과하고 주입해야 한다. 주유 도구는 믿음직하고 청결해야 한다. 주유 속도를 높이기 위해 연료 탱크 주유구에 있는 필터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을 제거해서는 안 된다.주유원은 고체 불순물과 섬유 불순물이 기름에 빠지지 않도록 깨끗한 장갑과 작업복을 사용해야 한다.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당신에게 하역 전용 승강 플랫폼의 지식을 알려 드립니다.


구 라 비 스타맞춤형 유압 승강 플랫폼구매는 공장 직접 구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기가 흡합하지 않다.이 고장이 발생하면 상 전원이 정상인지, 내외 긴급 정지 버튼 스위치, 자물쇠 스위치가 켜져 있는지, 상 전상 순서가 정확한지, 계전기 작업 표시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신용 서비스.유압 계통의 생산 제조 정밀도 규정이 높다.응용, 중축 및 베어링 검사;실린더 핀축과 베어링, 팔걸이 힌지와 베어링의 및 마모;부품의 오일을 연장하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고,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기름이 어두워지거나 기름이 붙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액압유를 교체해야 하며 액압승강플랫폼의 액압시스템은 # 액압유를 사용해야 한다.

구 라 비 스타유압승강플랫폼이 작업할 때 적재량은 그의 규정된 적재량을 초과해서는 안되며 일정한 높이로 올라가면 제고된 물체의 질량이 클수록 흔들림도 커진다.

설치할 때 제품 가공소재의 상대 높이를 조정합니다.고공 진동 공급기 공급;장치 설치 시 위젯 올리기;중형 선반 모서리 재료, 재료;창고저장물류하역운반장소와 지게차 등 운반차량부대시설은 화물의 신속한 하역운반 등을 전개한다.응용규정에 따라 부설설비를 배치하여 무작위로 구성할수 있다. 례를 들면 이동식승강플랫폼의 안전성안전장치,구 라 비 스타전동 유압 고정 승강 플랫폼,가전제품 조종;작업 플랫폼 방식;구동력 방식 등.각양각색의 배치를 적절하게 선택하여 승강플랫폼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실제효과를 얻는다.

회전 메커니즘을 설치, 분해 및 조정할 때, 보증된 중간선은 기어 중간선과 평행하며,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이 각 메커니즘에 적합해야 하는 브레이크는 항상 브레이크 바퀴 사이의 간격을 검사하고 조정하여 유연성과 신뢰성을 확보해야 한다.마찰면에 때가 끼지 않도록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제로 씻어야 한다.


기타 제품 정보
  • 신화유압 승강대 실험벽 물집의 원인 분석

    신화유압 승강대 실험벽 물집의 원인 분석

  • 지닝등차교 강판가장 큰 장점은 어디에

    지닝등차교 강판가장 큰 장점은 어디에

  • 트 라 니유압식 이동 등차교가격은 일반적으로 안정적입니다

    트 라 니유압식 이동 등차교가격은 일반적으로 안정적입니다

  • 도드헤트이동식 등차교 이동식 등차교주요 구성 요소의 유지 보수

    도드헤트이동식 등차교 이동식 등차교주요 구성 요소의 유지 보수

  • 피렌체고정 유압식 승강기구현된 표준

    피렌체고정 유압식 승강기구현된 표준

  • 순성소형 엘리베이터 승강기정직한 서비스

    순성소형 엘리베이터 승강기정직한 서비스

  • 니 잭돛대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기본 지식

    니 잭돛대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기본 지식

  • 브라질 리 아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종류와 기능은 무엇인가

    브라질 리 아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종류와 기능은 무엇인가

  • 신속한:알림: 구 라 비 스타맞춤형 유압 승강 플랫폼구매는 공장 직접 구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보는 당사의 구 라 비 스타맞춤형 유압 승강 플랫폼구매는 공장 직접 구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 라 비 스타맞춤형 유압 승강 플랫폼구매는 공장 직접 구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구 라 비 스타맞춤형 유압 승강 플랫폼구매는 공장 직접 구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구 라 비 스타맞춤형 유압 승강 플랫폼구매는 공장 직접 구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구 라 비 스타맞춤형 유압 승강 플랫폼구매는 공장 직접 구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