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 케 니고정식 유압 승강대의 결정 구조는 무엇입니까

  • 출시 시간:2024-04-17 13:07:48
  • 핵심어:

  • 페이지 뷰:92
  • 빠른 설명:

    라이트 케 니,승강 플랫폼 표시등이 켜지지 않았습니다. 벽에 있는 전원 콘센트에 스위치 전원이 있는지, 플러그와 전선 플러그가 단락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m를 초과하면 제곱미터의 전원 플러그를 사용하여 조정하십시오.엘리베이터 설비의

기사 내용

승강 플랫폼 표시등이 켜지지 않았습니다. 벽에 있는 전원 콘센트에 스위치 전원이 있는지, 플러그와 전선 플러그가 단락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m를 초과하면 제곱미터의 전원 플러그를 사용하여 조정하십시오.

엘리베이터 설비의 기어 펌프 손상과 무압력 향상으로 인해기어 펌프를 교체하다.

라이트 케 니다음은 우리가 아래에서 여러분을 위해 분석해보겠습니다.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 편집장의 시장에 대한 조사와 이해에 따르면, 많은 고객들이 유압 엘리베이터를 선택하고 엘리베이터를 사용하지 않는 원인은 주로 운송 위치가 좁고 엘리베이터의 요구에 도달하지 못하는 것입니다.작업 위치에서 엘리베이터 우물길을 파낼 수 없습니다.엘리베이터 요금이 커서 엘리베이터의 수요를 만족시키기 어렵다.

C.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한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네루 다.안전 안정성 우위: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는 전통적인 예인식 엘리베이터 안전 장치를 갖추는 동시에 설치되어 있다: 오버플로우 밸브: 시스템 압력이 너무 높은 것을 방지한다;응급 수동 밸브: 전원이 고장났을 때, 상문은 승객이 안전하게 가마를 빠져나갈 수 있도록 한다;수동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수동펌프를 조작하여 고압유를 내여 가마를 비교적 가까운 층위치로 상승시킬수 있다.파이프라인 파열 밸브: 유압 시스템 파이프라인 파열 가마가 속도를 잃었을 때, 자동으로 유로를 차단하여 하강을 멈출 수 있다;연료탱크의 기름온도보호: 연료탱크내의 기름온도가 표준치를 초과할 때 기름온도보호장치는 신호를 보내 엘레베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온도가 내려갈 때 엘레베터를 가동한다.

우선 기계 작업은 부드럽고 평평해야 한다: 유압 화물 사다리 도매 공장의 기계 작업은 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필연적으로 충격 부하가 발생하여 기계 고장이 빈발하게 하고 사용 수명을 크게 단축시킨다.운행 과정에서 발생하는 충격 부하는 한편으로는 기계 구조 부품을 초기에 마모, 단열, 파쇄시키고, 다른 한편으로는 유압 시스템에 충격 압력을 발생시킨다. 충격 압력은 유압 부품을 손상시킬 수 있다. 오일 봉인과 고압 오일 파이프 이음매와 호스의 압합부가 너무 일찍 효력을 상실하고, 기름이 새거나 파이프가 터져 넘침 밸브가 빈번하게 상승한다.

설비,라이트 케 니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 반전 조직을 분해하고 조정할 때,라이트 케 니가정용 엘리베이터, 포관 반전 조직 감속기의 중심선은 톱니바퀴 중심선과 평행하며, 그 맞물림면은 % 이상이어야 하며,라이트 케 니5톤 유압 승강대, 맞물림 빈틈이 적합해야 한다.


라이트 케 니고정식 유압 승강대의 결정 구조는 무엇입니까



직원이 자리를 떠나거나 유압 승강 사다리를 수리하는 것을 엄금한다.작업이 완료되면 직원은 전원을 차단하고 잠근 다음 자리를 떠나 교부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첫째, 석유 유출에는 내부 유출과 외부 유출의 두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이동식 승강 플랫폼에 사람이 있거나 승강할 때 스트레칭 다리를 조정하거나 거두지 마십시오.

대리상전동기에 과열된 표상이 있으면 제때에 주차하고 결함을 제거한후 다시 지속적으로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의 베어링이 매끄럽고 걸출해야 한다.

승강 플랫폼이 상승하여 정상 설정을 할 수 없다

엘리베이터의 발전은 한창 절정기에 처해 있다. 왜냐하면 많은 공장들이 장소를 충분히 이용하기 위해 더 많은 다층 건물을 선택했기 때문에 화물의 개선을 편리하게 하는 설비도 필요하다.


라이트 케 니고정식 유압 승강대의 결정 구조는 무엇입니까



유압 승강 플랫폼 작업 원리: 화물 엘리베이터는 그 승강 구동 원천에 따라 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엘리베이터와 전기 조롱박 화물 엘리베이터로 나뉜다.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엘리베이터는 유압 동력 단위를 채택하여 유압 실린더를 주요 동력으로 화물 엘리베이터의 승강을 구동한다.

결론 을 검증 하 다유압 실린더 안에서 소음이 발생하다.유압유를 교체할 때, 파이프를 설치하더라도 진동과 소음을 줄일 수 있으며, 파이프는 가능한 한 구부러지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유압 승강기, 적재량 실린더는 기초 구덩이에 직접 작용하며, 우물의 강도가 낮고, 벽돌 구조 또는 벽돌 혼합 구조의 우물길을 요구하면 된다.

직원이 자리를 떠나거나 유압 승강 사다리를 수리하는 것을 엄금한다.작업이 완료되면 직원은 전원을 차단하고 잠근 다음 자리를 떠나 교부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라이트 케 니유압 실린더 안에서 소음이 발생하다.유압유를 교체할 때 조작 실수로 유압 실린더 안에 공기가 있다.고압 작용 하에서 기혈과 고주파 소음이 쉽게 발생한다.막대가 구부러지거나 새 밀봉을 교체할 때 새 밀봉이 너무 꽉 끼면 비교적 큰 소음이 발생하기도 한다.밀봉이 너무 빡빡한 문제라면 일정 기간 마찰하면 소음이 줄어들 수 있다.클럽이 구부러진 경우 교정이 필요합니다.또한 유압 파이프는 가능한 한 호스를 사용하여, 파이프를 설치하더라도 진동과 소음을 줄일 수 있으며 파이프는 가능한 한 구부러지지 않도록 할 수 있다.

다음은 우리가 아래에서 여러분을 위해 분석해보겠습니다. 편집장이 시장에 대한 조사와 이해에 따르면, 많은 고객들이 엘리베이터를 사용하지 않고 유압 리프트를 선택하는 원인은 주로 운송 위치가 좁고 엘리베이터의 요구에 도달하지 못하는 것입니다.작업 위치에서 엘리베이터 우물길을 파낼 수 없습니다.엘리베이터 요금이 커서 엘리베이터의 수요를 만족시키기 어렵다.

그 용량을 고려하려면 일반 이동식 설비는 펌프 Z 대유량의 ~배, 고정식 설비는 ~배를 취한다.


기타 제품 정보
  • 샬 롯승강기 유압 승강대장점 분석

    샬 롯승강기 유압 승강대장점 분석

  • 돈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 플랫폼업계에서 좋은 서비스

    돈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 플랫폼업계에서 좋은 서비스

  • 돈1톤 유압 승강 플랫폼화학 산업의 발전

    돈1톤 유압 승강 플랫폼화학 산업의 발전

  • 돈유압 직정식 승강대고유한 성능 이점은 무엇입니까

    돈유압 직정식 승강대고유한 성능 이점은 무엇입니까

  • 개평성 이동 등차교에너지 생성 역할

    개평성 이동 등차교에너지 생성 역할

  • 볼트.고정식 전동 유압 등차교품질 분류

    볼트.고정식 전동 유압 등차교품질 분류

  • 여량자가 승강 플랫폼상표

    여량자가 승강 플랫폼상표

  • 성 캉 딩 시공장 승강기재료 선택에 주의할 점이 많다

    성 캉 딩 시공장 승강기재료 선택에 주의할 점이 많다

  • 신속한:알림: 라이트 케 니고정식 유압 승강대의 결정 구조는 무엇입니까 정보는 당사의 라이트 케 니고정식 유압 승강대의 결정 구조는 무엇입니까, 라이트 케 니고정식 유압 승강대의 결정 구조는 무엇입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라이트 케 니고정식 유압 승강대의 결정 구조는 무엇입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라이트 케 니고정식 유압 승강대의 결정 구조는 무엇입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라이트 케 니고정식 유압 승강대의 결정 구조는 무엇입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