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만 호공장 엘리베이터당신이 모르는 3가지 동작 포인트

  • 출시 시간:2024-04-17 11:02:12
  • 핵심어:

  • 페이지 뷰:453
  • 빠른 설명:

    가 만 호,승강 플랫폼은 도랑 위치를 배치하여 상응하는 미끄럼 방지 작업을 잘 해야 한다;설비의 기어 박스를 뜯고, 기와와 흡유기를 꺼낸다;천천히 시운전하여 포축경 일주일 표면이 심각하게 손상되었는지 검사한다;손상이 심하고 텅

기사 내용

승강 플랫폼은 도랑 위치를 배치하여 상응하는 미끄럼 방지 작업을 잘 해야 한다;설비의 기어 박스를 뜯고, 기와와 흡유기를 꺼낸다;천천히 시운전하여 포축경 일주일 표면이 심각하게 손상되었는지 검사한다;손상이 심하고 텅스텐 금을 차지할 때는 유석으로 매끄럽게 다듬어야 한다.전동기 아래에 침목을 레일 안쪽 도랑 가장자리에 메고 천근으로 전동기를 정기적으로 견인하여 기와를 벗긴다.승강 플랫폼 중의 중요한 설비 파손은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포축 기와, 흡유기의 상태를 살펴보고, 파손 원인을 조사하며,가 만 호2층 엘리베이터, 포축 기와를 교체하고, 포축 오일 박스를 세척한다;모든 부품을 조립하고 포축유함에 새로운 흡유기, 깨끗한 축유를 설치한다;기어 박스는 규정에 따라 기어 오일;베어링 상자 베어링 소손 베어링 상자 베어링은 흔히 볼 수 있는 것이 외열 베어링 소손이다. 심하면 베어링 상자와 바퀴 쌍이 하나로 고정되어 설비 운행에 영향을 준다.

매달 버터 주둥이가 있는 전동 총위에 버터를 두 번 넣어 진행해야 하며, 버터를 넣을 수 없는 부위에 대해서는 반드시 기름길을 뚫거나 버터 주둥이를 교체해야 하며, 버터가 들어갈 수 있을 때까지 그렇지 않으면 설비 사용을 금지해야 한다.

가 만 호안전모 두 겹의 상단을 한 겹으로 합치는 것을 엄금한다.전문 승강기 공장 등 각종 제품의 종류가 완비되어 있고, 국내외에서 잘 팔리고, 사용 수명이 길다!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주자 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

현재 우리는 엘리베이터에 대한 수요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는데, 아래에 소편이 여러분을 위해 레일식 엘리베이터의 정비 업무를 소개하겠습니다.우리는 평소에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를 사용할 때 자주 검사,가 만 호4미터 이동식 승강기, 유지보수를 진행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사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업할 때 더욱 큰 위력을 발산할 수 있다!

고 마 키화물 사다리가 일단 고장이 나면, 보험 유지 단위는 규정된 시간 내에 현장에 도착한다 (구체적인 시간 규정은 베이징시 규정은 분 내에 도착하지 않는다).

그렇다면 도대체 어떻게 승강기 유압유를 교체해야 옳은가? 겨울에는 날씨가 비교적 추워 승강기 유압유가 쉽게 좀 필요해지기 때문에 희박한 승강기 유압유를 사용해야 한다.여름에는 날씨가 비교적 덥고 온도가 비교적 높으며 승강기의 유압유는 쉽게 희박해지기 때문에 약간의 것을 사용해야 한다.승강기의 유압유를 교체하는 주기는 당지의 날씨상황에 따라 정해야 하며 유압유를 교체할 때 려과망을 사용하여 유압유안의 불순물을 려과한후 보관하여 래년의 다음번 교체에 대비해야 한다.요약: 승강기를 유지하려면 정기적으로 승강기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

조절판 양쪽에는 각각 개의 활동판이 있어 조절판이 내려갈 때 조작자의 발가락을 잘못 다치게 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어 설비 사용의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


가 만 호공장 엘리베이터당신이 모르는 3가지 동작 포인트



이를 위해 많은 이동식 승강기에는 각종 보호설비가 설치돼 사람들의 생명과 안전을 확보한다.다음은 이동 승강기에 어떤 안전도구가 있는지 살펴보자.

회전 메커니즘을 설치, 분해 및 조정할 때는 회전 메커니즘 감속기의 중심선이 기어 중심선과 평행하고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이 적합해야 한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모든 전선과 케이블이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부서를 망가뜨리기 위해 서둘러 싸매고 바꿔야 한다.

어떠 하 다.레일식 승강화물사다리는 위아래로 무거운 물건을 운송하는 설비로서 공장건물, 작업장 등지에서 아주 좋은 응용을 갖고있다. 이런 중기계에 있어서 그의 일상적인 정비와 유지보수는 모두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일부 작은 세부사항은 주의하지 않으면 설비의 운행안전에 아주 큰 영향을 끼치므로 승강화물사다리의 일상적인 정비를 할 때 주의해야 한다.

레일식 승강기의 주요 구조 및 용도는 폐식 기어 전동을 선택하고, 크고, 품질 조정 처리를 거쳐 소프트 기어에 속한다. 폐식 소프트 기어 기어 전동은 흔히 볼 수 있는 실효 형식이 치면 점식이기 때문에 설계할 때 치면 피로 강도에 따라 계산하고, 치근 굴곡 피로 강도에 따라 교정한다.지지대 지지대는 승강기 상자의 모든 기계 부품과 일부 전기 부품을 고정, 지지하는 데 사용되며, 주로 측판 연결관과 연결편 등 부품을 용접하여 만들어지며, 재료는 모두 선택되며,가 만 호차량용 포크 리프트, 그 중 양쪽 판의 두께는 동시에 지지대의 무게를 줄이기 위해 양쪽 판에 많은 공정 구멍을 설치하였다.웜바퀴 웜은 웜바퀴 웜 기구가 전동비가 크고 구조가 치밀하며 충격 하중이 작고 전동이 평온하며 소음이 낮은 등 장점이 있으며 역방향 자물쇠의 특성을 가지고 있다.환자를 운반하는 과정에서 전동기가 단전될 때 전동기구가 스스로 잠길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기 때문에 웜바퀴 웜 감속기를 선택한다.점개선 웜을 사용하여 재료를 강철로 하고 그 나선면을 담금질하여 전동효률을 높이고 내마모성을 증가시키며 웜바퀴재료는 폴리포름알데히드를 선택한다.플라스틱 웜바퀴는 가공 경제성이 좋고, 전동이 안정적이며, 흡진과 소음 감소, 품질이 가볍고, 내마모성과 자체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어 승강기의 설계를 더욱 인간적으로 한다.

설치 시공 전문 시공 방안을 진지하게 작성하고, 설치 인원에 대해 기술 교부를 진행한다.


가 만 호공장 엘리베이터당신이 모르는 3가지 동작 포인트



거리 운송;페달 및 보호 장치;자중은 비교적 가볍고, 승진은 간편하다;독특한 발바퀴 설계로 안전을 보장한다;공학적 핸들 설계로 조작자가 편안하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자재 표를 설치 하 다하강밸브 폐쇄가 엄격하지 않아 하강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하고, 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반드시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

알루미늄합승강기의 장점은 직접 일정한 높이로 상승할수 있어 고공작업일군이 조작하는데 편리하며 알루미니움합금승강대는 고공에서 조작하는데 인생안전성을 갖고있다.전통적인 작업자의 몸에 밧줄을 매고 고공에서 이리저리 흔들리는 것과 작별했다.안전성이 보장되지 않다.

검측이 끝난 후, 승강기 공장은 당신에게 압축공기기를 사용하여 헤드 창고 내부의 전기 연결 부품을 전부 말려서 수분이 전기 연결 부위에 쌓여 침식을 초래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고 주의를 환기시켰다.

가 만 호레일식 승강기 유압펌프장 시스템의 솔레노이드 밸브는 속도를 적당히 조절할 수 있다. 만약 이미 크게 조절되었다면 유압승강기의 유압유가 충분한지, 실린더에서 기름이 새는지 등을 검사해 보자. 모두 문제가 없고 속도가 느리다면 더 큰 펌프장 시스템을 교체할 것을 건의한다.

구조가 복잡한 대형기계나 구조가 간단한 중소형설비를 막론하고 그 정비작업범위는 모두 청결, 조정, 단단, 방부를 주요내용으로 하는데 흔히 & ldquo라고 한다.십자 작업 ”.

유압소의 청결도, 관련 규칙 요구가 있습니까?각종 승강기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요청합니다!


기타 제품 정보
  • 팽 용.건식 변압기전체적인 분위기가 좋아졌습니다

    팽 용.건식 변압기전체적인 분위기가 좋아졌습니다

  • 혼.소형 승강기 승강대지능형 작동

    혼.소형 승강기 승강대지능형 작동

  • 혼.승강 평행열차 20미터구입 방법의 설명

    혼.승강 평행열차 20미터구입 방법의 설명

  • 아 월리 노고정식 전동 승강기기본 조건은 무엇입니까

    아 월리 노고정식 전동 승강기기본 조건은 무엇입니까

  • 아 월리 노가정용 소형 승강 플랫폼더 많은 산업에 적합한 것은 무엇입니까?

    아 월리 노가정용 소형 승강 플랫폼더 많은 산업에 적합한 것은 무엇입니까?

  • 아 월리 노자동차 승강기 승강 플랫폼이용안내

    아 월리 노자동차 승강기 승강 플랫폼이용안내

  • 아 월리 노더블 마스트 알루미늄 승강대일일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를 수행하는 방법

    아 월리 노더블 마스트 알루미늄 승강대일일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를 수행하는 방법

  • 잉 고 르 슈 타 트유압 플랫폼 승강차결함은 단순 노화

    잉 고 르 슈 타 트유압 플랫폼 승강차결함은 단순 노화

  • 신속한:알림: 가 만 호공장 엘리베이터당신이 모르는 3가지 동작 포인트 정보는 당사의 가 만 호공장 엘리베이터당신이 모르는 3가지 동작 포인트, 가 만 호공장 엘리베이터당신이 모르는 3가지 동작 포인트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가 만 호공장 엘리베이터당신이 모르는 3가지 동작 포인트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가 만 호공장 엘리베이터당신이 모르는 3가지 동작 포인트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가 만 호공장 엘리베이터당신이 모르는 3가지 동작 포인트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