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니 닌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에너지 전달 효율

  • 출시 시간:2024-04-17 09:08:52
  • 핵심어:

  • 페이지 뷰:536
  • 빠른 설명:

    와 니 닌,포크식 고정 승강 플랫폼 지식 보급 우월 성능: 승강 플랫폼의 과부하를 방지하는 안전 장치가 설치되어 있다;액체 압력 오일 파이프의 파열을 방지하는 보호 밸브가 설치되어 있다.갑자기 정전되는 비상하강장치가 설치되어

기사 내용

포크식 고정 승강 플랫폼 지식 보급 우월 성능: 승강 플랫폼의 과부하를 방지하는 안전 장치가 설치되어 있다;액체 압력 오일 파이프의 파열을 방지하는 보호 밸브가 설치되어 있다.갑자기 정전되는 비상하강장치가 설치되어 있다.상하층 문에는 시스템과 서로 연결되는 안전 장치가 설치되어 있다.

현재 우리는 엘리베이터에 대한 수요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는데 아래에 소편이 여러분을 위해 레일식 엘리베이터의 정비 업무를 소개하겠습니다.우리는 평소에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를 사용할 때 자주 검사,와 니 닌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 유지보수를 진행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사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업할 때 더욱 큰 위력을 발산할 수 있다!예를 들어, 전동 부분은 충분한 기름이 있어야 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반드시 자주 검사, 기계의 볼트 특히 자주 진동하는 부품, 승강 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반드시 느슨한지 검사해야 하며 예를 들면 회전 지지,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다음은 정비 단계를 소개한다: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중요한 정비 작업은 정기적으로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타이어 기압, 베어링의 상태가 정상인지 검사한다;정기적으로 지지대와 패널의 구조가 양호한지 검사하고 베어링과 부품에 기름, 버터를 매월 한 번 주입한다;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항상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한다.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볼트, 회전 지지 등은 반드시 느슨한지 검사해야 한다.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

와 니 닌승강 플랫폼은 출고 전에 모두 이미 검사하고 조정하였으며,와 니 닌더블 실린더 유압 승강 플랫폼, 각 기술 지표는 설계 요구에 도달하였고, 사용 시 전원만 연결하면 되며, 전기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조정할 필요가 없다.

유압 승강기의 각 상자, 배전함 등은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한다.

하 쉬.오늘날 사회에서 & ldquo;브랜드 ”바로 무형의 자산으로서 제품은 브랜드만 있으면 일정한 지명도가 있게 되고 응집력과 확산력이 있게 된다.

레일식 승강 사다리의 제동기에 대한 검사를 자주 해야 하며, 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 된다.

고공작업차의 차체 방부 조치는 미세한 긁힘에 주의해야 한다. 고공작업차의 페인트 표면은 왕왕 부식된다. 흔히 볼 수 있는 충돌, 긁힘, 구동 타이어의 작은 바위가 완성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페인트 벗기는 지점도 나타날 수 있다. 시간이 지나면 작은 녹이 하나 생길 수 있다.대부분의 이 흉터는 작기 때문에 무시하기 쉽다.그러므로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발동기뚜껑과 주변을 검사하며 일단 발견하면 제때에 전문미용점에 가서 가공해야 한다.


와 니 닌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에너지 전달 효율



유압유 노화 변질;해결은 유압유를 교체하는 것이다.

레일식 승강화물사다리는 위아래로 무거운 물건을 운송하는 설비로서 공장건물, 작업장 등지에서 아주 좋은 응용을 갖고있다. 이런 중기계에 있어서 그의 일상적인 정비와 유지보수는 모두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일부 작은 세부사항은 주의하지 않으면 설비의 운행안전에 아주 큰 영향을 끼치므로 승강화물사다리의 일상적인 정비를 할 때 주의해야 한다.

작동 시 이니시에이터 전위.전압 액동 범위 허용 & plusmn;% 의 전기기계는 회전하지 않고 전기기계와 회로전기기계를 거꾸로 돌려 임의로 상선중의 상을 변경한다.

가격 이 적정 하 다.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의 낙속률이 느려진 이유 및 처리 설치 장비 장식품을 구입하여 이용한 후, 이용이 부적절하거나 노화되었고, 오물이 액압 승강기를 이용하여 잉태되어 속도가 느려지는 징후가 발생하였다.속도가 느려진 후, 먼저 액압유 유량의 신분을 고려한다.유압 유량에 영향을 주는 신분은 유압 파이프라인, 유압 밸브, 유압 오일 펌프, 전동기 속도 조절 조립 등이 있다.다음 소편은 속도가 느려진 네 가지 이유와 조정 방식을 먼저 용서해 드리겠습니다.

화물 사다리가 고장이 났을 때, 반드시 전문가를 청하여 수리를 해야 하며, 사사로이 화물 사다리를 고쳐서는 안 된다.

서로 다른 수요에 따라 서로 다른 동력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상 교류 전원, 단상 교류 전원, 직류 전원과 내연 동력 등, 수동 유압 설비를 추가하면 정전 또는 무전원 장소에서 예전처럼 승강 작업을 할 수 있고, 부품을 추가할 수 있으며, 플랫폼 길이가 부족할 때 필요한 방위까지 확장한 후 작업 출력을 증대시킬 수 있다.현대의 거대한 건설, 설비의 필수 장비 산물이며, 고공 안전 문명 생산의 필수이다.


와 니 닌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에너지 전달 효율



오늘 산둥 (山东) 성 경내에서 갑자기 기온이 내려가 직장인들과 사람들을 당황하게 했다.친구들은 외출할 때 반드시 옷을 많이 입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산동성은 중국 승강기의 고향이다.크고 작은 생산업체가 부지기수다.그렇다면 승강무대, 승강기는 겨울철에 접어든 뒤 어떻게 유지보수해야 할까.다음은 여러분에게 상세한 소개 한 편을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온라인 상담회전 메커니즘을 설치, 분해 및 조정할 때는 회전 메커니즘 감속기의 중심선이 기어 중심선과 평행하고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이 적합해야 한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고공

현재 우리는 엘리베이터에 대한 수요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는데, 아래에 소편이 여러분을 위해 레일식 엘리베이터의 정비 업무를 소개하겠습니다.우리는 평소에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를 사용할 때 자주 검사, 유지보수를 진행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사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업할 때 더욱 큰 위력을 발산할 수 있다!예를 들어, 전동 부분은 충분한 기름이 있어야 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반드시 자주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하며, 기계의 볼트, 특히 자주 진동하는 부품, 승강 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반드시 느슨한지 검사해야 하며,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다음은 정비 단계를 소개한다: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중요한 정비 작업은 정기적으로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타이어 기압, 베어링의 상태가 정상인지 검사한다;정기적으로 지지대와 패널의 구조가 양호한지 검사하고 베어링과 부품에 기름, 버터를 매월 한 번 주입한다;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항상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한다. 자주 진동하는 부품, 회전 지지 등은 반드시 느슨한지 검사해야 한다.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

와 니 닌승강 고도의 안정성은 큰 톤수의 화물이 안정적으로 상승하는 것을 만족시킬 수 있다.유압 승강 무대에는 방부, 과부하 보호의 유압 시스템이 설치되어 운행을 보장한다.

유지보수는 ≪ 특수설비감찰조례 ≫,와 니 닌전동 삼륜 유압 승강 플랫폼, ≪ 엘레베터감독검사규정 ≫, ≪ 엘레베터유지규칙 ≫ (GB 및 관련 국가표준, 행표 및 지방표준을 집행해야 한다.

레일식 승강기 (화물 사다리라고도 함) 는 일종의 비가위식 유압 승강 플랫폼으로, 주로 층 이상의 고층 건물간 공업 공장 건물, 식당, 술집, 창고, 부두, 작업장 등 수직으로 화물을 운반해야 하는 각종 장소에 사용된다.저고도는 특히 현장에서 구덩이를 파기에 적합하지 않은 장소에 적합하다.이런 승강기를 사용하는 장소에서 우리는 어떤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


기타 제품 정보
  • 샬 롯승강기 유압 승강대장점 분석

    샬 롯승강기 유압 승강대장점 분석

  • 돈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 플랫폼업계에서 좋은 서비스

    돈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 플랫폼업계에서 좋은 서비스

  • 돈1톤 유압 승강 플랫폼화학 산업의 발전

    돈1톤 유압 승강 플랫폼화학 산업의 발전

  • 돈유압 직정식 승강대고유한 성능 이점은 무엇입니까

    돈유압 직정식 승강대고유한 성능 이점은 무엇입니까

  • 개평성 이동 등차교에너지 생성 역할

    개평성 이동 등차교에너지 생성 역할

  • 볼트.고정식 전동 유압 등차교품질 분류

    볼트.고정식 전동 유압 등차교품질 분류

  • 여량자가 승강 플랫폼상표

    여량자가 승강 플랫폼상표

  • 성 캉 딩 시공장 승강기재료 선택에 주의할 점이 많다

    성 캉 딩 시공장 승강기재료 선택에 주의할 점이 많다

  • 신속한:알림: 와 니 닌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에너지 전달 효율 정보는 당사의 와 니 닌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에너지 전달 효율, 와 니 닌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에너지 전달 효율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와 니 닌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에너지 전달 효율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와 니 닌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에너지 전달 효율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와 니 닌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에너지 전달 효율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