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 위 고이동식 승강 플랫폼 가위질외모를 다루는 방법

  • 출시 시간:2024-04-16 22:53:06
  • 핵심어:

  • 페이지 뷰:306
  • 빠른 설명:

    츠 위 고,실린더 크기,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가능한 한 실린더 크기를 줄이십시오. 실린더 크기가 작을수록 상승 속도가 빠릅니다.고공작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반드시 정기적으로 검사를 진행해야 하며, 심각한 심장, 고혈

기사 내용

실린더 크기,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가능한 한 실린더 크기를 줄이십시오. 실린더 크기가 작을수록 상승 속도가 빠릅니다.

고공작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반드시 정기적으로 검사를 진행해야 하며, 심각한 심장, 고혈압, 빈혈증 및 기타 고공작업에 적응하지 못하는 사람은 고공작업에 종사해서는 안 된다.

츠 위 고매달 유지 보수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방면을 포함한다.승강기의 롤러, 베어링, 중간축 등 기계의 연결 부위의 마모 정도와 정도가 기계의 정상적인 사용에 영향을 미치는지 검사하고, 마모 정도가 심하면 부품을 교체하여 기계의 안정성을 유지해야 한다.또한 부품의 기름은 정기적으로 사용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기계의 유연하고 정상적인 사용에 유익할 뿐만 아니라 부품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어 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고 경비를 절약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또 검사해야 할 것은 기계의 유압 유위와 유질,츠 위 고이동 절단식 승강 플랫폼,츠 위 고견인식 승강 플랫폼,츠 위 고크랭크 암식 승강 플랫폼 자체 크랭크 암식 승강 플랫폼, 승강 플랫폼의 유압 시스템이다. 우리는 보통 # 의 유압 오일을 선택한다. 적당한 오일의 사용도 기계를 보호하는 중요한 경로이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상승 높이가 높을 때, 유액에 비정상적인 상황이 나타나면, 유질에 잡동사니가 함유되어 있을 때, 즉시 유압 오일을 교체하여 기계의 정상적인 사용과 일상적인 정비를 보호하는 역할을 해야 한다.

설비의 주요 부품이 어떤 재질을 사용하는지, 규격이 합격되는지, 자신의 수요를 만족시키는지 본다.안전장치 완비 여부 등.

금 탄 파스펙트럼 기술을 응용하여 유압 시스템의 고장에 대한 진단과 상태 모니터링 스펙트럼 기술은 기계 마찰 부의 마모를 기본 출발점으로 하여 스펙트럼을 빌어 유압 승강기 유압 오일의 마모 입자와 기타 오염 입자를 분리하여 스펙트럼 필름을 만든 후 스펙트럼 현미경 또는 스캔 전자 현미경 아래에 놓고 관찰하거나 사이즈 크기에 따라 순차적으로 유리관 안에 퇴적한다.광학을 응용하여 정량 검측을 하다.이상의 분석은 시스템 내의 마모에 관한 중요한 정보를 정확하게 얻을 수 있다.이에 따라 마모 현상을 더욱 연구하고 마모 상태를 모니터링하며 고장 전조를 진단한 후 시스템 실효 예보를 한다.

운행 궤도 내에서 정기적으로 기름을 치다.

곤돌라 꼭대기에서 사다리에 고정된 설비를 제외하고는 다른 물건을 맡길 수 없으며, 이 보수인원을 제외하고는 다른 사람은 들어갈 수 없다.작업할 때 기계 부품을 엄금, 중량 가이드 바퀴의 조정과 고정 상황을 살펴보아라. 와이어 로프의 균형 설비, 천륜과 중량 와이어 로프 받침대를 살펴보아라.

평균 법시간 작업 유지 보수 유압 오일 교체, 유압 오일 선택 마모 방지 유압 오일 L-HM 와이어 로프 유지 보수 유지 보수 정상적인 사용 상황에서 매 근무일 가능한 한 가시 부위를 검사해야 한다. 매월 최소 두 번, 먼저 기름때를 제거하고 세척한 다음 & deg를 사용한다;이상의 기름은 와이어 로프에 묻혀 기름이 로프 심지에 스며들게 한다.와이어를 분해하거나 교체한 후 다시 사용하기 전에 와이어를 검사해야 한다.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줄의 지름이 작아지거나 변형되거나 마모되거나 녹이 슬어 부식되는 등의 손상이 있으면 즉시 교체하여 위험한 승강대가 현재 이미 광범위한 생활 중에 있고 승강대의 설치도 생활 속에서 비교적 간단한 기구이다. 그럼 다음으로 승강대가 사용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주의사항: 톱니바퀴 톱니바퀴의 비정상적인 맞물림을 피해야 한다: 롤러의 불균등을 피해야 한다;가이드 롤러가 대각이 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가이드 롤러가 길면 동시에 묻는 것을 피해야 한다;이상의 이상 현상은 톱니바퀴, 래크 롤러 및 레일의 빠른 마모 내지 폐기를 초래할 수 있으며, 만약 세밀하게 조정할수록 승강 사다리의 사용 수명에 더욱 유리하다.

, 층 공장 건물, 식당, 술집 층간의 화물 전송에 사용되는 비가위식 유압 승강 기계 설비.전문 승강기 공장 안전, 환경 보호, 경제!제품은 국외로 멀리 팔려서 깊은 신뢰를 받는다.


츠 위 고이동식 승강 플랫폼 가위질외모를 다루는 방법



승강 사다리 부벽 지지대, 지지대 교량 건너기 사이의 볼트, 단추 고리의 팽팽한 상황을 살펴보고, 느슨하게 변위하는 것은 팽팽하게 교정해야 한다.

입찰 공 고 를 하 다.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의 기타 배치, 예를 들면 광전 평층 스위치, 감속 스위치 급수, 안전 집게, 레일, 부츠 같은 것은 모두 속도 유도에 의해 변화할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반드시 구체적인 엘리베이터 회사의 배치가 어떻게 등급을 나누는지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사용 시 조작대의 네 개의 기둥을 세운 다음에 파이프, 사이드 빔을 기둥의 잠금 단추에 꽂고 중간 프레임을 설치하고 플랫폼판을 깔면 된다. 이 조작대는 시공 현장의 작업 수요에 따라 서로 다른 높이를 조정할 수 있다. 높이의 조정은 플랫폼의 네 개의 기둥 하부 실크의 길이를 조절하여 실현한 것이다.시공이 끝나면 운반할 수 있다.

도는 -mm이며 상부 리프트가 필요 없고 설치 형식이 다양합니다.

츠 위 고다음은 유압 승강기 수리 시간의 규정을 살펴보겠습니다. 일상 정비 (매 반마다 진행).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소규모로 수리한다.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수리한 후에 우리는 유압 승강기 기계 설비의 유지보수와 정비에 대해 이야기한다: 각 기구의 제동기는 자주 검사하고 제동 기와와 제동 바퀴의 간격을 조정하여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되며 오물이 있을 경우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재로 씻어내야 한다.체인, 외접합 톱니바퀴 등 각 부분의 및 유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한다.각 체인의 분리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

시스템이 한 작업상태에서 다른 작업상태로 전이될 때 어떤 방식을 사용하는지, 신호가 잘못되었는지 확인하고, 실물을 겨냥하여 하나하나 검사해야 하며, 각 주유로 간과 주유로와 유로 간의 연결이 잘못되어 상호 간섭 현상이 발생하는지 주의해야 하며, 만약 상호 간섭 현상이 있다면, 어떤 사용 조절 오류인지 분석해야 한다.

승강 플랫폼에 작업대 상승이 무력하거나 상승하지 않는다: 과부하;제외는 하중을 줄이는 것이다.오일 리턴 밸브가 닫히지 않았습니다.배제는 회전 오일 밸브입니다.수동 펌프 단방향 밸브가 끊겨 리턴 실패;배제는 점검, 세척, 청결 유압유 교체입니다.


기타 제품 정보
  •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츠 위 고이동식 승강 플랫폼 가위질외모를 다루는 방법 정보는 당사의 츠 위 고이동식 승강 플랫폼 가위질외모를 다루는 방법, 츠 위 고이동식 승강 플랫폼 가위질외모를 다루는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츠 위 고이동식 승강 플랫폼 가위질외모를 다루는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츠 위 고이동식 승강 플랫폼 가위질외모를 다루는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츠 위 고이동식 승강 플랫폼 가위질외모를 다루는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